원단 업체'인상 '소리 아래 기대
지난 2010년 초, 기자들은 광동 증성시 신당을 성직포 공장 양빈 씨에게 연락한 적이 있다.
겉감
기업의 경영 회복 상황을 모색하다.
당시 양빈이 문제를 제기했지만 겉감
기업
주문량이 아닌 묘미의 원료 가격이 올랐다.
1년이 지나고 며칠 전 기자가 양빈에게 다시 연락을 해 2010년을 회고했을 때 그는 이러한 감개개를 보냈다.
업종
금융위기보다 충격이 더 크다."
연말 연초 ‘상승 ’은 국내 원단 기업을 뭘 겪고 무엇을 했는지 무엇을 했는지,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 것은 바로 업계에서 가장 알고 싶은 것이다.
반가운 것은 국내 원단기업에서 가장 적극적이고 정면적인 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 상승 ’ 자 를 벗어날 수 없다
2010년 최대감으로 양빈이'세패','욱영그룹의 이사황관화 집행 선택은'전환형','광동건업방직 유한회사 사장 염화영 사장이'파동'이라고 생각하는데...
결국 결국 ‘ 상승 ’ 자를 벗어날 수 없다.
양빈은 올해 원료 가격 인상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양빈은 이렇게 여러 해 방직 을 하였고, 가격에 대한 추세도 안개를 보며 원료 가격의 절도가 높아져 원단 기업이 매우 동요하다고 말했다.
지성의 데님 원단 가격도 시장을 따라 걷고 있으며, 최고 쌀당 10위안을 올렸고, 평균가격은 7위안 정도다.
그럼에도 양빈은 현재 원단업체의 이윤이 사실상 낮게 눌렸다.
지난 몇 달 동안 양빈이 총결을 인용하는 말은 9월 면사가 크게 급상승해 많은 기업들이 매입하고, 10월은 계속 오르고, 11월 기업은 방황하고, 12월 모두 관망하고 있다.
염라대화영은 "가격 인상에 대한 고객의 자신감이 큰 것으로, 예년 관례에 따라 12월은 성수기일 것 같은데, 현재 일부 고객들은 특히 중소고객 선택이 지연된다"고 공감했다.
황관화는 올해 중소기업들이 폐쇄를 강요당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많이 봤고, 그중 일부는 욱영과 협력했던 대가공공장이라고 말했다.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황관화는 원료 상승 외에도 위안화 절감 문턱 향상, 용공 원가 확대 등 원인이 있다.
물론 업계에서 장기간 존재하는 문제도 있고, 업계 전환을 촉진시키는 수단도 있다.
“욱영은 최근 2년 동안 기업의 하드웨어 설비에 수천만 원을 투입해 업그레이드했지만, 많은 중소기업들은 할 수 없었다.”
황관화는 "각급 정부까지 에너지 절감의 문턱을 올려 많은 원단 중소기업에 치명적이다"고 말했다.
'불기 '비적 없나요?
지난 2010년 화제가 ‘ 상승 ’ 자 하나 떠날 수 없다면 겉감 기업과의 소통도 어떻게 ‘ 상승 ’ 할 수 없다.
영파숭광소코 방직품 유한공사는 2010년 ‘시험옷 마경 ’과 ‘중국면 보조관 ’의 새로운 계획, 무석시 천연 방직 실업 유한회사 ‘무연료 기술 ’이 니트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을 새로운 발전 과정을 가져왔다.
'상승'의 관건에 대해 황관화는 기업이'완전한 공급 체인 시스템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원료인 와이어 원단인 성의로 산업사슬마다 여러 그룹으로 나눠져 있고, 욱영은 10여 개의 공급사슬 체계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손님을 마주하면 우리는 다른 상대성 서비스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원료의 a 팀, 와이셔츠를 만드는 E팀, 재킷을 더한 B팀이 고객 서비스를 한다"고 말했다.
황관화는 "전 세계에서 200여 명의 큰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 브랜드 고객의 생산 코너는 기본적으로 유욱영에게 전달된다"고 말했다.
"미래는 공급사슬의 경쟁이다."
황관화 총결말은 “현재 원료는 업계의 영향이 이렇게 커서 누가 공급 사슬을 장악할 수 있을지, 누가 발뒤꿈치를 똑바로 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사실 이 이념은 어느 정도 원단 기업의 공통점이 되었다.
지성의 양빈이'연신식 심층 개발'이라고 불리는 것은'일역식 구매'이다.
기업마다 부르는 소리는 다르지만, 그들은 모두 이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염라대화영은 10년 전 프린트판은 3개월을 쓸 수 있다고 회상했다. 현재는 매일 새로운 프린트판으로, 이것이 바로 현재 시장에 여장 패션에 대한 새로운 요구다.
건업과 이탈리아, 프랑스 등지의 10여개 트렌드 업체가 합작해 가장 빠른 유행을 알며, 다양한 원료 공급업체와 합작해 한국 효성, 하문 상로, 항력화섬유 등 최신 원료를 시장에 추진하고 있으며, 또 국내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와 함께 1년 6개간 제품 개발에 나선다.
상승 후 이익 공간 찾기
'상승 '소리에서 2010년, 이 기업이 올해 업계 정세에 대한 예상을 더욱 신중하게 하고 있다.
양빈은 지난해 면사가격 인상 경험에 따라 2011년 상황이 더 심각해질 것이라고 판단했다.
“현재 국내의 청원단 가격이 보편적으로 1 /3정도 오르고, 이처럼 높은 원가 에 직면해 의상 업체가 목록을 내릴 때 더욱 걱정할 것 ”이라고 말했다.
양빈은 "또 가격 우위를 점유하던 외국 시장이 현재 원가 차액도 점차 감소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염라화영은 기자에게 2011년도 국내 시장을 더 잘 보고 국내 브랜드 회사와의 협력을 더욱 중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시장은 가격이 비교적 예민하고 이윤 공간도 비교적 작고 직접 수출하는 원단은 많지 않다. 대부분의 해외 브랜드들도 직접 국내에서 원단을 구입하고 국내 성의가공을 하고 있다.
원료 파동 관계로, 염라화영은 최근 외국에서 구매자가 중국에 오는 횟수가 눈에 띄는 것을 느꼈다.
국내 시장에 대한 또 다른 이유는 최근 몇 년 국내 의상 브랜드의 성장 속도가 빨라서 염라대화영은 시장의 전망을 볼 수 있다.
양빈은 내년 수출시장에 대한 우려가 많았지만 2010년 자신의 해외 업무를 일본 이등충대리에 넘겨준 뒤 1년간 협력업체들이 적지 않은 수확을 거두고 양빈은 진정한 고급 제품만이 유리한 공간을 얻을 수 있게 했다.
비록 기업이 국내외 시장에 대해 이와 같은 판단이 있을 수도 있지만, 올해 업무의 중점을 언급할 때, 그들은 모두 하나의 단어를 언급했다.
황관화는 2010년 한해의 작은 이야기: 기업의 책임자가 중화총노조연설을 하고 욱영의 팀관리를 소개하며 당시 무대에 앉은 노조 지도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행사가 끝난 후, 이들은 인사도 없이 강소의 공장에 직접 찾아왔고, 현장에서 근로자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욱영은 정말 구심력 있는 팀이었고, 그러므로, 기업은 2010년 5일노동상장을 받는다.
관리의 승진은 국내 원단 기업이 미래에 오랜 기간 동안 공략할 난관이다.
- 관련 읽기
- 회원 전구 | 강소성 방직공업협회 회장 및 기업가 대표가 시찰과 독수리 과학기술을 참관하다
- 일본 추세 | 한범미 코디가 매치하여 매력적인 기질 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다
- 기업 정보 | 조영광 웨이보 스포일러 춘하복 매진률 95% 이상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셔니스타 룩 쿨 룩
- 거리 촬영 유행 | 达人清凉美街拍 高挑身段穿出来
- 보물을 배합하다 | 가인 은 청수미 와 매치 가 매력적 인 것 이 가장 기쁘다
- 즉시 뉴스 | 케이트 왕비는 순조롭게 남자 아이를 낳아 ‘ 황실 ’ 을 익히기 시작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비축 솜 투매 최후 기업 경매 열기 대폭 상승
- 거리 촬영 유행 | 로맨틱 여름 마케팅 데이트와 쇼핑 초현범
- 유행 색채 | 明艳色彩美衣show 打造夏日浪漫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