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범하다형태를 겸비해서 훈남과 혼합하는 것이 아니면 혼합

2011/7/18 8:46:00 43

남자 가 혼합 하다

2012 봄 여름 남장주가 다가오는데, 이렇게 뙤약볕이 내리는 여름이라도, 훈남들의 등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여자들의 치마 길이는 경제의 방향을 알아볼 수 있다는데, 남성복도 같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천마행공도, 특립독행도, 소수의 특권에 속하고, 다수의 고객들의 주목을 쟁취해야 한다. 디자인 전략을 바꾸는 것이 바로 디자인의 디자인이 보수적이고, 디자이너들은 고전적인 스타일에 한정된다.눈알을 좀 넓혀야 할 때가 되면, 좀 더 익살스럽게 놀자.

T 대 위에 구현된 것은 타이틀을 제외하고는 모델의 선택이다.지난 몇 계절 대풍을 자랑하는 화려한'뱀파이어 모델'은'자웅 난별 '풍조를 일으킨 호주 남모 앤드레제이 Pejc 같은 스타일로 이번 패션주에는 케이크에 입맛을 바꾸는 작은 과자가 됐다.어린 친구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좀비 녀석 리코 이런 불화의 색다른 얼굴!무엇보다 탄탄한 상황에서 주류적 모델로 변해왔고,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남자의 매력이 넘치는 친남모델들이다.

밀라노 남장주든 파리남장주든 전통적인 의미에서 윤곽 각이 있는 굵은 훈남과 가까워지기 쉬운 문예형 남모, 보는 이들의 시선이 어수선하고 영화의 정면남 주인공들이 몰려드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정체가 닥치고, 맨, 이름뿐만이 아니라 형용사였다.

프랑스 권위신문 Journal du Textile 최근 선정된 세계 20위권 남자 복장을 다시 보자!Dior Homme 1위는 Lanvin 과 Dolce & Gabbana 가 2위와 3위를 차지했다.1위에 오른 20강은 대부분 익숙한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프라다, 구찌의 흐름이 더 능숙하다.우선 이 순위 아래 의 암조 를 막론하고 이 무대 위 의 강렬한 경쟁 만 보면 각 대 패션 브랜드 가 남장 시장 의 촌토쟁 의 결심 을 알 수 있다!

남자는 여자보다 잘 모시는 것 같지만, 사실 남자들은 여자보다 잘 보이지는 않아요!

특히 오늘날 남자들은 더 이상 여자들의 시선을 듣고 옷차림을 꾸민 인형이 아니라 더 많은 남자들이 심미관을 만들기 시작했다.게다가 남자들이 대처해야 할 자리도 늘어나고, 일, 가족, 오락, 소셜, 내포를 위주로, 외모 위상, 옷차림, 더이상 여성스러운 말만 들을 뿐 아니라, 겉치레의 말처럼, 오히려 남자들이 각 ‘전장 ’에서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런 수요를 바탕으로 남성복 패션도 고요하고 있다.이전의 말대로, 초단치마는 필요 없이 남자들의 옷차림의 흐름을 보고, 지금이 언제인지 알 수 있다!사치스럽고 과장된 기초에 세워진 히트들이 아니라 남자들이 지금 원하는 것은 적당하다.

훈남으로 만들지만 출중하다!혼합하는 것이 아니면 혼합 이다

남자의 품위를 판단해야 한다. 그의 옷브랜드를 보는 것이 아니라 옷에 개성이 있는지 없는지.훈남은 옷걸이뿐만이 아니라 패션의 안목을 구한다.디자이너들은 패션 모델남들을 위해 패턴룸을 만들었는데, 당신은 꼭 의례적으로 조롱박 지대를 옮겨야 하지 않지만, 큰 방향은 항상 괜찮다!

키워드는 여전히 혼합!

극간단 운동풍: Calvin Klein 대표

T 대 위에는 어떻게 헷갈리는지 보세요!디자이너 Italo Zucchelli 같은 작품, Calvin 클린의 수장에는 타이트한 조끼를 매치해 여러 스타일의 쇼트팬츠를 매치한 남자들이 등장했다.

Calvin Klein 이 추앙하는 브랜드 취지는 간략주의로 스타일리시한 새로운 운동풍에 부딪쳐 이런 재미있는 조합이 됐다.이렇게 코디하는 요구는 어렵지 않지만 몸매에 대한 요구는 좀 높다.당신도 이런 좋은 몸매가 있다면 이런 코디를 즐길 수 없다.

Nicole Farhi 의 재킷에 양복 팬츠를 매치하는 효과도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연경겸시풍: D &

실크와 데님, 부드럽고 강경하고 전혀 다른 원단으로 서로 부딪치면 어떤 불꽃이 튀어나올까요?

D &G 의 수장에는 우리의 답이 나왔다.디자이너 Domenico Dolce, Stefano Gabbana 는 실크와 각종 원단을 결합시킨다.데님 원단의 허리 라인이 많은 러오케 가운데 모델들이 자신의 청바지를 입고 어머니의 비싼 스카프를 맞추는 것처럼 등장했다.강경함을 겸비하면 남자의 양면을 동시에 보여준 것처럼 남성의 특유의 강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잃지 않는다.

특이한 믹스인 것 같지만 조작 정도가 비교적 커서 가장 간단한 것이 실크 셔츠에 청바지를 입거나 데님 셔츠에 실크 팬츠를 매치해 실크성이 강하다.실크와 데님 원단 조합이 있다면 정말 만사대길이다.

멋스러운 캐주얼: 대표님 John Richnmond

기관차의 가죽 옷과 인자를 끌어당기는 것은 마치 팔간자처럼 보이지 않는 한 쌍이다. 하필 John Richnmonnd 같은 조합으로 문득 깨닫게 하는데, 멋있고 가까워지지 않으려면 이렇게 입을 수 있다.남성의 숨결이 강한 가죽옷, 꼭 데님과 가죽 부츠가 잘 어울리지 않고 캐주얼 반바지와 샌들, 특이하고 개성적이고 멋스러워 보인다.

이런 옷차림이 너무 갑작스럽다면 가죽 옷을 딱딱한 스타일의 재킷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충돌이 그리 강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효과가 더욱 부드럽게 작용한다.

형색을 겸비하다

훈남들을 위해, 디자이너들은 여력이 없다!

디자인에서나 원단 컬러에서나 올 시즌 T 대가 선보이는 것은 주도적인 사상이 이어지는 교묘한 변화다.작은 바짓가랑이 하나 더 커서 날염까지 하니 남자들이 형색을 겸비할 수 없다고 누가 말하겠는가?

편히 바짓가랑이를 걷어 올리다

와이드 팬츠는 신선한 단어가 아니다. 남자의 몸에는 몇 년 전 핫한 슬라이너 팬츠에 비해 남성미가 뚜렷하다.남성의 각도에서 여유로운 바짓가랑이는 꽉 싸는 것보다는 편안함이 높아졌다.와이드 팬츠의 적용 범위도 많기 때문에 남자의 몸매를 특별히 강조할 필요는 없으며 오히려 부족한 체형을 보완할 수 있다.

이것도 실용주의가 고개하는 표현이다.

흥미로운 것은 디자이너가 와이드 팬츠의 디자인에서 남성들의 실제 수요를 동시에 챙기는 것이다.때로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여자들과 비교하면 남자들은 예쁜 것 외에도 입을 수 있다.그래서, 디자이너가 남자들의 바짓가랑이를 걷어올렸다.살짝 접은 바짓가랑이는 실제 착용할 때 편하고 신발에 묻히지 않는 것이 아니라 와이드 팬츠의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는다.

맨도 꽃.

남성미가 있어야 하지만 평범하고 무미건조함을 거부해야 한다.꽃미남이 듣기에 영양이 없는 것 같지만 봄여름 때 프린트가 프린트된 것은 신선 교모의 마법봉 같다. 아무리 간단하고 익숙한 스타일을 사용하면 프린트가 달라진다.

남자의 프린트와 여장 프린트가 다릅니다. 색상, 패턴이 마찬가지로 눈부시게 많지만, 잘못된 길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무섭고, 요남범에 들어간다.그래서 가장 흔한 플라워 프린트는 남자에게서도 꽃모양을 선명하게 선택해야 하고, 꽃의 크기도 주의해야 하며, 작아질수록 중성화에 편향된다.

 

  • 관련 읽기

한류가 별로 안 추워요.

조류 분석
|
2011/7/18 8:38:00
56

LV 디자이너는 PRADA 스타일을 잘 입는 게 사랑입니다.

조류 분석
|
2011/7/18 8:30:00
50

손연자 패션 디자이너 패션 디자인 처녀쇼

조류 분석
|
2011/7/16 15:51:00
55

영국: 노조는 하이힐을 금지하고 분노한다.

조류 분석
|
2011/7/16 15:48:00
59

미국 대학생의 이상적인 이미지 사진

조류 분석
|
2011/7/16 15:4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강유와 제조 '바람 2011 초가을 강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