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가가 자폭가집 가게들이 모두 독서를 하고 있는데 지금은 호랑이를 타고 난처하게 되었다
한 상점의 사무실에는 많은 휴대폰이 책상 위에 놓여 있는데, 상인들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일부라고 말한다.
통상 한 휴대폰 은 위신군 을 관리할 수 있고, 한 무리 에서 수용할 수 있다
5,000분.
브러쉬, 이 회사는 15만 명에 가까운 방대한 브러쉬를 가지고 있다.
이 위신군 의 사용자 들 이 게시판 에서 '임무' 을 요청 하 고 이른바 '브러시 다.
1. 뭐가 브러쉬야?
사실상, 브러쉬는 것은 오래된 직업에서 비롯된 것이다.
인터넷에 이름을 바꿨을 뿐 신선한 일이 아니다.
새 가게가 개업하고, 떠들썩한 분위기를 부각시키기 위해 ‘토아 ’를 고용할 수 있다.
몇몇 스타 콘서트, 미팅도 ‘ 토아 ’ 를 고용할 것이다.
일찌감치 스타가 범람한 시대에 직업을 가진 ‘팬 ’ ‘접기단 ’이 있었다.
2. 솔로 프로세스
인터넷 쇼핑몰을 좋아하는 바이어들이 눈에 띄는 것은 없나? 택배를 받을 때, 어떤 때는 소포에 ‘호평이 돌아온다 ’거나 ‘미션 배웅 ’이라는 제목의 카드가 있다.
이 카드를 얕보지 마라. 그 안에는 인터넷 카페 시트 비밀이 숨어 있다.
카드에는 일반적으로 QR코드 를 쓸어 레드 백을 받을 수 있다.
카드에 남긴 글자: 플랫폼을 통해 고객복을 연결하지 말고 웨이보를 덧붙일 수 있다.
이것은 사실 판매가가 솔로 만들기 위한 준비다.
① 호평카드를 통해 고객을 상대 친구로 첨가하다.
② 객복이 특수 임무에 달해 검색 키워드를 제공하는데 예를 들면 ‘모모 플래그숍 반팔 남자 ’
③ 브러쉬는 이 키워드를 누르고 관련 정보를 검색하고, 고객은 손부터 79위안을 받쳐 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요구한다.
④ 지불 절차 완료 후 1분 이내에 자금과 약속의 보너스를 위신으로 이체해 돌아왔다.
⑤ 손은 판매가가 보낸 물건을 받은 후 사진, 발도, 호평을 받고 있다.
⑥ 솔 핸드 제품.
3. 속사정을 털어 쓸데 없다
한 해 판매량 순위가 상위권 의상점도 공중호에서 고객 청구서를 공개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한다.
기존 판매가 잘 나간 상인들은 왜 브러쉬를 넣을까. 매가홈은 "2017년 상반기 나는 한 건 안 씻고 난 뒤 이 추세에 네가 안 닦으면 망하겠다"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형세를 따라갈 수밖에 없다."
그러나 정세에 따라 걷는 사람이 많아지고, 계산 비용이 갈수록 높아지고, 구매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파는 사람이 자신을 푹 빠지게 한다.
현재 한 쪽의 직접비용은 이미 14 -17원 정도에 달하며 다른 일부 인공 비용까지 합치면 전체 원가가 20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게다가 많은 인터넷 상점 에서 계산서 를 해서, 의지 하다
독선량
판매량을 선동하는 것도 갈수록 어려워진다.
4. 브러쉬를 하는 방법은 미국이 이미 전기상납세를 실시하였다.
지난 2년 전 보도에서
미국 일부 지역
전자상판매 세금을 받는 소식이 전해졌다.
올해 미국 법률재판은 인터넷 소매상이 실체점 없는 주에서 세금을 납부할 수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판결은 미 정부가 연간 130억 달러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소식은 전기상 소매의 거물 아마존 및 다른 미국 전자상업계의 주가가 모두 다른 정도의 충격을 받았다.
5. 세금 부과는 독촉 행위에 이롭다?
중국 전자 상무 연구센터 주임 조뢰
기존 과세체계는 전상 플랫폼 뒷거래자료와 맞닥뜨려'브러쉬'에 대한 맹약이라고 밝혔다.
이성동은 전기상 세금을 부과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전기상 세금을 내지 않으면 실체점포에 불공평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전자업체 매출이 세금 부담으로 부도되면 취업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이 싱겁게 살아있습니다.
- 임신 아동 | 어떻게 기업의 사역 유량지를 잘 조성합니까?
- 임신 아동 | 소프트 플랫폼 은 어떻게 강성 공장 을 가지고 전 세계 시장 을 징전 할 수 있을까
- 임신 아동 | 편지 애플릿 입구 상인 카드 왔다
- 매일 첫머리 | '왕홍 '어린이 모기 방제'불'입니다!이런'흑과학기술 '정말 믿을 수 있나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왕관을 쓰고 싶으면 반드시 그 무게를 승낙해야 한다! 앤넬의 ‘ 보드 ’ 바라바라
- 속옷 학당
- 방직 업계 속보: 기초 소프트 실력을 다지고, 창신형 그룹 건설 추진
- 2018 중국 국제 (청하) 캐시미어 패션 디자인 대회 신청!
- 어패 여장 그림책 대박인데, 사진을 보면 선기가 이렇다.
- Chanel Is Chanel:2018 -19가을 겨울처럼 달라!
- 2018 초모형 수영 쇼: 초모형 섹시 핫, 키 정말 행복하다!
- 자연계의 비범한 아름다움은 과장된 대칭감과 빛나는 색채를 만든다
- 2NE1의 크라심 대사, 고풍 가득히
- 모델이 자기의 머리를 안고서, GUCI2018 기계풍을 습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