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나신 헤어스타일 여성스러운 정결함 처음 스타킹 신고 경험

2008/9/24 14:05:00 30

이나 헤어 정결 스타킹


 

9월 22일 중국 테니스 오픈전이 시작되는 첫날인데 양코비치, 이나와 정결이 코트 밖으로 등장했다.

이들이 게스트로 WTA (국제여자직업 네트워크)에서 아시아태평양 사무소를 설립한 현장이었다.

한차례의 정교한 차림을 한 후, 원래 구장 밖의 그녀들도 이렇다.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인한 토론

"이 머리는 파마를 해서 180원, 무한X에서 만들었어요."

무한으로 말하자면 중국 누나 이나로 오늘 성립식에 참석한 그녀는 민소매 코트로 선보여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새 머리 예쁘다!"

친숙한 기자를 만나면 이나는 이런 칭찬을 듣게 돼 기분이 좋은 그녀도 자신의 헤어스타일이 얼마나 싸고 아름다운지 기꺼이 밝히기 시작했다.

"나는 긴 머리를 10년 동안 길렀는데, 이번에는 컨셉을 바꾸었다."

이나는 매우 만족스럽게 말했다.

정결로 스타킹 처음 신는 경험.

이나만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역시 이번 행사에 참석한 정결도 대갓집 규수: 검은색 넥타이에 흰색 조끼를 매치해 화이트 스커트에 중국 특색의 무늬가 우아하고 대범하고, 무엇보다 목덜미에 아주 눈에 띄는 황금 목걸이가 있는데, 그 유명한'금박옥 '스타일처럼 보인다.

이런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말하자면 이나와 정결균은 "어쩔 수 없다"고 말했다.

정결은 첫 스타킹을 신었던 경험을 회상하며 "올림픽이었을 때 개막식에는 드레스를 입어야 했고 스타킹도 발랐다"고 말했다.

그때 스타킹을 말하자 정결은 긴 짧은 길이를 걸으며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그 스타킹은 이렇게 짧았는데, 나는 아직도 어떻게 신을 수 있을까.”

하지만 중국 금화들의 성적이 높아지면서 공식 석상에 참석할 기회도 늘고 있다.

옷차림이든 행동이든 잘난 그녀들은 이미 중국 테니스 명함이 되었다.

양코비치

양코비치의 색다른 미녀라는 칭호는 아마도 그녀의 모습은 러시아 홍분 군단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이 자세히 맛을 보면 독특한 아름다움을 발견할 것이다.

코트 외에도 양코비치는 자신의 외모에 신경 쓰이는 몸매, 숄 롱 헤어, 정교한 스카프와 여성스러운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 굽이 높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느다란 하이힐, 물론 그 정교한 화장, 쿠비치의 이런 방식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흥미로운 것은 기자들이 양코비치의 성대한 복장을 의논할 때 영어의'예쁘다'가 섞여 있다.

다른 일에 몰두하고 있던 양코비치가 고개를 들어 눈을 크게 뜨고 그'예쁘다'는 기자의 표정은 "좀 크게 말해도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예뻤다 ’라는 단어가 너무 예민한 것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만나면 양코비키는 항상 기자들에게 사진을 찍는다.


 


  • 관련 읽기

전통 의류업이 이망에 직매되다

뉴스 정보
|
2008/9/24 14:02:00
31

중경 국제 복장 모델 대회 어제 수내복

뉴스 정보
|
2008/9/24 13:58:00
32

광동 의류 수출 형세 가 날로 심각해지기 전 8월 수출 이 22% 하락했다

뉴스 정보
|
2008/9/24 13:53:00
25

중국 운동 복장 시장 은 표준화 프로세스 를 가속화 시켜야 한다

뉴스 정보
|
2008/9/24 13:52:00
28

《 유아 복장 표준 》 은 색채가 너무 밝은 의상을 실시하여 사지 마라

뉴스 정보
|
2008/9/24 13:49: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점 주인 영업 별일 500진 돈 깜빡 가짜 지폐

황 여사가 경영하는 의류 가게에 들어가 상의와 바지 세 벌을 고르고, 양측은 410위안으로 거래한 후 남자는 바지주머니에서 100위안의 위안을 꺼내 황 여사에게 건네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