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폐막식 무거운 신발을 신고 나란히 돌려서 깃발을 넘기다
내일 성대한 올림픽의 폐막식이 등장할 예정이며, 중국 쿵푸는 공연 전체를 고조화시킬 예정이다.
개막식에서 칭찬하는'태극장'은 폐막식에서'소림다리'로 변할 예정 -약 200명의 소림이 전 세계에 자신의'다리에 힘'을 드러낼 예정이다.
8월 22일 이 녀석이 소속된 소림타구 무령의 몇몇 책임자가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았을 때 방송 뒤의 디테일이 처음으로 드러났다.
一人一双重30斤“功夫鞋”
개막식이 등장하는 것은 ‘태극 ’ 백의인, 폐막식의 쿵푸들이 입은 것은 플래시 원단으로 만든 옷이다. 광선의 영상 아래에서 더욱 ‘뽐 ’이라는 색채를 발산한다.
타구 무교 총코치인 장 씨는 기자에게 시각적으로 시선을 빼앗는 것을 제외하고는 무술쟁이들의 ‘진짜 솜씨 ’가 전 세계의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다.
이에 앞서 무언가 녀석들은 다리에 기계를 묶고 연기가 절기 ‘탄도용 ’이라는 소식을 들었다. 사실 이런 기계는 일종의 ‘쿵푸 슈즈 ’를 신어 보통은 기본적으로 발걸음도 걷지 못하는데, 신발 한 짝은 15근, 신발 한 켤레, 신발 한 켤레 30근!
双脚与钢板磨出厚厚老茧
30근에 달하는 스니커즈를 신고, 쿵푸 녀석들은 5분 동안 연기에 배열할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스타일을 되돌려 돌려야 하며, 마치 제비처럼 보인다!
이 녀석들은 일년 전에 훈련을 시작했다.
“이 신발을 신으세요.”
장 선생은 처음에는 발을 붙이기 시작했는데 아무도 도저히 움직일 수 없다. 뛰지 마라, 똑바로 서기가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연습을 시작했을 때, 녀석들이 발에 모래주머니를 묶고 나중에는 시간이 지나자 모래주머니가 잘 새기 쉬워 강판으로 바꾸어 여러 가지 보호조치를 하였지만, 그들의 두 발과 강판에 접촉한 부위는 여전히 두꺼운 고치를 갈았다.
约200个功夫小子参加表演
폐막식에서 선보일'중국 파슬론'은 과연 얼마나 될까?
소림타구 무교 홍보과인 펑씨는 기자에게 200명 정도 예상된다.
펑 씨는 "개막식 공연에 참가한 2008명의 스튜디오도 우리 학교의 것이며 폐막식 공연에 참가할 것은 또 다른 학생이다. 5월 베이징의 한 훈련기지를 통해 고된 훈련기지를 펼쳤다"고 명확히 밝혔다.
타구 무교는 폐막식 공연을 제외하고는 장애 올림픽 개막식 공연도 있다.
2004년 아테네올림픽의 폐막식부터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과 폐막식까지, 또 장애올림픽의 개막식까지'중국 쿵푸'은'4식'을 관통하여'태극장'부터'소림다리'까지'중화무술 에센스'를 선보인다.
焰火 燃放设备全穿“雨衣”
올림픽 폐막식, 베이징 18구 현은 함께 불꽃놀이를 보내며, 현란한 북경, 즐거운 북경을 영원히 역사에 기록할 것이다.
8월 22일, 기자는 폐막식 불꽃놀이 팀으로 들어가 불꽃놀이를 앞당겨 불꽃놀이를 했다.
불꽃이 타오르는 책임자는 비밀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불꽃 설치 작업이 밤중에 진행된다.
불꽃 팀 은 기술 차원 에서 불꽃 이 75 ℃의 고온 하 에서 자연 하지 않 고 새 둥지 꼭대기 에 세 개 방폭선 선풍기 를 설치 하 고 모든 불꽃 받이 받침대 등 장비 에 단열 간격 비 를 덮 는 캔버스 를 설치 해 온습도계 를 수시로 진행한다.
또 새 둥지 꼭대기에 약 백 개의 소화기를 설치했다.
폐막식 그날 밤, 조양구 조양공원, 해전구 옥연담공원 등 베이징18구 현의 18개 연방점, 올림픽 폐막식의 폐막식에 접근할 때 불꽃놀이를 함께 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아시아 최대 도시 공원 조양공원의 불꽃놀이 파티는 20분간 쉬지 않을 것이다.
8分钟 展示伦敦的前卫多样
폐막식에서는 올림픽이 런던시 시장인 보리스 존슨에게 이송될 것이다.
회기 인수 과정에서 런던 8분 공연이 진행된다.
8월 22일 뉴스 브리핑에서 런던올림픽 주석인 콜훈작은 베이징올림픽의 폐막식에서 록, 패션 등 원소를 통해 런던의 전위와 다양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영국의'타임스'에 따르면 올해 33세의 축구 스타인 베크햄은 런던의 표지적인 이중 버스를 타고'새둥지'에 들어간다.
그는 205개 회원국을 대표하는 아이들을 둘러싸고 자신의 구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개는 구기 전시를 제외하고 전위의 현대무용원소는 대면적 으로 사용된다.
이에 대해 콜훈작은 부인하지 않았고, 인수 과정에서 전 세계에 활기차고 젊고 패션과 전위적인 런던을 세계에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기자에게 "비앙스 (미국 유명 팝송)도 8분 동안 나타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