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말과 행동거지 ‘확대 ’ 이미지
말과 행동거지는 한 사람의 정신적인 면모의 구현으로, 밝고 열정적이며, 사람을 부드럽게 하고, 친근하고, 쉽게 접촉할 수 있다.
일삼십일세 (13) 는 많은 사람들이 사교에서 출중한 발언을 하지 않아 사람들의 주의를 끌며 정신적 긴장을 초래하고 표정과 동작이 경직되어 자존심이 강하게 생겨 생긴 것이다.
따라서 마음을 늦추고 자신의 특징을 유지하고 고의로 꾸물거리지 말아야 한다.
어떤 사람은 ‘등장 ’에서 활보를 치며 기세가 등등하고, 다른 사람과 악수를 할 때 집게처럼 힘이 있고, 대화를 할 때 상대방을 노려보고 ….
이렇게 일부러 자태를 부리면 다른 사람을 괴롭게 할 뿐만 아니라 너마저 어색하게 느껴진다.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너의 원래 개성과 특질을 유지하는 것이다.
유머감각이 있다.
사교에서 유머를 토하는 사람은 종종 승리한다.
유머감각이 없는 사람은 사교에서 종종 실패한다.
교제 장소에서 유머러스한 언어는 매우 신속하게 교제 국면을 열어 분위기를 가볍고 활발하게 하고 융합시킨다.
의견이 불일치하는 난감한 장면이 나타날 때, 유머와 익살은 긴장된 상황에서 완충제로, 친구와 동료가 난처한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적의를 제거할 수 있다.
또 유머, 익살스러움은 상대방의 요구를 함축적으로 거부하거나 선의의 비판을 하는 데 쓰인다.
평소에는 재미있는 유머 이야기를 많이 쌓아야 한다.
일삼가
- 관련 읽기
- 3월 닝파 구안 방직 의류 수출이 따뜻해지다
- 경제 저조 위과 에센스 는 1분기 에 1100만 위안 을 적자 할 전망 이다
- 상주 방직업 통합 산업 사슬 포옹
- 재봉기 업: 조정기 산업 새로운 출로 탐색
- 올해 1분기 항저우 신발 수출 추세가 저조했다
- 천주 지명화 기업이 잇달아 동맹을 배치하다
- CPSC 가 어린이 복장을 소환하여 중국 기업에 경종을 울리다
- 광동 중산은 계속 제혁 오염 오염 관리를 강압할 것이다
- 러시아는 천연 모피 의류 수입에 대해 계속 낮은 관세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 온주 합성혁기업이 청결 생산 심사를 전개한 것은 이미 80%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