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석'중국집'이 왜 잃어버렸어요.

2007/6/25 16:58:00 40444

무석의'중국식당'은 지금으로부터 50여 년 동안 역사가 되었는데, 무석시의 오래된 상점 식당으로, 무석무석의 명성이 높은 요리사를 키우기 때문에 무석식계의'황포군학교'로 불린다.

그러나 얼마 전 이 쟁쟁한 간판은 어쩌다가 잃어버렸다.

무석 기차역 개조로 중국식당이 철거 구역 내로 개조돼 오는 67월 철거된 중국식당의 직원들은 정책에 따라 배치 절차에 들어갔다.

당시 중국 호텔의 주관부문인 무석시 원성그룹 (즉 예전의 무석시정복사)는 중국 식당의 직원이 식당을 운영하면 자모 직업의 하직 직노동자가 30% 이상을 흡수하면 ‘중국식당 ’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예인 (中) 중국 식당 경리 (中) 는 30여 명의 노사원을 이끌고 양청로에 새로운 식당을 열었다.

예의는 자연스레 ‘중국호텔 ’이라는 간판을 생각했고, 원성그룹도 무상으로 ‘중국식당 ’이라는 간판을 사용하기로 했다.

모든 것이 순조로운 것 같다.

그러나 예의감이 공상국에 와서 ‘ 중국 호텔 ’ 에 등록을 요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중국 식당은 등록할 수 없다.

무석상국 등록 등기처의 관계자들은 국가 관련 법률 규정에 따라 ‘ 중국 ’ 이 포함된 기업명 또는 상표를 등록하려면, 국가공상국 총국 비준을 거쳐 다른 공상부 부문에서 비준을 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므로 예의는 무석시 공상국에 ‘ 중국식당 ’ 을 등록하는 것은 절대 안 된다.

또 국가기업 법인등록 규정에 따라 기업명칭을 양도해서는 안 되고, 새로운 기업이 원기업의 전제로 인한 것이다.

그러나 예의의 경우 그가 낸 새 식당은 분명 이런 상황에 속하지 않아 중국식당을 사용할 수 없다.

후세이인드는 기자에게 현재 원성그룹이 따로 호텔을 재건할 뿐만 아니라'중국 호텔 '간판을 계속 쓸 수 있지만 국유자산은 점차 음복 업계에서 퇴출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중국식당 '이렇게 무석에서 소곤소곤 잃어버렸나?

무석시 상표사무소 양자명 소장은 기자들과 인터뷰할 때 ‘중국식당 ’이라는 자호에 ‘중국집 ’이라는 제목으로 ‘중국식 ’이라는 글자가 들어있는 기업이 있는데, 지금은 상표로 등록해야 한다면 팔십년대 말 상표법은 처음 시작될 때 상표등록을 신청하면 성공할 수 있다.

‘중국호텔 ’은 당시 상표로 등록되면 현재 기업이 존재하지 않아도 ‘중국식당 ’은 상표로서 양도하고 경매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중국식당이 철거되면서 ‘중국식당 ’이라는 글자가 부활되고 싶다는 것은 곤란하다.

크게 크게

  • 관련 읽기

흙토끼가 양토끼보다 낫다.

상표 등록
|
2007/6/25 16:57:00
40456
다음 문장을 읽다

적광 행위를 빌려 적광 행위를 통해 눈에 띄다 선글라스를 만나기 어렵다

한 기업은 다른 사람의 유명 상표를 자기 경영 상품에 이식시켜 등록을 하는 등 법적 금지를 받았다.선글라스 & 선글라스 & 선글라스 & 선글라스 & 안경 35; 안경 영화 ” 에 신청한 '해제' 상표는 등록되지 않는다.‘ 이목 ’ 은 미국 코카콜라 회사가 천진미 음료 유한회사가 합작한 탄산음료 브랜드다.'눈뜨기 '상품 국제분량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