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르바이트자의 신분 사장의 심정

2008/8/8 15:01:00 41727

한 사람은 신비감을 가져야만 다른 사람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신비감은 주로 자신에게서 나온다.

네가 말한 상대가 모르면 기업에 효익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바로 너의 가치이다.

아르바이트자는 어떻게 오래 갈 수 있습니까?

이용당한 가치를 끊임없이 끌어올려야 한다!

오늘 술이 있으면 오늘 취할 수 없고, 내일은 찬물을 마시지 않는다.

우수한 아르바이트마다 ‘보스 ’의 마음을 가져야 자기 가치를 높일 수 있다.

기업과 직원들 사이에는 실제로는 바둑 놀이이다.

왜 같은 직장에서 어떤 사람들은 사장이 오징어를 잘리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고, 어떤 사람들은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언제든지 사장의 오징어를 자르고 싶어한다.

'알바자의 신분, 주인의 마음'은 항상 자신이 사장이라는 생각을 해야 한다.

사장의 마음가짐은 너보다 고기를 파는 사장이다. 만약 네가 오늘 돈을 벌지 않았다면, 너는 모든 방법을 다해 원인을 찾아서 원인을 찾게 될 것이다. 가격은 낮게 팔렸을까?

아니면 가게에서 어떤 사람이 당신의 고기를 훔쳤습니까?

구체적으로 말하면, 모든 ‘알바자 ’의 직업 매니저는 모두 다음 5대 ‘사장의 마음 ’을 갖추어야 한다

일단은 수동적 으로 주동적 으로 소극적 인 심적 으로 소화 하다

위대하게 위대하게 된 것은 마찬가지로 역경에 처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이 침몰하고, 위대한 것은 여전히 목표를 이루는 것을 원칙으로, 중중 저항력을 극복하고 결국 위대하다.

같은 일, 어떤 사람들은 머릿속에 모두 부정적인 물건이고, 어떤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사람은 모두 마찬가지다. 자신의 의지에 어긋나는 일을 만난다면 어떤 소극적인 사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곧 방법을 생각해서 해결해야 한다. 무협 영화에서 네가 고수라면, 너의 손발이 묶여도 방법이 있을 것이다.

둘째, 성공하더라도 제때에 제때에 ‘제로 ’의 심정이 있어야 한다.

우리의 업무 과정에서 처음으로 성공은 비교적 쉽지만 두 번째는 쉽지 않은 것이며, 이유는 제로로 돌아오지 못하는 것이다.

제때에 제때에 제로 돌아오는 것은 우리가 일하는 중에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자신의 마음속에 이미 이끼가 낀 죽은 물을 쏟아 버려야 새로 주입하는 맑은 샘을 감당할 수 있다.

또 한 번 컵을 비워야 한다. 매번 배운 새 물건이 빨리빨리 네 마음속의 컵을 채워 넣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자신의 지혜를 저수지를 가져야 합니다. 항상 컵 안의 물을 저수지에 붓고, 컵을 언제든지 새로운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산에서 내려오지 않으면 더 높은 산봉우리에 오르지 않고, 제로 없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없다.

셋, 여문 보리 이삭이 고개를 숙일수록 항상 겸손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총명한 학생 A 가 시험에 참가하다.

시험 답안지 100개가 있는데 시험지에 "모든 제목을 다 보고 답변해 주세요"라는 글이 눈에 띄었다.

그는 무엇을 보고 있는지 내 실력으로 약 30분 정도 대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자신만만하게 펜을 들고 문제를 맞추기 시작했다.

2분이 지나자 어떤 사람이 얼굴에 웃음을 띠고 있는 가운데 A 학생은 "또 백지 사귄 놈이다."

5분만 더 지나면 칠여덟 사람이 교역하는 것도 웃음이 가득하니 백지 아닌 것 같다.

이 똑똑한 학생은 자신이 10여 문제밖에 대답하지 못하자 재빨리 속도를 내며 몰두하여 대답했다.

그가 79문제에 답할 때, 갑자기 제목 위에 "이번 시험지는 답변이 필요 없다. 이름만 붙으면 만점이 되므로 1점을 더 더 맞혀라"고 답했다.

그는 의심스러운 표정으로 손을 들고 시험 선생님에게 묻는 질문에 수명의 수험생들이 현혹스럽게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A 학생은 서둘러 시험지 1행을 보고 "모든 제목을 다 보고 답변을 시작하세요."

그는 후회해 마지 않았지만 이미 늦었다.

옹골찬 보리 이삭이 고개를 숙일 수록 겸손하게 존중하게 한다.

겸손함과 동시에 타인에게 배운 마음도 있고, 존재는 합리적이고, 각자 자신의 직위에 있기 때문에 오래 하는 것은 반드시 과인점이 있다.

겸손하게 다른 사람에게 공부하며 끊임없이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은 알바가 우수한 필수 경로에 오르는 것이다.

네, 과감히 치르는 마음

한 사람이 사막에서 이틀을 걸었다.

도중에 황사를 만나다.

바로 버틸 수 없을 때, 그는 폐기된 작은 집을 발견했다.

그는 지친 몸을 끌고 방안으로 들어갔다.

이것은 통풍이 통하지 않는 작은 방으로 안에 썩은 목재가 쌓여 있다.

그는 거의 절망적으로 집 모퉁이로 걸어갔는데 뜻밖에 양수기를 발견했다.

그는 흥분하여 물을 길어 보았지만, 그가 아무리 물을 뽑아도 반 방울을 뽑지 못했다.

그는 풀이 죽어 앉아 있는데, 양수기 옆에 코르크 마개를 이용해 병의 작은 병을 막고, 병에 노란 쪽지 쪽지 한 장 붙였고, 종이 쪽지에 적어, 당신은 물로 양수기를 넣어야 물을 끌어올 수 있다!

잊지 마세요, 당신이 떠나기 전에, 다시 물을 채워 주세요!

그는 병마개를 따고, 병 안에 있는 것을 발견하였는데, 과연 물이 가득 찼구나!

그러나 그 순간 그는 생각에 잠겼고, 마음속에 싸움이 가득했다.

만약 종이 쪽지로 만들면, 병 속의 유일한 물을 양수기 안에 붓고 만약 물이 돌아오지 않으면, 그는 곧 갈증이 날 수도 있다.

만약 그가 병 안의 것을 마시기만 하면 목말라 죽지 않을 것이며 이 방을 나설 수 있다!

하지만 다음은 그와 같은 발행자는 영원히 희망을 잃게 될 것이다.

모험을 할까 말까?

마지막으로 그는 병 안의 물을 전부 부어 보기가 허름한 양수기에 넣기로 결정했다. 떨리는 손으로 물을 길어 물이 정말 쏟아져 나왔다!

그는 물을 충분히 마신 후 병을 물을 가득 채우고 코르크 마개 로 봉합한 후, 그 쪽지 뒤에, 그리고 나를 믿어, 정말 유용해, 얻기 전에 먼저 치르는 것을 배워야 한다.

아쉬움은 지불하고, 지불하는 마음은 사장의 마음이다. 자신의 일을 위해 하는 마음이다.

‘ 돈 절약, 힘 절약, 성사 ’ 를 알지만, 지불을 못하는 사람은 결국 ‘ 성공 ’ 까지 절약되었다.

5, 협력과 견지의 마음

합작 —

합작은 일종의 경지이다!

합력은 1 +1 =2가 아니라 1 +1 =11의 합력이다.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는 과정에서 항상 독투를 좋아하고, 자신의 일을 혼자 하고, 동행, 동료들은 모두 경쟁자로서 모두 협력자가 아니다.

협력에 의지하지 않으면 절대 성공할 수 없다. 절대로 크게 해서는 안 된다.

합작 두 글자는 쓰기 쉽지만 하기 쉽지 않다. 사람과 좋은 협력을 하려면 스스로 해야 한다. 먼저 다른 사람에게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성실하고 열정, 열정, 대방, 포용 등을 포함한다.

버텨 —

꾸준한 자신감과 마찬가지로 성공의 필수 자질이다.

만약 네가 남다르고 싶다면, 네가 성공하고 싶다면, 네가 갖고 싶은 가장 중요한 소질은 누구보다 더 오래 버틸 수 있는 능력이다.

이는 누군가 우물을 파고 사람을 찾는 것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깊고 얕은 우물을 파서 물을 찾지 못하고 포기하고, 오직 한 사람이 아래로 파고, 다른 사람보다 깊이 파서, 결국 물이 나왔다.

석장이 돌덩이를 두드렸는데, 그는 이미 몇 십 번 타격을 받았지만, 100번째 때 돌덩이가 마침내 갈라졌다.

그것은 결코 마지막이 아니라 앞의 99차례의 기초가 된 것이다.

견지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고, 견지해야만 성공을 향할 수 있다.

포기하는 사람은 영원히 성공할 수 없는 피안이다.


  • 관련 읽기

주의와 면접의 12가지 고급 오류

직장 계획
|
2008/8/8 14:51:00
41855

새로운 노동법 효과: 기업 모집, 대학생 취업 스트레스 증가

직장 계획
|
2008/8/7 11:46:00
41917

미래 10대 최고의 직업 독점

직장 계획
|
2008/8/7 11:41:00
41855

베이징 올림픽 전문 인재 쟁탈전 을 야기하다

직장 계획
|
2008/8/7 11:41:00
41761

올림픽 인재 구조조정 관련 인재가 새로운 총애를 받다

직장 계획
|
2008/8/7 11:40:00
41753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에서 너 는 이 육박 현상 이 있다

직장 6박자 현상, 너 있어?(오리지널) 직장에서 싸우는 사람, 자각이나 자기도 모르게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한다. 하나, 두목 찍기 → 결정: 결정: 정확한 절차나 절차를 따르지 않고, 장관의 의지에 의지로 한 사람이 머리를 쳐다본다.둘째, 가슴을 치고 → 표상: 상급이 임무를 하달할 때, 자세한 계산을 거치지 않고 섣불리 승낙하고 가슴을 두드리고 임무를 완수할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셋, 어깨를 치다 →위로하다: 동료나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