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스포츠산업 발전 & Nbsp; 운동화 기업의 새로운 기회
관련 매체들은 어제 “ 체육산업의 의견을 가속화하는 것 ” 에 대해 국무원 심사를 통해 최종 수정 단계에 들어서면서 조만간 발표될 전망이다.국가 차원에서 처음으로 출범한 스포츠산업 정책, 체육대회 활동 등이 정책부양의 주요 내용이 될 것으로 보인다.상대적으로 지친 대판을 앞두고 체육주가 이 소식을 얻고 흑마를 뛰어나는가?투자자가 이 소식에서 발굴된 것은 과연 금광인지 ‘담화 ’인가?기자는 어제 여기서 인터뷰를 했다.
사실 엄격히 말하면 스포츠주가 A 주식에서'소수파'라고 할 정도로 진정한 스포츠주는 중체산업 (600158), 신릉실업 (021105), 탐로자 (300005)밖에 없다.그러나 탐로자는 스포츠복용품류 기업으로 2009년 창업판에 상륙해 연보가 약 4289만원으로 전년 대비 68.13% 증가한 것으로 주목된다.
어제 이 소식의 발표는 이런 주식의 케이블에서 나타나지 않았던 것 같다. 어제는 부끄럽지 않은 스포츠 용두주 중 체산업이 하루 전파를 치며 결국 0.09% 를 기록하며 마감가격은 11.31위안이다.신릉 실업의 흐름도 높은 반향을 기록하며 대판과 엇갈리며 결국 0.48%로 4푼 올랐다.상대적으로는 장르의 탐광자가 어제 투자자에게 깜짝 놀라움을 주며 하루 종일 정상을 배회하며 4.86%, 마감가격은 43.39원이었다.
업계 인사들은 기자에게 스포츠 산업을 빨리 발전시키는 것에 관해 어제 스포츠 블록에서 큰 파장을 일으키지 않았던 것은 이 의견 발표가 1월 하순에 시장을 급격히 볶았기 때문이다. 당시 중체산업을 세대표로 한 스포츠 개주가 눈에 띄는 바람에 신릉실업, 탐로자 등이 급등했다.
그러나 중체산업은 스포츠산업운영, 만통협력개발과 삼아올림픽촌 부동산 개발에 관한 소재가 있지만 실적은 눈에 띄지 않고 시장흑자율이 높아 어제 주가가 급락했다.반면 탐증자는 창업판 주식으로 현재 주가가 낮지는 않지만 소비자들이 야외 스포츠 단련 수요의 증가에 따라 2009년 순이익 증폭이 시장을 앞서고 장기 성장성이 명확하고 장기적으로 회사의 주가를 지탱할 수 있는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 관계자는 개혁 개방 이후 우리 주민 생활수준이 계속 높아지면서 주민들의 스포츠 용품 방면의 소비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미래 우리나라 체육용품 시장의 매년 20%보다 낮지 않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스포츠산업의 증가는 15%보다 낮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이때 정부는 체육산업을 빨리 발전시키는 것에 관해 스포츠산업의 건강을 규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부국기금 수석 전략 분석사는 어제 기자에게 스포츠가 경제 전체에서 특히 큰 산업이 아니라 최근 연속적으로 출범한 지역, 산업진흥 계획은 이미 비교적 많고, 철강 등 큰 산업에 이르렀고, 지금은 더욱 세심한 산업에 이르렀다.또 국내 스포츠산업, 일부 국가의 스포츠업과 비교해 보면 시장은 비교적 작고, 미국의 NBA, 그리고 의갑 등이 많은 상장회사, 예를 들면 클럽 자체, 그리고 미디어, 관련된 문체와 기타 산업 사슬이 크다.국내의 구기, 육상류, 시장은 아직 비교적 작고, 아직까지 큰 경기로 이어질 필요가 있다.
기자들은 이번 의견에서 스포츠 이벤트 등 정책부양의 주요 내용이 될 것으로 주목했다.이 의견은 올림픽보다 더 크다.후자는 일회적인 종목일 뿐, 전체 산업을 지원하고, 일련의 경연을 통해 아시아 경기, 각 유별대회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 인사들은 낙관적 입장을 밝힌다.
그러나 업계 인사들은 이 소식에 대해 스포츠산업 판넬이 이호화될 것으로 확신할 때 현재 대세가 약세 행세에 지장을 두고 투자자들이 이 판덩이를 지나치게 보는 것은 좋지 않다.그리고 현재 시장 이슈 분산은 단기 투기 현상이 있을 수 있다. 투자자 역시 같은 의견이 더 밝고, 상승동력 충족과 평가가 안전한 주식을 선택하고 있으며, 특히 미래 성장성이 명확한 주식이 총애를 받게 될 것이다. 투자자는 체의 세수, 보조금, 지방정부 지원 정책을 검토해야 한다.일부 구역 계획 과 같이 구체적 조치 에 미치 고 긍정적 인 지원 뿐 만 아니라 맹목적 에 대한 제한 을 포함 해 체계 가 상대적 이다.
한 업계 인사는 기자에게 이전의 경험으로 볼 때 2008년 올림픽이 가까워졌을 때 많은 소재주가 줄어들기 시작했다.최근 일부 투자자들은 작년 이래 각각의 변동 판괴를 되돌아볼 수 있다. 해남판은 볶은 후 일반 산가가 도대체 얼마나 벌어들까?단선 투기는 보통 투자자들이 하는 게임이 아니라 긴 선에 착수해야 한다.
장홍파는 순체육산업주, 상업성 관련 블록, 예를 들어 스포츠산업과 관련된 미디어, 광고 등 일정한 잠재력이 있을 것이며, 그 전망을 끌어올리는 것이 좋다.또 전문가들은 A 주류 상장회사가 희박하기 때문에 실제로 이 의견의 출범은 H 주 관련 기업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스포츠 장비용품 제조 분야는 상대적으로 시장화 정도가 높아 스포츠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이 분야는 더 많은 상장회사들이 출현할 전망이다.사실 이녕, 안달, 피크, 특보, 361도 등 H 주회사로, 우리나라 스포츠 복장 용품 상장 기업이 이미 초보적으로 규모를 형성했다.중금 분석은 홍콩주의 운동복장 블록이 유익할 것으로 보인다.예를 들어 이녕 (02331.HK)이 2010년 동점 성장의 목표를 10%로 설정하고, 풋 스포츠 (02020.HK), 4, 5선 도시의 침투가 충분하고, 좋은 기본 특징을 갖추고 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축하: 제복, 산서병연 제복'2018년 중국 의류 업종 백강기업 '
- 전문 시장 | 오문 땅콩일기 한 사교 전기상 흑마
- 전문가 시평 | 양지강: 면화 연구 논리 및 미래시장 추세 해독
- 즉시 뉴스 | Topshop 은 소개팅을 할 예정인가요?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 즉시 뉴스 | 루이스 버트톤은 뭘 걸고 있나요?
- 즉시 뉴스 | 데님 브랜드 마데웰 출시평가는 20억 달러에 달한다
- 즉시 뉴스 | 유니폼 최신 분보: 중화구 선상 채널 판매 동기 대비 30% 증가
- 즉시 뉴스 | Burberry 새로운 Logo 시장 호평 전환형 초견
- 즉시 뉴스 | '설도들 '어떻게 타오바오에서 두 번째 창업 여장망에서 모아
- 매일 첫머리 | 비축 면 판매 밑값 인하 시장 열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