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M2010 년 가을 신상 트렌드
H &M 여장
많은 우아한 재단과 80년대 초기 패션의 컴백, H &M 가을 여성룩은 더욱 시원한 패션을 원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시대의 유연한 루즈핏 및 클래식 모직물과 실크 재현 패션은 갈색과 베이지 컬러로 연출된다.
정장과 스포츠 재킷은 실용적인 데일리 스타일로 데님 팬츠나 로맨틱 프릴과 셔링 라인을 매치한다.
정교한 클래식한 니트 의상은 가을 올 올 시즌 패턴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정 사이즈의 둥근 라운드나 보이프렌드 스타일 가디건, 사랑스러운 스웨터 투피스.
○ 평가
H &M 디자인 디자이너 Ann -Sofie Johansson: 옷차림을 겸비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부드럽고 따뜻하고 캐주얼하다.
스포츠 스타일과 미리주의 분위기가 검은색과 밝은 색조, 재단과 짜임의 균형을 구현한다.
우리 고객은 새로운 스타일과 사랑을 섞어 자신의 스타일을 드러내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H &M 남장
올 가을 유명 클래식 패션은 세대 교체와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패션의 트렌드를 더욱 살려낼 수 있다.
꽃은 저고리와 제복 재킷이 올 가을 올가을 올가을 트렌드를 돋보이게 하는 주요 계절 아이템.
코디한 팬츠와 셔츠는 캐주얼 세트로 코디할 수 있으며 청바지와 티셔츠를 매치하여 생기가 발랄하고 두꺼운 니트와 매치하여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액세서리 스타일링은 더욱 완벽하다: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액세서리 목도리, 모자, 벨트, 가방, 가방, 니트 두꺼운 양말과 바짓가랑이를 매치한 시크한 부츠다.
○ 평가
H &M 남장 디자이너 앤드리스 러운스타: 양복 스타일과 유니폼은 올 가을에 포인트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스타일링을 매치하면 더욱 좋다.
이러한 커팅 세련된 시리즈는 스타일링을 더욱 조화롭고 아이디어를 더한다.
나는 오리 혀모자, 목도리, 바짓가랑이가 부츠에 생기는 상큼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