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판매 비적: 전시미

2010/7/28 15:43:00 49

의류 판매 진열

저장 성

복장 도시

디자이너 는 각각 장점 이 있다. 의상 디자인 을 잘 할 뿐 만 아니라 전시 디자인 을 잘 했 다.

이번 기간에 우리는 모두에게 진열된 디자이너 장연칭을 추천한다.


장연청: 진열에는 한계가 없다


CHIC에서 2010년 장창칭은 중방디자인센터로 특대 디자이너로 등장해 다행히 그와 일면적인 인연을 맺었다.

그의 전공 실력은 매우 두터워, 인접물의 상냥함으로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풍부한 국제 브랜드 경험 및 진열에 대한 열심으로 진열된 디자인에 대해 별다른 수확과 체험을 하게 했다.


전시 브랜드 를 누리다


진열은 아름다운 표현이다.

장창칭은 "사물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운용하여 브랜드의 문화, 이념을 진열로 소비자 앞에 펼쳐 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쇼윈도 앞에 머무는 것을 감상하고 자세히 당신의 진열된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면, 당신의 진열된 디자인은 큰 집에서'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진열사는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마술사 같다.

한 작품의 창작 과정은 마치 마술이 바뀌는 것 같다.

그렇다면 진열된 디자이너는 어떤 생각대로 마술로 변해야 할까? 이에 장연청은 흥미진진하게 줄줄이 줄줄이 구수하고 도도 가 있다.

진열된 디자이너는 좋은 전문적 자질을 갖추고 탄탄한 진열기술을 갖추고 전문적인 의류 지식을 알고 상응하는 브랜드 진열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매 시즌 신상품은 이 브랜드의 최신 이념을 대표하고 있기 때문에 진열된 첫 번째 요무는 시즌 트렌드, 트렌드, 유행점 및 본 브랜드 의상 시리즈와 특성을 모두 합쳐 본 브랜드의 디자인 스타일에 맞춘다.

그 다음으로 매장 곳의 시간 공간 특징에 따라 계절, 기후, 점포 소재, 고객 특성, 명절 세일 이벤트 등 쇼윈도 진열된 스타일을 확정하고 합리적 매장 배치를 진행해야 한다.

이 진열은 인근 매장 구역의 진열과 일정한 연관성이 있다는 것이다.


  

패션 생활

창작 패션


진열된 디자인은 진열된 디자이너들이 끊임없이 새롭게 진술해 창의에 부응해야 한다.

장학칭은 이런 것들을 해내야 하며 삶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패션을 만드는 삶을 살아가고, 패션을 만들어야 한다는 각별한 안목으로, 직장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드러낼 수 있으며, 직장을 통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패션은 패션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영원히 쉬지 않고 신선한 패션의 원소를 영원히 섭취합니다."

장연청은 “나는 생활의 한 방울 속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섭취하는 것을 좋아하고, 주변의 유행 예술을 주목하고, 조각, 그림, 음악, 영화 등과 같은 관심을 갖는다.

또한 중요한 것은 반드시 진열된 설계 작업을 자신의 취미로 삼아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한 가지 일을 잘 해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반드시 흥분점이 있어야 하고, 바로 자신의 취미가 있는 것이다.

진열디자인은 내가 좋아하는 일이고, 나는 매일 생활작업에서 자신의 생각, 영감을 진열설계에 활용해 자신의 일을 통해 사람들에게 더 많은 아름다움을 접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취미와 업무가 융합되어 영감도 자연히 나타날 것이다.


장창칭은 확실히 직장과 생활의 완벽한 결합을 해냈다.

일 중의 그는 절대 자학적인 사람이며, 모든 세부 사항은 끊임없이 사색과 완벽하게 가할 것이다.

그는 자신이 규정된 시간 내에 이 일을 완성하도록 요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일을 최대한 잘 하라고 엄격하게 요구했다.

“나는 어떤 일을 하든, 사소한 일을 하든, 다 한 후에도 자신이 만족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도 만족시킬 이유가 없다.”

장창청은 마치 다시 작업 상태로 돌아간 듯 허리를 곧게 펴고 한 마디씩 쟁쟁하다.


직장을 마치고 사무실을 떠난 후, 물병좌를 떠난 장연청은 또 다른 상태에 완전히 진입한다. 감성, 시도 때도 없이 상상 속에서 일을 하고, 또 갑자기 이상한 영감이 생겨, 빨리 컴퓨터 앞에 분필질서.

심지어 거리를 돌아다닐 때도 자신의 ‘진열디자이너 ’라는 신분을 잊지 않고, 카메라는 매번 외출할 때마다 자신이 좋아하는 쇼윈도우를 보면서 점포로 들어가고, 가게에서 장식된 진열방식과 가게 안의 조명을 활용하고 배경음악의 선택을 꼼꼼히 살펴봤다.

하다

디자이너

더욱 세부적인 세부 사항이 되고, 내 삶은 직장과 더 잘 결합할 수 있도록 하고, 진열된 디자인을 사랑하는 동시에 더욱 프로그래밍을 하게 만든다.

장창칭이 자랑스럽게 말했다.


끊임없이 꿈을 쫓다


“생명은 무엇을 얻느냐에 개의치 않는다. 무엇을 했느냐에 달려 있다.” 이것은 장벼루칭이 가장 좋아하는 말이다. 평소의 근무 생활에서 시시각각 자신을 격려하고 있다.

"저는 기오아마니 씨를 매우 감상합니다. 제 본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쇼윈도 디자이너부터 의상 디자이너까지 자신의 패션브랜드 왕국까지 세워 왔고, 여전히 세계 패션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의 이러한 업무에 대한 열정과 경업정신은 줄곧 나를 격려하고 있다. 나도 그처럼 자신들의 노력으로 자신의 패션왕국을 세우길 바란다.

장벼루는 허리를 펴고 시선에 자신감을 드러내며 동경했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장연청은 탁구와 테니스를 몹시 사랑하고 전공 훈련을 거쳤다.

어쩌면 어릴 적 이런 스포츠 정신의 양성이었을 수도 있고, 삶에서 스포츠 건아의 정조를 갖게 하고, 항상 스포츠 정신의 최고 경지를 추구하는 것이 더 높고, 더 빨리, 더 강해!


  

디자이너

프로필


진열설계를 하면 더욱 세부적인 디테일이 되고, 나의 삶이 더 잘 결합할 수 있도록 하고, 진열된 디자인을 사랑하면서 더욱 프로그래밍을 하게 만든다.

——장벼루


학력: 천진공업대학 의류 디자인 전공


경력: 진열설계 5년, 서비스 및 협력 브랜드는 카파, 파마, Vero모다, 리우, 개조, CK, Harjukukuver, 키드래보트, L.A.M 등이다.

현재 베이징 패션 아도 복장 유한 회사 진열부 가 개열 진열 주관 을 맡 고 동시에 베이징 중혁 패션 훈련 기구 의상 진열 디자인 전문 의 고급 강사 다.

  • 관련 읽기

中国服装企业的尴尬之渠道

루트 터미널
|
2010/7/28 15:41:00
33

실용 의류 상품 진열 기교

루트 터미널
|
2010/7/28 15:39:00
33

여자 백화점: 정지강의 새로운 익살

루트 터미널
|
2010/7/27 16:28:00
60

점포 경영은 진열 을 일종 의 관리 로 여겨야 한다

루트 터미널
|
2010/7/27 16:26:00
32

陈列提升“平效”

루트 터미널
|
2010/7/27 16:25: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앙스마이 신형 정리제 출시

최근 본 본부에서 싱가포르에 위치한 헨스마이 유한회사 방직 염화부가 알려졌으며, 이 회사 하이 아이큐 브랜드는 또 새로운 정리제인 하이하이 아이큐 (High IQ)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