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굴 신발을 가로질러 & Nbsp

2010/8/4 14:43:00 156

구멍신조화 산채판

2005년 crocs

낙이 달리다

) 중국 시장에 들어갔을 때, 그가 주타한 신굴슈즈가 처음부터 업계 인사가 아닌 것 같다.

아무도 생각지도 못한 것은 몇 년 후에 결국 길거리가 되었다

습기

옷을 입은 사람은 남녀노소 모두 있다.

이미 패션 잡지는 그것을 ‘ 세계 10대 못생긴 신발 ’ 에 넣었다. 최근 미국 《시대 》 주간은 그것을 ‘ 세계 50개 최악의 발명 ’ 에 포함시켰지만, 이것들은 막을 수 없다

구멍신

시장을 풍미하는 강대한 기세.

산채판 크로크스도 이 유행풍을 빌려 길을 걷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체질과 알레르기 쉬운 체질은 신는 신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특히 저질 구멍신발은 저질 신어.


판매량이 급증하여 단품 품절되었다.

산채

미치다


crocs 상하이 본부 브랜드 경춘결 담당자는 05년 crocs 에서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판매량이 줄곧 양호하고 국내에서 높은 구멍구두 시장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CHANEL, FENDI 등 국제 패셔니스타도 플라스틱 신발을 내놓는 것은 물론 가격은 비닐값이 아니며 보통 1500 ~3000원 사이다.

항저우빌딩 CHANEL 매장에 따르면 이 브랜드 가격은 2500위안의 동백화구멍신발이 매년 6계절 상품을 팔고, 일부 신발은 사흘 안에 매진될 수 있으니 이번 신발은 일찌감치 품절되었다.


이런 고가의 브랜드 플라스틱 신발에 비하면 짝퉁 구두는 시장에서 풍두도 좋다.

기자는 절강 항주 각 대야시장에서 많은 상인들이 올 여름 주동 신발을 모아 노점을 연마하고, 가격은 20위안 아래로 대부분 각 브랜드의 신발을 모방하고 있다.

겉보기만 해도 정판과 다름없다.

한편 기자는 타오바오망에서 ‘해표류 ’라는 이름으로 4위안의 크라크스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게 주인은 신발 냄새가 무겁지 않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한 명은 ‘사랑을 위해 미치는 520 ’ 타오바오바오 가게로 23원가량 신어의 최근 판매량은 7000여 켤레에 달한다.


'못생겼어 '신발이 유행이야?'따라와','시원하다','물 안 무서워'.


각 커뮤니티 패션판은 여름이 되면 구멍신발에 대한 화제가 몇 개 있다.

국내 한 유명 포럼에서 보는 네티즌이 신동 구두를 논쟁하고 있다.

비교적 눈에 띄는 평가는'못생겼다 ''못생겼네''못생겼네 ''못생겼네''못생겼네 ''못생겼네' 등'못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잔양 취춘풍'이 온 가족이 \"못생긴 신발 세 켤레를 샀다.

네티즌은 “내포된 조끼 하나밖에 없는 조끼 ”라는 글과 함께 “연예인 모델을 많이 샀던 ‘못생겼다 ”고 덧붙였다.

이렇게'못생겼다 '신발이 왜 이렇게 성행하는가?


한편, 해외 스타 Nicole Appleton, Faith Hill 등은 crocs 의 충실팬으로 정계에서도 풍동굴화를 추격하고 미국 전 대통령 조지 워크 부시 전 대통령도 신어봤다.

신둥화는 미국에서 열풍을 일으킨 후, 국인들도 바람에 뒤따르기 시작했다.

네티즌'국물'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입는 걸 보니 유행에 따라가지 않은 느낌이 들어 두 쌍을 사러 갔다"고 전했다.


그러나 다수의 네티즌들은 이 신발을 사서 편안하게, 네티즌 안티유 LXD 는 "신고 편하게 벗고 싶지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디는 "유형"이라는 제목의 네티즌은 "작년에 출시되자마자 입기 편하고, 버스를 짜는 것도 아프지 않다"고 밝혔다.


비 오는 날 신으려고 신는 사람도 있다.

네티즌'어두운 곳'은 걷기가 힘들지 않고 비가 오면 나쁘지 않고 여행도 잘 어울린다.

해변에서 구멍신발을 신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물과 모래털이 떨어지면 바다에 가서 휴가를 보내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일부 사람들에게 구멍신을 신으면 안 된다고 일깨워 주었다.


각양각색의 구멍신을 신고 시끌벅적하게 굴어 보는 것이 마음에 드지만, 일부가 신발에 고생하는 경우도 있다.

최근 항주시 제3인민병원에서 진찰하러 온 왕 아가씨를 만났다.

미스 왕씨는 자신이 20원짜리 구멍신발을 신고 며칠 후 발은 빨갛게 부어 가렵고 의사는 미스 미스 발에 알레르기를 진단했다.

체질 테스트와 알레르기 테스트, 미스 왕은 알레르기 체질로 그 중 알레르기가 플라스틱이다.

미스 미스 왕은 "야시장에서 샀을 때 행상인이 코를 찌르는 냄새가 며칠 지나지 않아 지금처럼 될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항주시 3병원 피부과 송의사는 신동화와 어떤 피부병이 연락할 필요는 없지만 천성적으로 체질에 쉽게 느끼는 사람들도 있다. 부모가 무좀이 생기면 아이가 무좀할 가능성이 크다고 소개했다.

어떤 구멍신발은 공기통기조건이 나빠서 무더운 환경에서 이들은 무좀이 잘 걸린다.

알레르기 체질, 일부 저질 통굴화에는 초표 포름알데히드, 벤젠환 등이 함유돼 발자국 피부에 자극이 있어 피염 습진 등 알레르기 질환이 생길 수 있다.


일반적인 crocs 등 브랜드 신창을 모두 폐쇄 구조의 수지 소재를 채택하고, 시면에서 산채 구멍구멍구멍신발은 비닐 위주로, 통기성이 나빠 유해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인체에 상처를 입히고, 절2병원의 채의사도 구두를 선택할 때, 신발의 질을 주의해야 하며, 구멍구멍 신발의 질은 주로 냄새를 잘 볼 수 있는 신발의 질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냄새가 너무 무거운 신발은 사지 않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방글라데시 새로운 정책 & Nbsp; & Nbsp; & Nbsp; & Nbsp; 국내 브랜드 대가공 공장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구두시장
|
2010/8/4 14:19:00
105

해방화는 구미 국가의 개량과 부흥까지

구두시장
|
2010/8/4 14:01:00
70

X X X 스텝 & Nbsp; 신발 펭귄 어떡해?

구두시장
|
2010/8/4 10:43:00
74

모스크바 중국 시장화 기업은 높은 소비를 감당하기 어렵다.

구두시장
|
2010/8/4 9:51:00
103

겨울 이탈리아 신발 흐름

구두시장
|
2010/8/4 9:45: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면화 수출 금지에도 불구하고 인도 면화 수출 은 여전히 확대되고 있다

인도 면화상담위원회는 올해 수출 830만 개 (170kg /가방)에 비해 연간 800만 가방을 수출할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