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 새 시즌 파리 고급 정제: 다금 세대 급증

2010/8/17 9:57:00 36

의류 파리 정제

또 1년이 되었다

가장 호화롭다

"Paris Haute Couture"는 위대한 디자이너들의 작품과 돈많은 호객들의 성원에 드디어 막을 내렸다. 이 역시 새로운 시즌의 파리가 제복 시기를 정하는 화려한 패션을 상징했다.


대개 경제회복이 자신감을 집중시키는 것 같다. 올해'파어아웃'은 예년보다 더 강력한'경제적 효과'를 느낄 것 같다.

보통 화이트칼라들은 아직도 몇 만 위안의 가방을 물어서 자기 자신에게 위로를 주어야 할 때, 대다수의 소비력은 헬리콥터 같은 속도로 오르는데, 걸핏하면 백만 위안 기반의 고급 제복을 입고 이 같은 환경에서 판매액은 줄어들지 않는다.


현장에 도착한 게스트처럼 손이 닿는 것은 아니지만 웬만한 수단을 가지고 갈 수 있다.

하지만 살 수 없다. 큰 세대들의 이야기도 좋다. “주문을 많이 받고 있는데, 지금도 계속 늘고 있는데, 지금 가장 걱정되는 것은 제때에 완공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고급 제복 의 고객 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 그들 이 추구하는 고질감 은 정확할 뿐 이다

제복

만족할 수 있다. 나는 전망에 대해 매우 자신 있다."

다이어의 고위 책임자가 주는 자신감이다.


사람의 흐름

매출액

보증

올해 고급 정제 쇼의 장외세로 보면 매출은 당연히 늘지 않고 늘고 있다.


디언을 제외한 찬el, 재안 폴티어 등도 정면승복 실적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는 장사는 백화점 안에 몇 만 위안의 옷이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감당할 수 없는 고급 정제복이다.

그러나 Chanel 이나 미국 지표지 ‘Women ’sweardaily ’에서 얻은 소식에도 정제복 실적과 지난해보다 20 ~30% 증가했다.

그렇다면 중금을 아끼지 않는 나그네들은 모두 어디에서 왔을까. 가장 큰 고객단체는 중국이었고, 사람들의 귀에 익은 중동과 러시아도 정제복 취향객이다.


또 한 차례 정제수쇼를 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고, 개별적인 고객을 접대하는 기븐체는 현기증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과연 소문이 자파된 것인지, 브랜드들이 계속 늘어나는 증가액에 끌려 떠나지 않고, 업계 내의 인재만 더 잘 알고 있다!

  • 관련 읽기

뉴욕 환경 보호 기구는 복장 회수 계획을 실시할 것이다

국제 뉴스
|
2010/8/17 9:54:00
38

전문가 는 유럽 의 새로운 신발 의 생태 표준 을 해석한다

국제 뉴스
|
2010/8/17 9:52:00
41

홍수로 파키스탄 방적 공업 을 재창했다

국제 뉴스
|
2010/8/17 9:50:00
32

러시아 1분기 진피부면 구두 수입 2.2% 감소

국제 뉴스
|
2010/8/17 9:48:00
40

싱가포르'세계전통의상전'은 의상의 이야기를 그린다.

국제 뉴스
|
2010/8/17 9:46: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복고 스니커즈 클래식: PUMA &Nbsp;1981년 레전드 프린터

흔히 ‘흘러가는 것이 여사부 ’를 탄했으나, PUMA Archive 클래식 회고시리즈는 세월 속에 오래 쇠지 않았다.PUMA 는 창조적 사고를 의미하는 것은 결코 새로운 산물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각 스타일마다 하나의 이야기가 있으며, 뛰어난 외형, 감각, 품질 및 품질이 그들과 비교할 수 없는 전설적 본질을 밝혀냈다.PUMA Archive 클래식'미래는 레전드 (The Future is Legend)'의 이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