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작은 황제'제임스와 나이크는 다시 전연을 이어갈 수 있을까?

2010/9/3 10:30:00 54

나이키 제임스

 수업 내 인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이크와'작은 황제'제임스 계약 재계약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소식이 전해졌다.


한 자칭 은 최근 쌍방 계약 연장 문제 로 최종 박자 를 하지 못했고, 내크 는 이미 모든 것 과 제임스 관련 홍보 계획 을 잠시 중단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 작은 황제 ’ 라고 말했다제임스나이크와 재연할 수 있을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7년 전 나이키는 1억에 달하는 계약을 1개에 달한 예보, 아디다스 장달한 JAMES 쟁탈전을 종료하고 18세 새 수레브라운 제임스 제임스 취입 소식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이후, 이 사건도 휘폭탄처럼 농구 경계에서 폭파를 터뜨렸다.이 1억 계약은 그해 18세인 제임스의 몸값은 조담 우즈, 베크햄 등 국제 톱스타와 같은 수준 선에 올랐다고 한다.젊고 영예로운 농구 스타가 더 눈부신 광환을 달았다.


어느덧 7년이 지났는데, 그 충격을 일으켰던 고액 계약도 끝으로 향한다.나이키재계약을 이제 정성했던 ‘작은 황제’ 제임스는 또 어떤 고액의 ‘비료 계약’을 던질 것인가? 재계약 문제가 미결되어 사람들의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올해 4월 인터넷 스포츠에서 이 뉴스뉴스는 "나이코제제임제임스제임제임제임제임제임스제임제임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타스타스타제제스타스타스타스타제는 제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와 제임스제임스와 제임스와 제임스는 대도시최고의 농구선수 중 하나로, 글로글로글로말할 상표로 거대시장 가치와 문화 영향력, 제제제제임스, 제임스 협협협조성과 창창창창창창성, 타협협합의합의합의합의합의합의합의를 이끌동시에 인인나이나이나이크 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인윌켄켄스, 나이크 대변변인 윌켄스와 함께 제인 윌켄스, 제르켄매력적인 생산 라인을 만들어내다.


이 계약의 재봉은 이미 전혀 염려가 없는 것 같아, 나이키 이거.상업거물들은 다시 한 번 ‘ 작은 황제 ’ 와 손잡고 또 다른 찬란함을 창조할 것이다.그러나 또 다른 사람들은 몇 달이 지나고, 쌍방의 재계약을 맺은 사건은 공식적인 공식 소식이 발표되지 않았다는 의혹이다.


인내크가 제임스 관련 홍보 계획을 잠정적으로 중지하는 경우는 사실상 그 양측이 계속 협력할 가능성이 크게 낮아질 것이라는 것이다.기자에게 이 소식을 전하는 내부 인사들은 고액의 연장 비용으로 인내크를 뒷걸음질치게 할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했다.7년 전 명성이 높지 않은 제임스 계약은 이미 1억에 이른다. 이제 날개가 풍만한 농구 거성 제임스, 또 어떤 천문학적 숫자가 있어야 서명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木林森、公牛世家众多鞋企跨入低碳渠道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9/3 10:27:00
63

피크 농구 훈련소 & Nbsp; 낙서 현장'화목란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9/1 14:48:00
93

아디다스의 ‘ 중국 난감 ’ 의 재건은 반드시 가야 한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9/1 14:33:00
91

브랜드를 만들면 찌개 & Nbsp; & Nbsp; 혁명도 시간이 필요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9/1 13:57:00
62

구미 일간 무역 보호 가 더욱 심해지는 추세 는 중국 의 경각심 을 받을 만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8/31 11:10:00
97
다음 문장을 읽다

코넬, 오강 등 신발 기업은 친환경 보호, 저탄소 대기에 적극 호응한다

전시회 관계자는 올해 중국 국제구두전과 중국 국제 가방, 모피 의상 및 의상 특색이 선명했다.저탄소 전략을 통해 기업 브랜드와 지역 브랜드를 높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