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예가 선보여 캐주얼 디자인 대회

2010/10/16 9:14:00 45

캐주얼 디자인

임결기의 친환경 주제를 깊이 반성하였다.


    

“당신이 한 가지 일을 전심전력으로 할 때, 항상 놀라움을 가져다 줄 거예요.”

임결기씨는 이번 경기가 가장 좋은 증명이라고 말했다.

중국 미술학원 상하이 설계학원 3학년 그녀는 이번 캐주얼 디자인 대회 동부 결승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어린 시절부터 디자이너가 된 사람들과는 달리 결기씨는 처음에는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대학을 다닐 때 의상 디자인을 선택했다.

"그림 그리는 취미로 옷차림 이 길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 내놓은 전체적인 디자인 테마'녹동'에 많은 선수들은 각각 비슷한 환경 테마 를 선택했고, 아예 자신의 디자인 테마도'녹동'에 맞춰 임결기기는 자신의 작품에 대해 친환경과 관련이 없는 이름인 더젤리피쉬's temptation (수모의 유혹)을 선택했다.

하지만 이건 바로 현기인 것이다. "네가 처음 말한 것처럼 내 작품은 다른 선수답지 않아 한 눈에 환경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확실히 녹동이라는 주제를 보여주는 것은 꼭 초록색으로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나는 내 무색계로 초록색 계통에 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임결기의 작품은 가장 좋은 실천이다. 전체 의상 컨디션은 모드 모드를 둘러싸고, 수모를 둘러싸고 몸을 감싸는 느낌으로 떠오르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구김을 디자인하는 요소로 회색 솜옷 외투에 비교적 많습니다. 환경에 남긴 파괴를 뜻합니다. 형태상 모조품입니다. 원단에도 마구리와 화섬유의 대비를 사용했습니다."

단순한 컬러와 친환경 소재로 패션을 표현하는 선수들과는 달리 임치의 표현은 과감하지만'녹동'의 본질을 더해 인간행위에 대한 반사였다.

이런 반상은 사회 경험이 거의 없는 대학 디자인과 학생들의 손에서 벗어나 보는 수밖에 없다.

임결기씨가 봤을 때 가장 좋은 패션 디자인은 예술적이면서도 솔직한 스타일링이다. “저는 심플하지만 디자인감이 있는 의상, 저는 옷도 비슷하고 옷도 깔끔하지만 디자인이 있는 것 같아요.”

그녀는 알렉산더 왕의 디자인을 매우 감상하며, 그는 구조를 노는 고수라고 생각한다!


   

장우천 전위에는 괴이한 디자인 스타일 이 있다


   

중경여자 장우천은 이번 동부 경기장 3위이며, 현재 상하이 공정기술대학 4명의 학생이다. "교활하다"는 그녀가 처음부터 자신의 주제를 "Like arth, Like me!"라고 설정했다.

지구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을 자신에 대한 사랑과 마찬가지로, 이런 예상은 상을 받기 어렵다는 것이다.

물론 농담이지만 사실 장우천은 친환경을 주제로 지구를 애호하기를 바란다.


   

장우천의 영감은 여성탐험가에서 "나는 그들의 용감한 정신을 내 디자인에 표현하고 싶었다. 나는 주로 대지색 계열의 점변과 천연 원단으로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도 탐험 애호인이라 앞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패션 디자인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나는 어릴 때부터 의상 디자인을 좋아했고, 지금까지 꿈은 디자이너가 된 것이다"고 말했다.

또 서너 살 때, 또 천은 아주 특별한 어린아이였다. "다른 어린이들은 애니메이션 같은 걸 좋아하는데, 나는 그때 외국 영화를 좋아하고, 외국 여자들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고, 그들이 입은 옷도 예쁘고, 그리고 옷을 자주 그려주고, 그리고 스타일링도 해주고.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 장우천은 전문적인 패션디자인을 제대로 접하기 시작했다.

패션디자인에 대한'소환'에도 그치지 않았다. "알렉산더 맥곤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대학에 가서 자신이 정해준 목표는 언젠가 영국에 가서 그를 보러 갔는데, 그는 이미 없었기 때문에 나는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는 또 하천을 다소 아쉬워할 수도 있지만 놀고 즐기는 개성을 전혀 타격하지 않고, 경기 수상 같은 대사도 그녀가 보기에도 “중요하지 않다 ”며 “나는 경기를 하는 것은 재미를 위해서 즐거운 것이고 결과는 중요하지 않다 ”고 말했다.

즐겁고 롯데의 그녀는 취미가 많다고 자칭, 영어노래, 외국 영화, 패션 잡지, 노래, 춤, 여행, 그림, 퍼포먼스, 공상도 그중 하나로 결말을 하면'어차피 별거 아닌 것 같다'고 했다.

이미 4째인 그녀는 최근 구직 프로필을 쓰고 있는데, 현실에서 이뤄져야 할 꿈이다.

“처음에는 의류회사에서 먼저 자신을 단련해 왔을 텐데, 앞으로 브랜드를 창립하고 싶다는 건 당연하지. 하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만약 내가 전위에서 괴이한 스타일을 가지고 받아들이길 바란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제11회 중국 (선전) 국제 브랜드 의상 거래 회 가 아시아 태평양 패션 의 앞 에 서 있다

대회전
|
2010/10/16 8:53:00
57

중국 가방협회 세 가지 대회 시상식 개최

대회전
|
2010/10/15 9:19:00
43

케이저 2010 중국 패션 디자인 창의대회

대회전
|
2010/10/15 9:12:00
59

저장 성 2

대회전
|
2010/10/15 8:37:00
61

홍콩 국제 가을 기성복 및 패션 소재전

대회전
|
2010/10/14 16:28: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너의 사무실에서 사람의 마음을 얻는 묘수를 가르쳐 주겠다

한 직장 신인으로서 어떻게 해야만 관계가 복잡한 사무실에서 생존하여 사람의 마음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아래에는 어떤 방법들이 너를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