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동산 시장 제3차 조정 이 중고 주택 거래 영업세 전액 징수 를 기습 하다

2011/1/27 9:47:00 90

부동산 영업세 조정

1월 26일 저녁 소식 3파

부동산 시장

부츠를 조종하여 땅에 떨어지다.

중앙은행은 방금 국무원 상무회의 소식을 재차 8조의 조정조치를 언급하였으며, 이 중 2세트 주택 대출 비율이 60% 로 높아졌으며, 구매 제한 한도를 다시 언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책

전국 및 중고 방거래 를 확장 하다

영업세

이 삼판도끼 전액을 징수하면 부동산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구매 제한 정책 확대


지난해 4월 및 9월 국무원 2차 연속 조정정책을 내놓았지만 일부 지역의 가격은 여전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9월 이후 전국 4개월째 가격 상승이 계속되고 있다.


오늘 발표한 새 8조는 최근 몇 년 동안 부동산 조정 정책이 가장 엄격한 정책조합으로 정부 감독과 금융정책, 거래세비, 토지거래, 부동산 공급 등 다방면에 해당하고 있다.


국무원 요구에 따라 직할시, 편열시, 성도 도시와 집값이 너무 높고, 너무 빨리 오르는 도시는 일정 기간 내에 주택 구입 조치를 엄격하게 세워야 한다.


원칙적으로 1채의 주택 주민 가구, 현지의 일정한 연간 납세 증명이나 사회보험 납부 증명을 제공할 수 있는 비현지 주민 가구 1채를 구입하고, 이미 2채와 이상 거주 주민 가구, 1채, 이상 거주 주민 가구, 1채, 이상 거주 주민 가구, 일정 연한 현지 납세 증명 또는 사회보험 납부 증명, 비현지 주민 주민 가구, 당분간 이 행정 지역 내에서 영업을 중단한다.


베이징 중원 부동산 장대웨이는 신랑재경에 대해 전국적인 낙실은 이미 2가구 이상 거주택을 소유한 현지 주민 가구 구입에 비해 이전의 베이징 등 지역의 시행 제한 정책이 더욱 엄격하다고 분석했다.

신규 구매만 조사하는 것이 더 엄밀하고, 엄격하게 집행하면 효과적인 억제 수요를 집행할 수 있다.

2월 이후 시장거래에 큰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현재 전국은 이미 30개 도시가 집행 제한 구매 정책을 수행하고 있다.

시장인들은 일반적으로 한정 정책을 계속 다룰 것이며 현재 30개 도시에서 60개 이상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


2세트방 첫 지불이 6할로 높아졌다


국무원은 제 2스위트룸의 첫 지불비율을 6할로 높여 1.1배의 이율을 엄격히 집행할 것을 요구했다.


장대위는 신랑재경에 대해 이런 정책이 투기 구입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금융기관의 위험을 모면했다고 분석했다.

반면 2세트의 첫 대불 비율과 금리 수준을 높이는 데 장대웨이는 첫 스위트룸이 일부 도시에서 특혜 이율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베이징을 비롯해 최근 상업은행 대출 한도가 긴요한 영향으로 일부 스위트룸도 기준금리에만 따라 2세트방은 1.3배의 이율을 집행한다는 소문이다.


국무원은 상업은행에 대한 차별화 주택 신용대출 정책을 실시하는 감시 검사를 강화하고, 위칙행위에 대해 엄숙하게 처리할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상하이 이주부동산연구원 양홍욱 종합연구부 장관은 신용대출 코딩 폭이 크지 않다. 명확히 제시한 것은 2세트 수불로 1할을 늘릴 뿐 관건은 다음 중앙은행과 은감회의 세칙과 상업은행의 집행력도, "지금은 비교적 엄격한 것으로 추정되니 더욱 엄격한 공간은 크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5년 미만의 부동산 양도 전액 영업세 징수


또 국무원에서 개인 양도주택 영업세 정책을 제시하고 개인 주택 구입 미만 5년 만에 중계 거래를 하는 것은 통일적으로 매출소득 전액에 따라 세금을 징수한다.

“ 이전 집행 차액에 비해 영업세 5.5% 의 전액 영업세는 5년간 방세 재거래 비용이 크게 오르면서 과도한 투기를 억제하게 된다. ”


08년 100만 구매로 현재 200만 원짜리 중고방을 판매한 지 5년 만에 거래를 계산하기 위해서는 차액에 따라 5.5%의 영업세를 납부하는 것은 5.5만 5000명이지만 앞으로 11만원을 내야 한다.

세수 구멍을 엄격히 막는 요구에 따라 일부 중고실은 세금을 피할 수 없어 교역세가 배로 돌아갈 수도 있다.


국무원은 개인 양도 부동산 소득세 징수 정책을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토지 부가가치세 징수 상황을 강화하는 감독검사는 주변 집값 수준을 뛰어넘는 부동산 개발 사업에 중점적으로 토지 부가가치세 청산과 사찰을 진행한다.


양홍욱 상하이 부동산연구원 종합연구부 양홍욱 상해 등 소수 도시는 이미 토지 부가가치세 청산 세칙을 내놓지 않은 도시에서 세칙을 내릴 것으로 추정된다. 개인소득세 이전에 거래총액의 1 -3% 에 따라 세금의 20% 를 징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시장의 열띤 상하이, 충칭 양지에서 부동산세를 정식으로 징수하겠다는 소식은 알려지지 않았다.

  • 관련 읽기

충칭 시장: 부동산을 10등급으로 나누어 부동산세를 징수하다

공상 세무
|
2011/1/26 11:56:00
43

557개 대만 제품 제로 관세 & Nbsp; 천 기업의 수입 원가 10% 감소

공상 세무
|
2011/1/25 16:12:00
57

전국 백여 개 중소기업 신용보증 기구가 영업세 면제 자격을 받다

공상 세무
|
2011/1/25 16:07:00
45

앞으로 5년간 자원세 개혁을 전면적으로 실시하다

공상 세무
|
2011/1/25 16:04:00
42

심천이나 성세 세 번째 시점세 도시

공상 세무
|
2011/1/24 16:59: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채소핀 하이힐 플랫폼

개막식에서 채소핀은 내빈과 임신 전후의 피부를 나누는 것을 제외하고는 임신 기간에 가장 주의를 기울이고, 현장 체험 브랜드의 새로운 화이트 에센스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 더욱 하얀 피부로 새로운 생명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