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아동복 융자 파빙 & Nbsp; 아동복 전쟁 브랜드 위왕
“ 가난하면 변하고 변칙이 통하고 통칙이 오래된다 ” 는 지금의 아동복 시장에서는 이 말이 이미 더 이상 적용되지 않고, 가난의 변화는 반드시 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 후에도 반드시 오래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동복
인터넷 아동복
융자
얼음
이 소식은 매우 진동력이 있다.
국내 아동복 시장의 경쟁이 입체적으로 접어들면서 미래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돌사자 계절기 아동복 총지배인 오케라 사장이 말했다.
그가 말한'이 소식'은 타오바오 온라인의 아동복 판매 챔피언이 1억 2천만 위안의 융자를 깨고 인터넷 아동복 융자 기록을 깨뜨렸다.
지난해 9월 대외 무역 주문서에 대한 아동복 디자인을 통해 2차 가공을 한 뒤 재미, 타오바오 인터넷으로 판매한 상하이 그린 박스 사이버 과학 기술 유한회사가 지신 자본 2000만 위안의 벤처투자를 받은 1차 융자로, B2C 전자 상거래 중 처음으로 융자를 받은 웹 비즈니스 브랜드.
이 회사는 지난 1월 2차 DCM 에서 1억 위안의 융자를 얻었다. "이 회사가 급속도로 발전할 수 있다면'녹색 상자'같은 망적회사들이 우후죽순처럼 나타날 것이다"고 덧붙였다.
오케락은 전통적인 아동복 생산업체에 대해 어떤 원가가 저렴한 망상가가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이 망상가들은 일단 자본이 생기면, 전통생산업체들은 감히 하지 않고, 적어도 쉽게 시도할 수 없는 다브랜드를 판매하면 도달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녹색 상자와 한국 의련을 예로, 녹색 상자는 기존 모던아가씨, 애구 제조와 제니벨아 3개 브랜드로 이른바 ‘부자 좋은 일 ’이라는 뜻으로, 이어 실체 플래그숍을 제외한 녹색 상자는 ‘1년에 한 브랜드 ’의 발걸음을 내딛고, 이 때문에, 녹색 상자의 매출액은 2009년 2000만원에서 2010년 8000여만원으로, 이는 벤처투자사들이 가장 중시하는 판매 업적이다.
이랜드는 ‘다브랜드 ’ 아동복 운영의 ‘원조 ’로 1999년, 이랜드는 국내 각종 백화점 스튜디오 매장에 있는 에랜드키즈, 파윈파우와 코코리타 브랜드를 선보였다. 현재 이랜드는 16개의 동장 브랜드가 있다.
"인터넷이 호랑이보다 심해서 여기 쓰니 정말 이미지다."
세련된 옷차림 마케팅 요원 유 선생은 농담을 했다.
아동복 전쟁 브랜드
“일찍 일어나는 새는 벌레가 먹지만 늦게 와서 경험이 있는 새처럼 벌레가 먹는다.”
2009년부터 지금까지 동복업계에서 수년간 굴러다녔던 오켈러는 이 말이 참뜻 이라고 여겨왔다. 특히 아마니 구기라, 아디다스, 조단노, 안단, 삼타, 늑대, 칠피레, 미트본웨이, 보스턴 등 수십 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아동복 시장에 밀려든 뒤 큰 자금 운작 능력을 가진 이들은 속도와 사실로 이 요체, 이런 자본 운작 전문가 앞에서 일부 전통적인 아동 산업 집합은 이제 분량의 발언권이 없다.
유권한 인사들은 2,3년간 아동복 시장이 군용무수한 난감한 국면을 철저히 바꿔, 후계자로 가는 남성복 라인업처럼 동복업이 일부 ‘ 지도자급 ’ 브랜드가 나타날 것이라고 지적했다.
‘지도자급 브랜드 ’가 되어야 한다. 방대한 자금 비축 외에도 단말기 판매점의 수량도 중요한 요소다.
스포츠 브랜드가 아동복 시장을 점령하는 공간이 더 크다.
아시다시피 늑대처럼 남성복 분야에서 잘한 브랜드로 단말 매장과 전문점 수가 최근 3300여 ~3500여 곳을 맴돌고 있다.
지난해부터 안심, 피크, 361 ℃, 특보로'만개점'이라는 구호를 외치며 1만 개의 터미널 매장과 전문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 목표의 실현 시간도 이 한두 해에 "스포츠 브랜드와 아동복을 통합해 전문점에 합리적으로 놓아두면 소비자가 개의치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보 (중국)유한회사 마케팅부 관계자에 따르면 그들은 독립 개점과 점포 혼장 운영 패턴을 시도하고 있다. 현재 현재 "전 분야, 크로스오버 업체 발전의 필연적이며, 아동복 시장은 조만간 장관 브랜드 대전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예전에 국부전쟁이었는데 지금은 전면 전쟁이었다."
오케악은 지금의 아동복 시장 경쟁을 ‘ 전쟁 ’ 으로 형용했다. 또한 규모화 전쟁이다. “ 이전의 전통사상으로 현재의 아동 장시장을 발전시키면, ‘ 필사무사 ’ 다.
오케라가 말하는 아동복 시장의 새로운 상황은 주로 3개 동태원소상: 방직 의상업체가 걸쳐 아동복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둘째는 아동복 판매가 날로 뜨거워지고, 인터넷 아동복 시장이 하루하루 커지고, 3은'80후'가 아동복 소비주력인'90후'가 몇 년 만에 아동복 소비 영역에 들어선다.
1960, 7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과 ‘살면 된다 ’는 소비심태와 달리 ‘80후 ’의 소비관은 ‘80후 ’의 단계에 오르고, 그들은 브랜드와 품위를 더욱 중시한다.
‘80후 ’ 소비관에 대해 일정한 연구를 하는 업계 관계자 측 씨에 대해 많은 ‘80후 ’가 특히 여성 친구들을 절약하여 1년을 아끼는 것은 구기나 샤넬 가방을 사기 위해, 이미 성가입업과 다음 세대를 선호하는 ‘80후 ’는 일상생활에서 반드시 자녀에게 브랜드를 주입하는 사상을 갖게 되고 20년 전 ‘80후 ’ 세대가 아이였을 때 브랜드 개념이 국내에서 아직 형성되지 않고 있다.
방씨는 예를 들어 `80후 `가 늑대, 나이크, 아디다스, 샤넬을 좋아하는데, 그의 자녀는 이 브랜드에 대해 다소 호감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현재 많은 아동복 기업들이 관념이 부족한 업데이트, 브랜드 의식과 전방적인 트렌드에 대한 파악 능력은 "예전 아동복 업계 내 기업과 다른 것은 모두가 놀고 놀 줄 모르며, 당신은 탈출 할 수 있고, 더 이상 국외로 진출할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오케라설.
- 관련 읽기
- 정책 법규 | 상무부 등 부처는 ‘2018년 중국 대외투자 통계 공보 ’를 공동 발표했다.
- 회사 뉴스 | 보스턴이 밀라노 패션주를 출정했는데, 첫 시도는 바로 쇼 모드.
- 조류 풍향표 | 산본요사가 지닌 새 Y -3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좋아하세요?
- 조류 풍향표 | Nike Air Max 97 또 신문 프린트 시리즈 출시!
- 매일 첫머리 | 하아민은 팀을 이끌고 동유럽으로 가서 기보조 패션전을 보고 우크라이나 방직업을 살펴보았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석 연휴 후 가을 겨울 니트 원단 교진
- 조류 풍향표 | 군사풍 WTAPS 시리즈 아이템 알아봐!
- 전문가 시평 | 면화 가격은 단기간에 강세를 유지하지만 기본면은 압제하거나 60센트까지 떨어진다
- 전문가 시평 | 거시적 환경이 번영하고 영영 폴리에스터
- 전문가 시평 | 정면 주춤주춤 앞 면 현품 가격 이 현재 비교적 큰 상승폭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