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깨끗하다

2011/3/11 11:47:00 26

순정 사재

… 로

복장

설계 대가

마들린 비오나

(Madeleine Viiionnet)의 생애 130개를 주제로 한 전람'Madeleine Vionet, Puriste de de la Mode Mode'를 통해 프랑스 리온 장식 예술박물관을 진행하고 있다.

전람회 기한 반 년 동안, 셀 수 없는 패션 마니아 들 을 충분한 시간 에 비오네는 1912년부터 1939년까지 창작적 인

여성복

풍채.

  


이 무리

뉴 패션

애호자 중에도 Christisian Dior 의 창의총감 존 캘리아노와 Chanel 의 주견도 포함되어 있다

디자이너

칼라거펄.

카리아노는 데뷔 초 정교한 사재수법으로 빛을 첨가해 더욱 충분한 이유로 수법을 기울이는 창립자,'사재대사 '비오내에서 경의를 표했다. 그는 자신의 모든 직원들을 모두 시청하고 공부해야 한다.

언제나 차가운 칼라거피도 비오네의 디자인을 여장 역사상의 중요성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다.

패션

계는 이미 이미 일반적으로 동시대의 코코아

샤넬

가장 중요한 ‘여성 신체의 해방자 ’다.

  


비오오 내에서

디자인

1936년 만장 이 그녀 를 알 수 있다

풍격

-비스듬, 이슬, 화이트 크레이프, 클래식 그리스 스타일의 유선형, 찰랑찰랑하고 편안함, 자유자재로 자신도 알 수 있다.

1960년, 그녀는 내가 디자인한 것은 어떤 흐름이 아니라 가리키고 싶다고 자평했다

여성복

마지막 영원.

당시 그녀는 자신의 디자인 사롱을 닫은 지 21년이 됐지만 이의를 가진 사람은 없었다.

  


모든 것이 비스듬하게 재단되어 발산하다

  


1876년, 비오네는 프랑스 오벨리야에서 태어났고, 집안이 가난한 그녀는 12살에 갔다.

파리

재봉사 점포는 18세가 총총총한 결혼으로 오래지 않아 이혼하고 유쾌하지 않은 결혼으로 가져온 한 아이도 요절했다.

그녀는 런던에 홀로 와서 본드가의 캐터 벨리 제의점에서 재봉사 기술을 배웠다.

1900년 그는 파리로 다시 돌아와 당시 유명했던 의류 회사에서 일하고 나서, 그녀는 매우 성숙한 제의기예와 여자의 가슴옷 폐지를 주장했다.

1912년 비오에서 자신의 패션가게를 개설해 마침내 개인화의 정제의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디자인

아이디어 —전통적인 경골을 이용해 안감 있는 하이넥과 타이트한 가슴의 구조를 버려 의상의 외부 윤곽선은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인체를 표현한다 ’고 더욱 자유롭게 표현했다.

  


비오내 ‘인체 표현 ’의 방법은 우선 인체에 기반을 두고 평면 초도에 흥미를 느끼지 않고 설계할 때, 그녀는 직접 인체 모형에서 반복해 실험을 반복하는 것이다. 구김살, 구김살, 커트, 귀찮지 않고 만족할 때까지 반복한다.

그의 모형은 자신이 나무, 범포로 묶여 인체비율에 따라 약 1미터 정도 줄여 인체의 필수적인 관절이 들어 인체운동의 활동폭과 자세를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

  


1920년 비오내의 독특한 재단 방법은 마침내 성숙해지고, 영원한 명성을 정제한 사재법 (bias -cut)———교묘하게 원단 사피아노 속의 탄라력을 운용하여 비스듬히 교차하며 ‘손수건 옷 ’(handkerchief Clothes)이라고 부른다.

  


사재법의 가장 어려운 모의 가장자리 처리는 비오나는 항상 마름형, 삼각형의 접합으로 치마 밑단, 그리고 양사법, 바느질, 자수, 그리고 가장자리에 늘어진 긴 틈 장식 등 천만화된 다양한 처리 방법이다.

1922년 비오의 의상 발표회에서 이러한 비스듬한 옷차림이 등장할 때 동행들은 놀라지 않고 묘한 봉제 코디를 매치해도 그만이다. 그녀의 의상은 기존처럼 옆, 등짝, 단추, 단추, 다른 패턴을 사용하지 않고 사문의 장력을 이용하여 쉽게 벗을 수 있다.

이런 옷을 입은 여성은 라인이 자연스럽게 드러나고 편안한 편이다.

이에 대해 전시'새로운 모습'(New Look)의 패션리스트 크리스티 디올은 "마들린 비오내에서 사재법을 발명해 패션계의 최고라고 할 것"이라고 기꺼이 밝혔다.

  


샤넬보다 더 섹시해요.

  


사재법으로 기초를 쌓았고, 비오내에서는 당시 유명했던 이슬람식 야외드레스, 수도사령과 사각 꽃잎 스커트를 만들어냈다.

이런 독창적인 기예는 복제하기 어렵고 오랜 시간 동행망진막하 게 하는 독특한 부분이라기보다는 새로운 여장 구조를 만들어냈다.

비오네는 또 의상 건축사로 불린다.

그녀는 "화가보다 더 많은 조각가인 것 같다"고 자신도 말했다.

  


그녀와 동시에 떠오르는 코코아 샤넬 같은 남성복 중에서 중성, 일상화 원소 를 따는'신여성 '특색, 비오에서 디자인한 의상은 여전히 상류 사회 생활 방식의 유풍을 지니고 있다. 1926년 저리본 리본 드레스와 1927년 원형 금속 장식 저고리는 모두 부유하고 럭셔리한 작품이며 더욱 섹시하다.

  


리앙 장식 예술박물관의 이중 전시회에서 비오내 디자인과 심오한 기예는 충분히 전시된 인체 모형에 대해 탄식하며 환등과 터치식 컴퓨터 스크린을 경직해 관측자에게 직관적으로 해부하며 이 관련 서적, 750폭의 도안과 75권의 사진을 덧붙였다.

  


"디자이너 재지, 계몽적인 전시회입니다." 관장 파멜라 고블린 (Pamela Golbin)은 "의상에 대한 판타지 넘치는 여자의 이야기는 물론 확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디자이너인 특히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소유한 젊은 디자이너인'빅토리아 내 설계 생애'를 선보일 수 있는'순수'를 희망한다. 특히 자신의 패션 브랜드에 대한 젊은 디자이너인 그는 이번 전시 중학교부터 비오까지 설계한'순수함','이런 귀중한 순수함은 물론 기예에 대한 집착뿐만 아니라 그녀의 처사도 드러난다.

  


비오네는 63세 때, 바로 자신의 것을 닫았다.

뉴 패션

집, 안도 만년인 98세까지 살았지만 1975년에 작별했다.

Madeleine Viionet 이 1922년 브랜드를 창립하고, 그 후 수차례 경미해지지만, 사재법은 줄곧 후배 디자이너에 의해 널리 발양되었다.

  


최근 6년 Valentino 브랜드 의장을 맡은 이탈리아인 마조토 (Matteo Marzotto)와 메르니 (기니카 Castiglioni)와 함께 Madeleine Viionet, 두 사람은 각각 지분을 절반씩 사들이고,

디자이너

미시아프라다에게 12년 조수 루돌프 파리알렌카 (Rodolfo Paglialunga)로 확정됐다.

  • 관련 읽기

의류 디자인 형식미 기본 원리와 법칙

학습 영역
|
2011/3/11 11:43:00
67

의류 전매, 번영 표상 하의 위기

학습 영역
|
2011/3/11 10:24:00
68

사거리 운동화 마케팅

학습 영역
|
2011/3/11 10:21:00
70

의류 산업 발전 경로 5 대 모델 이 브랜드 를 창출 하다

학습 영역
|
2011/3/11 10:16:00
131

여장 기업 현황 중국 여장 전망 이 광활하다

학습 영역
|
2011/3/11 10:14: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하이힐 완벽 무결점

누군가는 "독립 여자라는 길은 걷기가 쉽지 않아서 좋은 신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여성이 신발에 미치는 정도를 알 수 있다. 이번 시즌 디자이너는 꽃을 설계 요소로 제작한 이 디자인을 수입한 독일 오근사공 수공으로 만든 꽃은 여자 발목의 섹시함을 완전히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