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67세 붐, 인터넷 쇼핑몰 & Nbsp

2011/3/17 16:53:00 244

점포 판매량

예순 일곱 살의 사람은 아직 열릴 수 있다

망사

그는 열렸을 뿐만 아니라, 역시 서른 살 된 아들의 노점 이다.

그렇다면, 반년 동안 그는 도대체 어떻게 했을까?


아들의 실패 원인


아들 장과 는 자신 이 인터넷 가게 를 할 때, 상품 을 끊는다고 말했다

인터넷

가게도 인테리어도 없고 시간도 들여서 공부도 하지 않고 판매도 포기하고.


아버지 성공 비적


아버지 장세홍은 물론 고객과 교류할 때 특히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아들과 간단히 ‘안 돼 ’, ‘할 수 있다 ’는 답변과 달리, 장세홍은 고객에게 인내심을 가지고 왜 그런지 알 수 있다.

그는 또 적극적으로 구매자와 수다를 떨며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고, 집에는 몇 식구가 있는데, 이야기를 나누면서 친구로 되었다.


할아버지가 망점을 차리다


아들이 실패하여 아버지를 돕다


어제 오전 10시, 합천구 백수가 삼십9호 4동 7 -1, 장세홍의 타오왕왕왕왕은 "점주, 벌써 607살이에요? 할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어요."

ID 는 QQRI 에게 놀라운 표정을 보냈다.

장세홍은 웃으면서 "당신이 80 후면 할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겠다.

무슨 도움이 필요합니까? "장 할아버지, 당신

경영

인터넷 점, 피곤하지 않니?'QQRI 가 장세홍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제품을 사지 않고 이야기했다.


장세홍은 올해 607세, 은퇴 전 합천구 합양진 정부 스태프로 타오바오에서 미이집 하우스 홈페이지를 개설해 주요한 옷걸이간 부품을 팔고 매일 8시간 인터넷 접대를 하고 있다.

그는 개인 정보를 자신의 가게에 걸어서 많은 구매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사는 사람이 내 같은 가게 주인이 드물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모두 와서 두 마디 얘기하고 싶다."

장세홍은 개점 이래 주동적으로 그와 이야기를 나누는 바이어가 적지 않으며, 심지어 그를 QQ 친한 친구로 더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장 할아버지께 물건을 사면 안심이 됩니다."

강소성 상주시에서 온 고객 소염은 장세홍이 늘 인내심을 가지고 그녀를 위해 설명하고, 서비스가 주도면밀하여 현재 그들은 서로 QQ 를 더하여 좋은 친구가 되었다.


현재 장세홍의 온라인 상점은 이미 66개의 업무를 거래하였으며, 한 달에 5000여 위안의 상품을 팔 수 있으며 매달 순익은 1000여 위안이 된다.

“이런 성적이 있기가 쉽지 않다.”

장세홍은 인터넷 가게가 세 번 개장했고, 두 번은 아들이 경영하고 있지만 실패로 끝났다고 말했다.

이번에 그는 경영을 시도해 보니 효과가 괜찮을 줄은 몰랐고, 다음은 왕관 매가가 되기를 희망했다.


인터넷 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젊은이들의 뛰어난 연극일 텐데, 왜 이 노인에게 쫓겨났을까?


아들이 실패하여 아버지를 돕다


사실 이것은 아들의 실패로 그를 이루었다.


장세홍의 아들 장과는 합천구 다채로운 레이저 디지털 스탬프 센터에 출근해 평소 인터넷 쇼핑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잘 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해보고 싶다."

장과는 현재 디지털 사진이 유행하고 있는데, 그는 인터넷에서 디지털 사진의 인쇄 업무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2 ○ 8년 9월 13일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인터넷 접속, 5인치 사진을 현상하고 5모서리씩 다섯장.


"이 가격은 동행에서 너무 높아서 주문서가 별로 없어요."

장과는 주문이 적었을 뿐만 아니라 사진 한 장당 이윤이 한푼도 안 되며 두 달 인터넷 가게는 휴업한다고 말했다.


휴업 후 장과는 또 합천복숭아영화, 합천육회, 포봉발을 팔았다.

그런데 이 제품들은 온라인 상점에서 두 달 동안 손님이 찾아와 묻지 않았는데...

{page ubreak}


 

지난해 9월 장과는 지인들을 통해 옷걸이의 부품 공장에 연락해 "그래도 인터넷에서 판매하고, 구매자에게 직접 물건을 보내고, 직접 물건을 보내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동안 실패한 경험을 생각하면 장과는 원병을 청구하기로 결정했고, 그는 컴퓨터를 이용해 사진을 찍을 줄 알고, PS 의 아버지도 이용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나이가 들었는데 그런 재주가 어디 있어.”

장세홍은 알게 된 후 계속 밀어냈다.

그러나 아들의 연마에 견디지 못하고 강세홍은 억지로 승낙했다.


처음부터 처음부터 시작하다


아들을 승낙한 이상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직 개점도 하지 않았는데, 장세홍은 타오바오 가게에 관한 책을 사서 책의 절차에 따라 조금씩 배우고 어려움이 생기면 아들에게 전화를 걸거나 바이두에 가서 선생님을 찾는다.

더 많은 때는 타오바오 대학에 다니며 네티즌이 발행하는 개점'비적'이다.


장세홍은 일주일 동안의 고전을 거쳐 어떻게 제품을 인터넷점의 길을 걸었는지를 모색했다.

"쇼핑몰이 다 자기가 걸린 보물이라는 걸 보니 마음이 안 좋아."

장세홍은 수확을 거두고 단김에 장식점포 첫 페이지를 열어 5일간의 노력점포를 통해 새로운 가게가 되었다.

노인은 그가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묵묵히 말하고 나가자, 그는 아무리 해도 듣지 않는다.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은 제품에 달렸을 뿐인데, 장세홍은 다른 가게를 보고 여러 제품 사진을 엽니다.

"잘 봤어요."

강세홍은 슈퍼링크를 해 보았지만 쉽지만 어렵게 해보니 삼사일을 모색한 것은 옳지 않다.

그가 한꺼번에 헤매지 못했을 때, 우연히 타오바오 대학에서 링크 관련 게시물을 한 편 보았는데, 그는 제보와 같이 두 번 읽고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짝 따라서야 이 관문을 돌파했다.


장세홍은 타자가 느려서 손님이 몇 마디 더 물어보자 정신이 없었다.

그 후 그는 손님이 자주 묻는 문제를 분류하여 손님이 상담할 때 손님을 겨냥한 질문을 한 번 반복하여 왕성한 대화 창구까지 복제해 여러 손님을 대처할 수 있게 했다.


차츰 그의 장사가 나아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매우 조잡한 장세홍도 ‘촌뜨기 ’라는 곳도 있다. 그는 컴퓨터로 물건을 팔아 주판으로 돈을 받는다.

그는 자신이 주판을 쓰는 데 익숙해서 계산기가 이렇게 쓸모가 없다고 생각했다.


“노인이 인터넷 가게에 열중하여 얻기 어렵다.”

어제 타오바넷 스태프'소조'는 장세홍처럼 잘 해냈다.


노인은 쉴 틈이 없다


“영감 이 평생에는 한숨 돌릴 수 없다.”

노인이 어떻게 청수하게 말하는가 하면, 장세홍은 젊었을 때 유행을 따르기를 좋아한다.

텔레비전이 막 나왔는데, 보통 사람들이 못 샀는데, 그는 스스로 조립하였다.

그는 또 라디오를 조립하고, 재봉을 하고, 옷을 배우고 촬영, 회화를 배우고, 인터넷에 타자를 배우고 있다.

198년에 그는 1만 위안의 컴퓨터를 써서 매일 인터넷에 가서 신문을 보고, 프로그래밍을 배운다.


장세홍을 말하자면 그의 옛 동료 위복은 엄지손가락을 곧추세웠다. “ 우리는 이 나이에 그와 같이 애타게 굴지 않았다. ”

위복중은 주변의 노인이 마작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낚시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장세홍처럼 배우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인터넷 가게를 열어 장세홍은 아들과의 사이가 더욱 화목해졌다.

예전에는 두 세대가 함께 살더라도 공통적인 언어가 없었고, 이제 부자가 함께 있을 수 없는 이야기가 있었고, 오늘 무엇을 팔았는지, 어떤 고객이 재미있고, 인터넷 가게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었는지, "삶의 변화는 동갑내기가 부러웠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작은 노점도 큰 장사를 할 수 있다

부 이야기
|
2011/3/17 16:46:00
75

상업계 ‘목란 ’의 창부 신화

부 이야기
|
2011/3/16 17:44:00
257

칠순 맹인 창업 & Nbsp

부 이야기
|
2011/3/16 17:34:00
224

하마 애니메이션 서크 전기 창부 이야기

부 이야기
|
2011/3/16 17:28:00
156

케이크로 베이킹 된 달콤한 인생

부 이야기
|
2011/3/15 17:18:00
215
다음 문장을 읽다

전문가: 일본 정부가 핵 누출 실종 상황에 직면하여 긴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