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패션 3D 원년 & Nbsp
BURBERRY 베이징의 성대한 일을 맛보다
3D 가상 시청각
체험
베이징에서 열린 글로벌 활동은 오늘날 Burberrry
브랜드
한 번의 완전한 해석.
융합 이 가장 혁신 적 이다
과학 기술
영국음악과 버베리 전 세계의 팀들은 이번 성대모사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온 관자와 함께 중국이라는 위대한 국가를 환호하고 있다.
>> 상세
티브니는 3D 광영 성연을 띠고 교향악 음향을 넓혔다
티브니 베이징 플래그숍의 본격적인 개막을 위해 티브니는 창의적인 생각과 시각을 뒤흔들고 있는 대형 3D 광연을 선보였다.
티브니는 새로운 미디어 기술을 운용하여 격정사사사사격의 광활한 교향악 음효에 맞춰 탁월한 브랜드 전통과 탄생지뉴욕의 격조가 베이징에서 완벽하게 드러났다.
>> 상세
Raulph Lauren 4차원 체험 눈알 감당 능력
Ralph Lauren.com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Raulph Laulph Lauren 은 Madisson 대규모 행사를 열고 있다. David Lauren 부회장은 "패션과 예술, 기술의 끝을 볼 예정이다. 새로운 Madisson 대도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
>> 상세
올해 국내 패션계도 3D와 큰 관계가 있다.
먼저 경에서 막 막을 내린 밝은 시점'아시아 최초 3D 패션 사진전'이다. 3D 사진과 3D 사진을 정말 간절히 사람들 앞에 데려왔다.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져도'제일선'을 체험할 수 있다.
지난 한 달 넘게 지난 베이징 버베리 3D 패션쇼도 대토론을 일으킨 것 같다. 이는 국내에서도'아무도 없다'는 대형 패션쇼를 처음 보는 것.
어쨌든 어떤 패션 잡지는 3D 이미지 배송 3D 안경을 제외한 3D와 관련된 패션 사건도 많기 때문에 2011년 ‘중국 패션의 3D 원년 ’이라고 불리는 사람도 있다.
패션계의 수첩을 펼치며 알레xander McQueen 은 진정한 마스터로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2006년 가을 겨울 발표에 3D 효과를 가상 가상 가상 카트모스를 불러일으켰다.
이는 2010년 초에도 버버버리가 런던 패션주에 사용돼 안경을 쓰고 큰 화면을 맞으며 런던 수영장의 숨김을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버버버리는 1년 후 베이징에서 한 번 선보이며 이런'전위'에 대한 전시 방식을 놀라게 했다.
브랜드의 대담한 시도를 제외하고는 영국 테크닉 패셔니스타 ‘데지드 &컨퍼드 ’도 선견지명이 있다. 3D 트렌드에서 성행하지 않은 2009년에는 3D 특제를 내놓고 3D 안경을 첨가하는 이들이 처음으로 레드 오션 렌즈를 통해 종이에서 의상 블록버스터 블록버스터를 보았고, 3D와 패션의 결합이 더욱 두드러진 분위기를 발견하고, 분위기는 물론 각 브랜드들이 추구해 왔다.
2010년 하반기 아마니는 의연하게 국제 유명 패션잡지 3D 블록버스터가 출시되었다는 것도 이상하다.
중국의 패션계는 3D와 패션 효과 1 + 1 > 2대 국제패션계가 늦지만 이 이용자의 좌우간 시각거리가 존재하는 ‘편광 원리 ’를 특제 안경 해독으로 입체효과를 내는 기술을 가로막지 못한다.
패션의 평면 전파가 ‘PS 시대 ’를 거쳐 ‘3D ’ 시대에 들어선 것 같다.
그러나 사실상 시각적인 장난일 뿐 패션의 보조 수단일 뿐 디자인과 품질에 의존해 3D의 금상첨화로 3D를 가장 크게 익히면 시청자들의 신선함과 함께'그런데'라는 평가만 나온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