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밖의 안전 장벽
"HORST" 감응 팬츠.
유명 연구기관 독일 해인스탄 연구원 (Hohenstein Institute) 은 이번 전시회에서 최신 연구 성과인 내장 감응 장치의 방상 작업바지를 가져왔다.
이런 새로운 기술을 응용해 만든 작업바지는 임업노동자들이 전기톱 사용으로 벌목조작을 할 때 안전한 숙제를 보장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기술을 응용한 작업바지는 벌목노동자가 전기톱을 사용할 때 더욱 안전하고 좋은 옷차림을 갖추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같은 스크래치바지는 바지를 만드는 방직 원단에 감지층으로 짜여져 있다.
운행 중인 전기톱이 바지에 안전거리를 넘을 때 원단의 감감층은 감응 신호를 보내며 바지 주머니 안에 있는 신고장치를 가동해 전기톱 거리 공장바지 5 ~10센티미터에 신고하면 자동으로 전기톱을 절단하는 전원을 자동으로 가동할 수 있으며, 인체가 작업할 때 손상을 방지한다.
이 프로젝트의 개발팀은 이 최신 개발의 전자 방호시스템을'HORST'로 명명명했다.
바지
‘ 삼림 ’ 과 두 단어의 의미의 집적.
해인슈타인 연구원에 따르면 이 기술은 간단하지만 응용할 때 효과적이며, 그 방호 기능은 중체력근로자의 보호에 매우 믿음직스럽고 효과적이다.
이는 전통적인 ‘ 피동적 베개 ’ 를 ‘ 자발적 방호 ’ 로 바꾸어, 이 시스템은 전기톱이 아직 작업복에 닿지 않았을 때 베인 위험을 방지하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독특한 창의성과 광범위한 응용 전망으로 2011년도 Techtextil 전시회에 새로운 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Kevla '장비 트랙 비행차
두방회사의 Kevla 탄소 섬유는 산업용 방직품에서 이미 매우 광범위한 응용을 가지고 있으며, 업계의 귀에 익은 에너지가 상세하다.
이번 회사는 전시회에서 최신형 배터리 전송차'E -Ttracer'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Kevla 는 이미 승용차, 경형 트럭, F1 경주차 재료로, 뛰어난 고성능과 내구성으로 차량의 안전성을 크게 높였다.
그것은 인류의 석유 원료에 대한 의존을 줄이는 데 큰 혁신이다.
이제 다시 'E -Ttracer' 의 조종석 재료로 쓰여 차수 생명에 대한 보호를 강화할 수 있다.
‘E -Ttracercer ’는 스위스 Peraves 회사가 개발한 독특한 차형으로 글로벌 오토바이 일족이 외형으로 알려져 엄청난 추종자를 갖고 있다.
"우리는 두방케볼라와의 협력이 20여 년이 되었는데, 무게가 가볍고, 유리섬유나 탄소섬유와 달리 고속운동의 충돌에서 파편이 되지 않는 것이 전통차체재보다 더 큰 우월성을 갖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Peraves CEO Roger Riedener 가 말했다.
‘E -Ttracer ’는 충전된 상태에서 180마일 (288km에 해당), 최고 시속은 240킬로미터, 0 ~100킬로미터 가속성능은 5초에 불과하다.
예.
New Life
"순환 재생 폴리에스테르
'New Life'는 이탈리아 Filature Milroglio 회사가 이번 프랑크푸르트 산업용 방직품 전람회에 전시된 폴리에스테르
회수 순환
새로운 기술을 재생하다.
이 혁신 기술은 이탈리아 북부 지역에서 회수하여 사용한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병을 원료로 순환 재생 공예를 거쳐 생산한 폴리에스테르 실사 ‘Pruvf ’이다.
‘ Pruvf ’ 순환 재생 사선은 품질 좋고 성능 안정, 응용 광범위 등 특성을 지닌 기능성 제품으로 가공할 수 있으며, 이상적인 커튼용 직물 원료로 옥외 차양막 등의 용도에 적합하다.
‘ New Life ’ 제품의 독특한 구현은 두 방면에 있다. 제품의 공급 사슬은 수직이 아니다. 그것은 인증 체계에서 안정된 원료 공급 파트너 를 가지고 있어 제품은 완전히 소급성 을 갖고 있다. 이 기술의 생산원료는 완전히 폐기 후 폴리에스테르 플라스틱 병을 사용하고 생산가공하는 방식으로 화학가공 과정이 실현된다.
폐기된 폴리에스테르병은 회수 과정에서 먼저 전문적인 회사에 분류된 뒤 Filature Milature miroglio 회사가 청소하고 물리 절단된 후, 폴리에스테르 섬유 섬유 절단으로 변해 다양한 용도에 적합한 고성능 회수 재생
이런 방적 제품의 성능은 원시 재료로 처음 만든 폴리에스테르 사선 제품과 비교할 수 있다.
전문기관에 따르면 1톤당 재생 폴리에스테르 사선은 쓰레기 매립장에서 2.4톤의 플라스틱 원료를 이용하여 전통 폴리에스테르 사선 제품에 비해 43600 리프트 자원을 절약하고 3톤의 쓰레기 분화 과정 중 탄소 배출을 줄이면 에너지 절감이 뚜렷하다.
노동자가 현장에서 작업하는 실채도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중국 시장 은 독일 브랜드 마카시니 를 끌었다
- 복식 | 미국 제1부인 어용 디자이너 오계강
- 업종 종합 서술 | 시장 기회 를 파악하여 자주 아동화 브랜드 를 발전시키다
- 시장 시세 | 온주에서는 신발류 기업을 가속화시켜 다시 카드를 씻는다.
- 직원 | 중국 파워 브랜드 천주 구두업 순위에서 유명하다
- 기업 정보 | 미래 10 년 초 에 내크 2 억 달러 의 대찬조 를 얻을 것이다
- 기업 정보 | 오닐은 이녕사 001 소장화 증정
- 신발 속달 | 두 다리 걷기 신발, 오강 발전 강력
- 직원 | 재해 지역 민공 취업 기업을 위해 자발적으로 일자리를 보내 문을 닫다.
- 직원 | 建百家名品广场助企业拓展市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