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 세계 최대 자산 관리 회사 "중국 이론 을 헛되이 읽는 것 은 믿을 수 없다

2011/7/14 11:21:00 64

자산 관리 는 중국 이론 을 중시하는 데 부족하다

글로벌 최대 자산관리회사 베레드는 최신 연구 보고서를 발표하여 “ 중국론을 보는 데 부족하다 ” 고 말했다.


세계 경제학자 사이트는 13일 세계 최대 자산관리회사 벨래드 (BlackRock)가 발표한 중국 경제에 대한 최신 연구 보고서를 게재했다.

이 보고서는 중국 전망이나 중국 진출을 걱정하거나 중국 사람들이 근거로 한 분석이 믿을 수 없다고 판단했다.

보고는 앞으로 몇 년 중국 경제의 성장률이 7% 에서 8% 로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베레드사는 또 흑암회사로 전 세계에서 1조 달러에 가까운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그 제공 보고서는 각 대기기관투자자들의 중시를 받고 있다고 한다.


여기다

"중국 보기".

분석 부족


베레드의 최근 발표된 이 보고서는 중국 저널리스트가 세계를 구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는 연구 보고서는 그 소속 투자연구소와 기업 신용그룹의 연구원이 작성했다.


보고서: 현재 ‘중국을 미워하는 사람 ’과 ‘친중국자 ’가 존재하고 있다.

후자는 중국의 정부 정책과 금융 유동성이 중국 경제가 막다른 길로 가는 것을 돕는 것을 돕고 전자는 중국 붕괴를 기다리는 평론자이다.



 


이 “ 인사 ” 의 대표는 바로 그렇다

'워크맨'.

찰노스와 말일 박사 루비니.

찰노스는 유명 헤지펀드 키니코스 Associaates를 관리하고 있다.


지난해 1월'뉴욕타임스'는 찰노스의'중국 구경 중국'이라는 논단이 게재돼 중국 부동산은'천개 두바이'에 해당하는 거품 속에 천층의 물결을 일으켰다.


로비니는 금융위기에 성공한 유명 경제학자다.

그는 지난 4월 《한국선구보 》에서 《중국의 성장전략은 나쁜 도박 》이라는 제목으로 “ 막대한 생산능과잉과 놀라운 부실대출 》 이라는 제목을 발표했다.


베레드의 보고서는 중국의 ‘이유 ’를 염려하고 있지만 “이런 우려의 근거가 있는 분석이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중국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예언하다

"금융 공황".


베레드는 현재 중국 경제가 급성장하고 있다는 것이 불쟁의 사실이라고 보고했다.

중국 내 고저축률은 적극적인 등대이며 중국 경제를 앞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보고했다.


고저축률과 경상계좌의 흑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중국이 서방 금융 신용체계가 2008년 붕괴된 구멍을 많이 빠뜨렸다.


보고서: 중국 전망을 걱정하는 사람들이나 중국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중국의 대부분 채무는 사실상 줄곧 준재정대출 활동이 어떤 체계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중국 정부의 수입은 증가하고 빚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다.


보고서는 중국의 나쁜 빚 수준이 결국 상승할 것이지만 경제 성장의 강력한 수준은 금융체계의 안정을 위협하지 않는다는 전제로 절대다수의 합리적인 대출 손실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보고서의 결론은 중국 경제가 대규모 금융 공황의 증가 완화를 초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보고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중국 경제의 성장률이 최근 8% 에서 10% 수준으로 유지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여전히 7% 에서 8% 에 이른다.


 

  • 관련 읽기

기민과 함께 & Nbsp; 자산관리업이 고객을 기르는 점성

자산 관리
|
2011/7/14 11:19:00
63

증권업자는 반년 시험을 관리하여 평균 적자 4.38% 를 거두었다.

자산 관리
|
2011/7/14 11:18:00
51

미성그룹 6월 관리 자산 환경이 1% 하락했다

자산 관리
|
2011/7/14 11:16:00
45

뉴욕타임스: Fletcher 자산 관리 기금 조사

자산 관리
|
2011/7/13 10:55:00
53

세계 최대의 자산관리회사 베레드는 “ 중국론 ” 을 질의하고 있다

자산 관리
|
2011/7/13 10:49: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신흥 자산 관리 회사 분석사: 미국 위약 불가피

베이징시간 7월 14일 새벽 외신 보도에 따르면 영국 신흥자산관리사 (Emergent Asset Management) 수석투자관 목림 (데이빗 Murrin)은 미국 채무 위약이 아닌'아닌가'가 아닌'언제 '위약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