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이두 백만 달러에 말단 직원 & Nbsp; 논란

2011/8/12 15:00:00 39

바이두 백만 달러 의 말단 직원 을 장려 하다

8월 11일 중국 일반 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 장려가 어제 경신됐다.

지난 10일 오후 바이두CEO 이연홍이 바이두 최고상을 수상했으며, 10명의 말단 직원 10명이 100만 달러에 달하는 보너스를 받았다.

이 행위는 웨이보 다량의 토론을 불러일으킨다.


8일 오후 6시 바이두빌딩 밖의 잔디밭에서 이 특수 파티의 수천 바이두의 직원이 열렬한 박수로 시상의 순간을 입증했다.

주광 부총재는 첫 번째 수상 정보와 사진을 게재해 수만 명의 포위관과 토론, 짧은 6시간 안에 이 웨이보가 2만 조나 돌파, 평론은 2000건을 돌파했다.

인터넷뿐 아니라 부동산, 전신, 증권, 언론 등에 대한 논의도 잇따르고 있다.


업계 인사

웨이보 핫

바이두 최고 상


이는 이언홍이 창설한 상으로 회사 총감급 이하 말단 직원들을 장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려 대상은 10명 이하의 유닛을 위해'팀 대사업'을 장려하는 인터넷 정신이다.


소식은 8월 10일 오후 7시경 관련 논의가 제기돼 화제다.

'보너스 ''바이두HR 부탁''사장님 보셨어요 '등의 댓글이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업계 유명인사 두자건도 웨이보에서 "안 돼, 바이두 출근해야 돼!"

그러나 그는 아주 빠르게 조롱을 받았다. “급이 너무 높아서 상금을 받지 못하고 헛걸음을 했다.”


항공미 미디어 COO 펑중화는 직원들이 사장의 마음을 가지고 일하고, 옛 판은 모두 직원을 파트너로 삼고, 이런 기업 문화는 성공할 수 없다고 감개했다.


업계 유명 분석인 유흥량 그날 밤

평론칭

‘대다수 사람들이 이 뉴스를 보면 질투와 질투가 부럽고 구미될 것으로 보인다.

대내에서는 매우 좋은 격려 수단이기도 하다. 직위 고하를 막론하고, 중상을 받을 수도 있다. 대외 바이두는 인터넷 취업자의 꿈을 꾸는 천국, 바이두상, 바이두가 가장 중요한 고리다.


CSDN 창시자 장타오 웨이보 평론은 "대기업의 창업의 창업 천사 투자 기금 분석사 역시 찬미, 격려, 강력 제창!

다른 회사들이 열심히 공부하라고 권하다.

조이광 비트넷 보조 총장

이런 직원들에게 격려하는 이런 방법을 매우 칭찬한다.


인터넷 창시자 이명순

바이두 내부

한 RD 학생이 이 상을 받았다고 말했는데, 이번에 그녀가 상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방금 문자를 드렸는데 아직 대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 사건도 과학기술 회장 덩영강 회장의 문득 깨닫게 했다. "어제 오후 청화교우총회와 바이두를 방문할 때 앞에 광장이 등장하는 것을 보았을 때 바이두와 기사가 발표될 줄 알았는데, 오늘 이 소식을 보고 바이두의 직원을 위해 바이두의 가치관에 대해 박수를 보냈다.

성공한 기업은 반드시 좋은 기업문화를 견지하고, 보세가치관을 견지하고, 바이두는 직원, 사용자, 사회, 세계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후퇴를 희망한다.


유명 웨이보 계정 @ 인터넷의 그 점은 이를 위해 "바이두에서 100w 달러를 수여하는 최고의 상을 받았습니다. 저는 한때 바이두의 직장 기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아껴 주지 못했습니다. 시상을 기다릴 때 후회했습니다. 하늘이 다시 한 번 기회를 준다면 그 상은 꼭 제 것입니다!

너희 회사는 이 복지가 있니?


각 대 업종 의 반상: 말단 직원 이 어떻게 격려하는가


바이두 최고상은 인터넷권 인사들의 화제를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부동산, 통신, 증권, 언론 등 각 분야의 반사와 토론을 일으켰다.


벽계원 지주 유한회사 양덕력 총리 평가 "장려의 목표가 뚜렷하고 총감 이하의 기층 직원들!

얼마나 많은 기업이 이 정도까지 할 수 있을까!

실제로 팀 혁신을 격려하고, 최소 단위가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고, 기본단위마다 극대화를 펼치며, 한 기업의 발전업 동력은 끊임없이 보완된다.


통신산업보 부편집장 임자옥은 《창조적 문화 가이드라고 생각한다.

운영자는 그렇게 많은 돈을 낼 권리가 없으니, 최소한 영예를 보낼 수 있다.


노키아 정보총감 풍 광순은 박력이 있다.

전체 직원에 대한 격려는 이 백만의 가치보다 훨씬 크다.

과학 기술 기업이 최종적으로 비교하는 것은 인재다.

인재가 있어야만 창의성이 있고, 비로소 비로소 비로소 업계를 이끌어갈 수 있다.


심콜 상하이 연통 서구 지사 사장은 이런 방법을 지지하고, 기층의 활기가 넘치며, 아무리 웅장한 빌딩은 신기루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또한 자본론 배열하지 않는 동력을 장려하는 데 힘써야 공부!"


IBM 중국구 고급 시장 매니저 그레이스 웨이보에서도 "100만 달러의 보너스!

바이두에는 청년들이 끊임없이 새로운 창조를 격려하고, 끊임없이 피어나는 힘이 있다.


국신증권 이죽은 조롱을 하며 항의하였다.

주변에서 직업을 바꾸고 싶지 않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남 방송국 도시채널 야오야오키키는 "팀들이 큰 사업을 하고 텔레비전을 하는 것이 어떨까?

인해전술 부상은 대단하다 ","광고대관 잡지 사발행인 겸 총편집인 진서빈은 바이두의 기업 문화에 탄복했다고 밝혔다.


에프보드비즈니스 컨설팅 기구는 UPBEYOND 부회장도 이런 격려제도를 잘 보고 있다. "밑바닥에서 빛나는 팀문화와 그 라운드 내생형 경쟁력은 이 팀의 생명력을 유지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이연홍은 주식을 지닌 뒤 또 하나의 팀을 격려하는 돌파구를 찾아냈다"고 말했다.


선전국 김투자유한회사 천사투자총감 유연은 직원들과 충분히 발전하는 공간이 대기업의 구도라고 말했다.

바이두 학습: 1인당 10만 달러!

대기업이 직원들 내부 창업을 잘 지지해! 인재를 만류할 수 있고 인재를 격려할 수 있다!


베이징 아침 신문'자동차 주간 '기자인 유탁은 바이두와 해저를 비교했다. "이제 바이두도 해저에 가서 건져 보니 부럽다."


광동 방송국 기자 소일성도 바이두와 전통국기업을 비교해 보면 바이두의 방법은 경복할 만하다. 작은 인물을 중상 하기 어렵다.

이에 비하면, 기업과 사업 단위 성적이 먼저 리더가 앞장서서 상금 지도자가 큰 몫을 거두고, 부하들에게 혜택을 주는 것은 은사라고 생각한다.

‘ 작은 인물 ’ 이 필사적으로 창조하려면 동력이 어디에 있는가?


 

  • 관련 읽기

관리 병법: 효과적으로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다

인사 노사
|
2011/8/12 14:59:00
42

职场白领如何避免情绪性失眠

인사 노사
|
2011/8/12 14:57:00
49

4. 직장 잠재규칙 & Nbsp; 직장 승진은 고락을 반으로 가져왔다

인사 노사
|
2011/8/12 14:56:00
30

직장 의 새로운 근심 은 인터넷 행방 에서 내막을 폭로했다

인사 노사
|
2011/8/12 14:53:00
45

회사 선배를 외쳐 선생님께서 왜 백안가를 불러오셨습니까

인사 노사
|
2011/8/12 14:52: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은 광저우의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국제명품은 늘 눈에 띄지만 사치품 사막이라고 불리는 광저우 매장은 하룻밤'화려한 변신'이라는 제목으로 의심을 모은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