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보조료는 의류 개발의 품질 1 을 결정한다
"옷 품질의 좋고 나쁨을 감별하는 것은 사실 어릴 적부터 알아볼 수 있다. 지퍼 같은 브랜드의 의상은 YK의 지퍼다."
쇼핑몰을 방문할 때 한 소비자가 이렇게 나에게 놀랍게도 소비자가 지퍼 같은 복장 보조를 잘 알고, 소비자 의류의 관심은 이미 최초의 디자인에서 품질까지 발전하고, 수면 보조 등 세부 사항까지 알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동안 호소해 왔고, 수면 보조는 의류 품질의 높낮음을 결정해 기업 앞에 있는 사실이 된 것 같다.
의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바뀌면서 진보한다. 소비자들은 의류 보조료를 중시하고, 의류업체도 보조료를 중요시하는 선택을 해야 한다. 보조료가 옷의 작은 부품으로 인해 옷에 대한 영향을 무시하지 마라.
보조 재료를 선택할 때에는 의류 기업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품질이 보장되는 자재 제품을 선택하다.
자재는 작지만 품질이 불합격하면 전체 의류 브랜드까지 연루되어 있다.
한 의류 업체가 일본에 수출된 어린이 니트 원피스가 추출 검출된 가운데 원피스의 허리에 있는 밴딩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초과되어 모든 화물이 퇴출되었다.
따라서 기업은 생산에 투입되기 전에 의류 보조료에 대한 검측을 해야 한다.
다롄 다롄 양 회사의 관리자가 소개하여 자재는 품질 문제가 생기기 쉽고 같은 자재기업이 생산하는 제품도 품질도 같지 않다.
이들은 이런 상황에 직면한 적이 있다. 같은 공장에서 생산하는 길이가 1도 2가지 지퍼를 점검하고, 긴 지퍼는 문제가 없어, 단점을 점검하면 품질 문제가 있다. 만약 생산에 투입되면 기업에 큰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현재 양은 매년 2천여만 위안을 들여 검측에 사용한 부재료 종류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검사하여 의류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의류 기업은 특히 수출입 기업들이 자율적 통제력 건설을 강화해 원천 통제를 잘 해야 한다.
의류 원단 안전 위생 항목을 검사하는 동시에 보조료에 대해서는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수입국과 일부 브랜드 고객의 기준을 진지하게 연구하여 인소 실소를 방지해야 한다.
국내 많은 브랜드 업체들도 대양처럼 검사를 중시하고 브랜드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매년 많은 자금을 검사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