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중소화 기업: 브랜드화의 길이 얼마나 멀어질까
온주는 중국에서 유명한 구두업 생산기지, 유명한 구두도, 유명한 유명 브랜드, 오강, 고추잠자리, 강나, 아일강 등이다. 이 브랜드는 최근 몇 년 동안 2, 3급 시장을 굳게 앉아 있고, 어떤 시장도 이미 비례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신발 공장에서 소털처럼 많은 온주에서 브랜드 건설의 강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이들 신발업체들이 계속 언급해 온 화제와 절실한 수요다.
마케팅 FromEMKT.com.cn 사장은 2000년부터 2006년까지 국내 거의 모든 현성, 진까지 일부 지급 도시의 신발 시장이 온주 브랜드에서 점령되었다.
유명 상표, 진피 로고, 중국 명품, 중국 유명 상표, 국가 면검 제품, 중국 진구두왕 등은 기본적으로 온저우 신발 기업에 의해 포중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온주화 기업이 직업 경영자의 관리와 경영 사고를 도입한 것이다.
각종 매체들도 온주기업 브랜드화의 건설성취를 선양해 정부부터 기업까지 현지의 백성들을 비롯해 상위 아래 모두 브랜드를 창설한다는 강렬한 소망을 보이고, 브랜드가 있으면 시장에 판매량이 있고 기업은 이미 브랜드의 힘을 느끼고 있다.
이 모든 것을 따라다니며 브랜드를 만드는 것도 예외가 아니다. 일부 중소구두 기업들은 급히 브랜드를 걷는 길을 걷고, 한시간 동안 온주는 명실상부한 브랜드가 되었다.
영예의 범람은 기업과 어울리지 않는 난감한 시장에 따르면, 2006년지, 온저우 구두 기업의 유명 상표가 단번에 많은 기업의 소유자들이 매우 기뻐하며 크게 확장했다.
공장, 대리상, 기업관리층은 영예 앞에서 거의 방향을 잃고, 확장된 길이 활주로 달리고 있는데...
그러나 기업들은 자신의 불완전한 요소를 소홀히 했다.
만약 생산능, 개발, 시장 통로, 단말 이미지, 팀 경영 이념, 품질, 서비스, 인재 배치, 자금 부족 등등.
잇따라 앵무새 학설,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의 경영 패러디.
여자 신발부터 광저우, 청두 등의 스티커 가공, 캐주얼슈즈부터 석사자, 광저우 등까지 가공, 신사화 자산까지 온주로의 다른 신발을 가공한다.
이렇게 공동화된 브랜드를 구성해 시장에 올려 판매하고, 심지어 전문점까지 열었다.
온주 이삼선 브랜드 기업은 기본적으로 이런 경영 패턴을 채용하여 도매 시장에 다른 브랜드 같은 제품이 비일비재하다.
제품의 동질화는 매우 심각하고 가격전은 일촉즉발이다.
단말기 소매업자의 이미지가 부진되어 제품의 동질화는 심각하여 경영 사로가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경영 방식이 상대적으로 단일, 마케팅 집행이 이뤄지지 않아 이삼선 브랜드의 단말기에 판매가 부족했다.
일부 브랜드들은 시장 판매 부족 상황에서 중앙 시청, 성급 위성TV 등 각 TV 매체에서 단기적인 광고를 하기 시작했고, 이런 투입 방식은 잠자리잠자리에서 물을 끓이고, 광고비 투입과 출산 비례는 석침대해와 같다.
또 일부 브랜드들은 소매 단말기를 형상점, 표준화 전매점을 만들기 시작했다.
공장, 대리상은 밑 의 카운터 이미지, 문형, 아웃도어 광고를 만들어 준다.
그러나 전체 실력의 부족으로 개업된 전매점은 얼마 지나지 않아 간판점이 됐다.
단말기 판매로 재고 적압이 심해 자금 압력이 크다.
결국 소매상 빚 → 대리상 빚 → 제조사, 나쁜 빚, 빚 더미, 이런 이삼선 브랜드 이익 수준은 보편적으로 낮고, 심지어 어떤 손실은 브랜드의 생존이 위태롭다.
특히 제기할 만한 것은 나이크, 아디다스, 그들의 연구 개발은 자신의 손에 장악하고, 전문적인 대형 생산업체들이 브랜드를 전문으로 가공한 것으로, 품질은 매우 엄격하다. 측정에서 불량품이 시장에 절대 들어오지 않는 것을 발견한다면, 신발을 압도해서 몇 조각을 자르는 것이지만, 국내에는 어떤 신발들이 이런 점을 할 수 있을까.
뒤돌아보면 온주 일부 신발 업체, 연구 개발, 생산, 품질, 출하 시간 등은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의 손에 장악하는 브랜드가 진정한 의미의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까?
- 대리상의 어쩔 수 없이: 고급 운반공이 되었다 - 시장의 잔혹한 경쟁환경이 되었고, 소매상은 끊임없이 대리상에게 청취하고, 공장가가 끊임없이 대리상에게 압력을 가하고, 대리상들이 중간에 기중기를 끼고, 그들이 생존하는 환경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공장의 각종 압력과 소매상의 무리한 가격에 직면하고, 또 거대한 재고와 빚은 그들을 헐떡이며, 대리상의 적극성이 동요되고, 자신감이 천장되었다.
대리상:감히 길을 어디에 있는지...
- 단말기 소매상들의 방황 - 필자가 온주 브랜드 신발을 경영하는 단말 소매상을 방문하였는데, 그들은 작은 현성에서 많은 전문점들을 열었고, 모두 온주 브랜드로 얻은 영예, 제품 디자인도 거의 비슷하고, 심지어 상품번호도 똑같다고 한다.
가격이 비싸게 팔리면 자살, 걸핏하면 할인 판매는 돈도 벌지 않는다.
품질도 파악하지 못하고 단일 브랜드 전매로 연일 상쇄점원 급여 점원 임대료도 유지 못해 몇 개의 브랜드를 더 팔아 생존을 구하고 있다.
점포의 임대료는 연년에 올라가 올리고, 좋은 지역은 세내기가 어렵고, 특히 대형 브랜드들은 열면 두 칸 세 칸, 이삼선 브랜드는 궁벽한 곳에 물러날 수밖에 없다.
각성과 사고 - 정보화 고도 발달한 시대에 소비자들이 점점 이성적으로 다가오고, 광고 + 명예 + 명성 + 명성 + 브랜드 인식을 얻고, 새로운 기적을 창조하는 시대는 이미 역사가 되었고, 많은 기업들이 광고에 투입된 효과는 미미미하고, 심지어는 수입이 부득이하다.
그렇다면 이런 시장환경에 직면해 많은 기업들이 특히 중소기업들이 브랜드의 길을 계속 걷느냐를 묻는다.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시대의 흐름이지만 기업의 자신의 우세를 결합하여 열세를 파악하고 기업의 내공을 잘 만들어 자신의 위치를 잘 파악하고, 이성, 과학의 제정으로 기업의 발전의 길을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온저우 신발 기업은 사실 많은 우세, 중국 인구가 많고, 시장이 많고, 기회가 많지만, 신발업계는 아직 진정한 리더십을 형성하지 못하고, 기본적으로 지역적인 강세 브랜드다.
외국 구두업 브랜드가 아직 완전히 진입하지 않았는데, 이른바 마찰구 국제브랜드도 우세하고 살상력이 강하지 않다.
신발 업계는 문턱이 낮고 기술장벽은 존재하지 않고 국산 브랜드 특히 온주 브랜드를 인정했다.
온주는 또 좋은 제화의 기초 환경과 전국 각지에 널려 있는 상인들이 있다.
그러나 간과할 수 없는 것은 온주 로비 기업이 생산한 제품 구조가 단일되어 제품의 동질화는 심각하다.
시장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면서 시장의 세분도 나날이 뚜렷해지면서 소비가 점차 개인화로 발전하고 있다.
단지 외매 (스티커 가공)만으로는 브랜드의 장기적인 발전을 감당할 수 없는 공심화 브랜드의 번영은 겉으로만 번영된 것이며, 보편적인 중소신 기업은 사고를 필요로 하는 것이며, 결국 조정해야 할 것이다.
이소는 시장 마케팅 업체 관리 분야에서 일해 왔고, 약품 판매 보험 양성복식 마케팅, 오랜 시간 동안 신발 마케팅 및 관리 경험, 이메일 wzyz6791 @163.com
- 관련 읽기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미국 국회의원 은 베트남 방직 협의 에 대해 불안 하다
- 지방 핫점 | 부귀조 등 20개 기업이 ‘ 천주시 화협 기업 ’ 을 수여받았다
- 직원 | 信阳铁通发动干部员工“端午”促销活动中立新功
- 패션 아이템 | 23 캐럿 오렌지 다이아몬드 카리스마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인도 사선 수요가 처음으로 회복 기미를 보이다
- 직원 | 귀주 준의현 총창출 서비스 브랜드 &Nbsp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전 세계 의 리더 성복 브랜드 는 자발적 으로 분사 기술 을 사용하지 않기 를 원한다
- 패션 브랜드 | Hermes与LVMH口水战愈演愈烈
- 조류 분석 | 지중해의 블루, 블루, 블루 호리진
- 직원 | 장유46명의 직원 평균 몸값은 억 & Nbsp; 높은 배당이나 신탁상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