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물 원소 폭발 빨간색 & Nbsp

2011/12/10 13:49:00 43

동물 원소 폭발

처음에는 동물을 패션으로 바꾸는 방식은 사치품에 속한다. 패션은 공업화 대생산 및

환경 보호

풍조

내습

뒤 동물 무늬 는 피초 의 저가 대체 품 이다

유행하다

시작하다.


  



 


Givenchy 로웨이나 여장


애개 선언


올해 디자이너들은 애견을 잡고 있는 정원과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 듯 Mulberrrrrrrrry가 바로 T 무대에서 개를 산책하고, Emporio Armani 모델 품에 강아지 포옹 쇼.

2012 봄 여름 수영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아모레스 프리스퍼로스 수영장에서 모델 한 마리의 애완견 한 마리가 등장해 Nicholas Kirkwood 등 디자이너 역시 애견을 안고 사막에 열중하고 있다.


  



 


Balncia 늑대 패턴 저고리


장치적 측면에서 패션계는 확실히 강아지들에게 따듯하게 꾸며졌지만, 시선을 옷차림으로 돌리면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을 것이다.

이번 계절 패션의 개는 순복할 뿐 별로 없고, 하나하나 사납고 맹렬하고 패기 만만하다.

전위적으로 유명한 바레니아가 자신의 여장 가슴에 혀를 내밀고 있는 늑대 개는 독보적이며 입을 벌리고 있는 ‘명인 최애견 ’ 로웨이나 개는 기브니의 거의 모든 신상, 남녀통살, 브랜드를 관통하는 추동남, 여장계열에 실렸다.

이상 두 브랜드가 너무 세세세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동진을 놀시즌시즌 ‘ 101얼얼얼얼얼얼점 개 ’디자인영감을 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하하하게 ‘ oooooooooooooo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o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개머리 느낌.


  



 


Givenchy 로웨이나 남장


이번 시즌 스타일은 맹렬하고 준하고 잔인한 흉견이 정당하게 이르는 것은, 깔끔한 중성적인 모범, 쿨 록 범을 만드는 좋은 조수였다.


이번 시즌에는 매니지먼트: 각 브랜드들은 모두 도안으로 장식되어 있어 크기와 크기, 몸모양을 구별하고, 맞춤은 인쇄된 스타일에 있다.

Topshop 유니que 동무는 정말 사랑스러운 말투가 이미 눈에 띈다. 또 다른 수상한 수단으로 ‘흉악한 개 ’가 왔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경쟁적인 풍조를 불러일으켰다. 이 겨울에는 동물이 사나운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다. 개두건은 더 이상 다른 걸치지 않고, 검은 외투를 걸면 냉혹할 수 있다.


{page ubreak}


  



 


Anna Sui 고양이 귀걸이 모자


진정한 고양이 걸음


T 스텝은 줄곧 중국인들에게 ‘ 고양이걸음 ’ 이라 불리며 경쾌하게 사람을 자극한다.

올 시즌 T 는 발밑에서 고양이 모자를 밟고, 이번 시즌 풍조가 풍미한 것으로 귀납될 수 있다.


Givenchy 는 정정하고 중성적인 CAP 모자를 뾰족한 고양이 귀 두 마리를 따듯하게 하고, 초모형 유원도 사랑스럽고'작은 악마 모자'라고 부른다.

PPQ 고양이 귀는 포켓에 속하고, 위에는 두 마리의 귀를 내밀고 이마는 미인보다 뾰족한 M 호선으로 전위감이 충분하다.

MARIE MERCIE 의 귀이모자가 여성스럽고 패션화된 모습에 스튜어디스 모자를 입어 통통 기질이 급격히 치솟았다.

동화 요정풍의 Anna 써이 시즌에도 모델에게 고양이 모자를 쓰고 수영장으로 올라갔다.

다른 브랜드에 대한 심플한 글쓰기, Anna Sui 는 인내심 있게 디자인을 코가 있고, 고양이 수염도 잊지 않고, 귀엽고 따뜻하고 자상하지만, 아무리 봐도 걷지 못한 조카의 전속처럼 성숙한 트렌치코트, 외투를 매치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PPQ 헤드


2011 가을 겨울, 디자이너들은 고양이에게 어떤 전복적인 임무를 부여하지 않고, 여전히 사랑스럽고 섹시한 라벨을 업고 T 태그에 나섰다.

스웨니트, 레이레이레이셔츠티셔츠의 카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패트트트트트트트트트패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투투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투 섹시 고양이의 절호의 사례.


이번 시즌 스타일은 요정, 섹시, 교활하고 괴팍한 고양이 패턴, 매치 효과는 당신의 심리연령에 달려 있다.


이번 시즌 매치 매치: 메리메리 메리 메리 메리 메리 메리 메리 모토의 쿠키 패턴이 올 시즌 핫한 아이템을 매치해 겨울 블록버스터의 답답한 색다른 색채 캐주얼 팬츠를 완성할 수 있다.

테두리 컬러 세트로 Opening Ceremony 의 고양이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하면 혁본 스타일의 우아함이 있다.


{page ubreak}


  



 


Jill Start 여우 패턴 원피스


여우꼬리를 드러내다


고양이 강아지 패션이 너무 애교가 있다면 악의적으로 무서운 혐의를 받게 되면 여우가 패션계의 잠재계다.

그린동화의 교활한 환상도 있고, 정재지이의 향기가 괴이하고 괴이하고, 개보다 매력적이며 고양이보다 고조로, 관람자들의 주의를 끌지 않으려 해도 어렵다.


패션분야 성적이 평탄한 Jill Start 올해는 깜짝 답안지를 내며 여우의 몸과 긴 꼬리를 주름잡은 원피스를 세로의 구도를 통해 시선을 길게 끌어올리는 블루, 브라운 바탕, 대기감 넘치는 감성을 더했다.

Solestruck 여우 머리 패턴의 플랫슈즈는 그곳에 놓여 보면 가슴이 한기가 생기고 연상 효과가 선홍수화에 뒤지지 않을 것이다.


여우를 몸에 입고 있는 사람은 역시 귀신 같다.

패션계는 이 신비의 전개성을 마음에 들어 여우를 활짝 발산시키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동물에 대한 애정이 많은 Mulberrrrrrrrry, 무대에서 개를 산책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여우와 가까운 모습을 잊지 않고 모델을 끌어안고 광고를 보내며 호성이 한때 높은 동시에 출시된 초모형.


이번 시즌 스타일은 시끌벅적하고 교활한 새로운 여성의 이미지로 저조한 동색 계열로 이역 분위기를 발산하지만 거침없이 대기장을 발산한다.


이번 시즌 매뉴얼리스트: 지ll Start의 격조로 가위바위 합체의 무릎 스커트, 너무 많이 장식하지 않아도 화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우의 문화적 이미지가 음흉하다. 너무 제멋대로 스타일을 입지 않는 것이 좋다. 여성은 여우 티셔츠를 꼭 입고 싶다면 남자를 선택할 수 있다. 좀 대범하게 보이지만, 촌스럽지 않다.


{page ubreak}


  



 


Marc by Marc Jaccobs2011 가을 겨울 영양 도안


다음 유행하는 동물 토템은 누구입니까?


영양 치마


까마귀 셔츠


판다화


  



 


풀베리 2011 추동 수장의 새새 패턴


  



 


Vivinne Westwood2011 가을 수영장의 까마귀 패턴


동물이 얼마나 많은데, 모든 것이 사랑스러운 점이 있다. 디자이너들은 어떤 가능성도 놓치지 않을 것이며, 매 시즌의 의상에 여러 가지 동물들이 나온다.


이번 시즌 각 대수장, 날짐승은 매우 시끌벅적하고 동물의 축소판은 기본 도안으로 배열되어 있고, 멀리 보면 다른 내용이 있다.

예컨대 가벼운 미유는 수려한 제비 패턴을 꾸준히 고수하고 신발, 가방, 치마는 어디에도 없다. 영양과 표범은 매c by Marc Jarc Jaccobs 작품에서 프린트가 시크하고 럭셔리하고, 카트 스페이스의 기린 패드 패턴 머플러도 수없이 많다.

전통적인 천조격문과 루돌프, 새로운 동물 패턴은 이런 종류의 설계에 새로운 놀라움을 선사했다.


1개 동물 패턴의 패션은 더욱 다양하다. 올해 비교적 눈에 띄는 비비비엔 Westwood 의 까마귀 저고리, 검은색 판화의 까마귀 두 마리가 흰 티셔츠에 프린트되어 서태후의 토성 마크를 받쳐 원시적인 숙목감을 드러냈다.

Jill Start는 여우 패턴을 힘으로 밀고 있는 동시에 글로 날개를 펼치고 날아가는 부엉이 패턴을 선보여 색감으로 더욱 교활하다.

문화 배경의 차이로, 이 두 동물은 동양인들의 수렴 수준을 매우 시련한다.


또한 제르미 Scott x adidas 판다 신발을 꺼내 어수룩하고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아이템이다.

Maisson Micheel의 레이스 토끼 귀걸이도 패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주 잡지 표지와 브리핑 현장에 등장한다.

어쨌든 우리는 패션계의 동물습을 디자이너들의 시수 행보로 볼 수 있고, 다음 시즌에는 어떤 동물들이 새롭게 풍미하고, 새로운 패션 토템이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붉은 가루 유혹 정아 소녀 나비 의상

조류 풍향표
|
2011/12/8 15:12:00
31

유행 트렌드: 접시점 2011년 가을 겨울 남성복 5대 볼거리

조류 풍향표
|
2011/12/6 14:38:00
9

올 겨울 울 울 & Nbsp; 저탄소 환경 보호 키워드

조류 풍향표
|
2011/12/5 13:08:00
28

2012 봄 여름 그 관건금

조류 풍향표
|
2011/12/2 10:32:00
29

2012 봄 여름 여장 유행 트렌드 해독

조류 풍향표
|
2011/12/1 13:42:00
628
다음 문장을 읽다

스니커즈 운동화 Footscape & Nbsp; Free 신상품 발표

Nike 는 내년 신형 Air Footscape 시리즈 신발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점은 신발과 Free 과학 기술과 결합할 예정이다.신발 한 켤레를 이용해 헝겊 면을 사용해 유니크한 비뚤어진 신발끈 디자인을 계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