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렁찬 토끼 꼬리 는 용솟음칠 전망 이다
이미 작별 토끼 년 모두
교역
일 때, 지주 또는 지폐 선택을 고려하는 것은 이미 너무 늦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진정으로 지주 또는 지폐를 지닌 책략을 한 적이 없다. 독자 지주분들을 어떻게 판단할 것인지, 확실히, 나는 현금이나 주식을 선택해야 할지 전담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거의 한 편의 글이 적어도 우리 산가들이 어떻게 취사를 해야 할지, 가장 중요한 것은 눈관람팔방, 전략을 유지하는 ‘유연성 ’이라고 할 필요가 없다.
이 방면은 현재 A 주식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고, 주식의 분화도 심각해지고 있다 (이번 주 왕복요가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이 주식은 멀리하기에 적합하지만 그 주식은 계속 이익을 챙기기에 적합하고, 둘째는 분화와 현재의 거시적인 환경의 복잡한 변화로 인해 지수가 빠르고 조금 앞당겨 예상할 수 있다.
예측
실패한 ‘위험 ’은 오히려 ‘결과에 따라 다시 시작한다 ’는 우측 거래 방침을 위주로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전주 주력의 의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예를 들면 금요일 후반전에 따라.
추세
‘하이라이트 ’ 필자는 지난주 개인의 단선 예측이 철저히 실패했다. 전혀 불허로 인한 비관적인 분위기로 필자의 길들여진 습관 (그나저나 우리가 틈 없이 전화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냐? 첫눈에 들키면 후각을 알 수 없다): 시장을 더 약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명절 전 무전전무전정국 ’과 ‘연속반 연속반 약세를 예고하고 토끼꼬리 시세가 크게 줄어드는 것을 예고하고, 필자는 예상치 못했고, 돈도 빠듯하게 계속되는 상황에서 토끼꼬리가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지만, 주음은 나타나지 않았더라도 정수 관문 근처에서 너무 좋은 표현을 하기는 어렵다.
결과는 마침 화요일의 ‘ 평지 천둥 소리 ’ 였다
마음껏
폭발이 시작되면서 시장이 새로운 시세를 펼쳤지만, 8주가 반복되더라도 2방향 개주의 격정을 막을 수 없었다.
메인보드 지수로 보면 이번 주 두 시 쌍쌍으로 대머리 주양, 메인보드 지수는 모두 10주선을 수복하고, 상증 50지수는 20주선, 내지은행지수는 연선과 60주선을 돌파했으며 창업판은 10주간 음으로 이어졌고, 이런 빙화 2중일 걷는 추세는 현재의 자금의 선호를 충분히 밝혔고, 즉 어제 강조한 ‘2, 낮게, 강하게 "라고 말했다.
지난 주부터 일찌감치 주식을 지켰나, 지폐를 지켰던 계획은'지폐'가 확실할 것 같으니, 필자는 영활성과'임기응변'을 강조했다. 예를 들면 수요필자는'일파삼절'이라는 관점을 수정했다.
그렇게 오랜 분화, 우리의 전략도 ‘임임임변변화’ 의 거의 수요수요수요언급 ‘ 가장 적합주식과명절품종 ’이라는 의미로 실질상상은 A 주식을 두 종류로 나누고 안전한계한계한계한계와 안전한계한계한계한계한계한계한계한계가 낮은 것으로 믿는다. 만약 이렇게 말하거거거거거거거거비슷한 구체적인 점, 연보볼볼볼볼볼볼볼볼볼볼볼볼볼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통시장 흑흑률, 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반반조조조조조저저저저저저저저저가나나올것이라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급수법.
앞과 같은 확고한 주식을 지킨다. 반향 조작의 관건은 “ 감히 끌어들이는 것 ” 이라는 점이다. 이후 일부는 화폐를 안심하고 반향조작의 관건은 “ 부정부탐욕 ” 이라는 점이다.
이처럼 판단하기가 어려우면 두 가지 아이디어는 현재 시장의 인기가 점차 회복되면서 각종 판자가 돌아가는 계기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한 시간의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아예 1년을 앞당겨 용해까지 재전을 하면 이번 주전 휴면도 아무 문제가 없다. 둘째 전문가들이 제기한 ‘반창고 지주 ’는 걱정이 없다.
주식 상승 시, 주식 상승에 따른 수익을 공유할 수 있다. 주식 하락, 그리고 반의 창고는 투옥에 두렵지 않고, 여전히 기회를 엿볼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결정을 내리지 못하거나 득실을 앓는 주주들에게 가장 중용의 책략일 것이다.
어쨌든, 임기응변은 ‘비주얼 지폐 ’로 바뀌고 있다. 현재 일부 창고의 지주들은 모두 행복할 것이다. 금요일의 주세로 인해 얻기 어려운 ‘행복한 느낌 ’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차근차근 좋은 추세로 다시 한 번 시장에 돌아왔다.
이대천은 어젯밤 트위터에 A 주가 가장 힘든 순간이 지났고, 중국 주식시장의 첫 리얼한 소시가 탄생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대천은 처음으로 소시장이 탄생한 이유는 국민 경제주체의 일부가 기본적으로 출시된 GDP 가 절반을 넘어 경제고성장은 주식시장에서 나타나 누차 살소의 전유통 위협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시장 자체의 양방향거래의 제형 메커니즘이 초보적으로 형성되고, 장기자본이 투자자 단발성장, 산업자본이 주도적 지위를 점령하여 마침내 쇠곰의 운명을 바꾸고, 곰은 단명적으로 장생을 장생할 것이다.
필자는 어제 트위터에 산업자본이 12월 처음으로 순증증하는 국면이 나타났는데, 과연 ‘리얼스테이크 ’ 필자가 등장할지 여부는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했지만, 최소한 국면이 점차 좋아지면서 ‘밝은 토끼꼬리 ’가 나타난 것은 아무 문제가 없다.
해외 시장의 난풍도 A 주식 팽팽한 국면을 촉진시키는 효과적인 화해 (당연한 필자나 신중한 태도):12월 광의화화폐 공급량이 2조61억, 사실의 폭이 급증하고 있다. 중앙은행은 이틀 연속 역반환을 실시하고, 1690억, 2000억 자금이 시장을 달리고 있다. 브라질 중앙은행은 4회 연속 50개 지점을 선포하고 있다. 지금은 위험 편성이 강화된 ‘ 가장 좋은 순간이다 ’고 말했다.
지구인들이 A 주 하락을 막기 어렵고 화성인들이 A 주 상승을 막기 어렵지만, 사실 한 번 휘둘러보는 일이다. 만약 우리가 항주 발력에 2만 점의 호장한 장지를 보면 A 주의 마지막 순간의'행복 퍼포먼스'가 세계'강세 궤도'의 발걸음일 뿐이다.
前面已经提到了“响亮兔尾”这一词,仔细看看,节前最后一周市场用优异的表演打了笔者上周看空结论一记响亮的耳光(有趣的是,2011年4月末也是市场突然下挫给了笔者一记重拳后,笔者思路转向的,右侧交易就是这个特点),许多现象是我们很久没有见到过,甚至感觉很“惊奇”的:譬如本周的成交金额在如此清淡之际,却并没有比上周萎缩多少;周二有色金属股的几乎全线涨停,是2009年10月9日之后的第一次;银行股出现了“因为太强而媒体找利好”的局面,首次被当做劳动模范而非反面典型;周五更是有大量医药,消费类弱周期股出现了“平反”式的强升,证明了之前的跟跌只是恐慌所致....在银行股也再次翘头的情况下,周五彻底收复2300点又有什么不可以?请注意,在本周股指出现了明显的“继续拐头”现象,五日线和十日线都向上成为依托,很明显是有多
처음에는 공황정서에 대항하는 ‘소품 ’이 진행되고 있다. 대년 27도 놓치지 않는다. 이 ‘소출 ’의 자금은 왜 ‘지주 설날 ’에 대담했느냐? 긴 방학 동안 잘 생각해 볼 수 있을까? 분명 명절 후 ‘대원전 ’을 위해 온 것이며, 이 또한 절후의 용템 매설에 더 많은 희망을 품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작년 국경절 공세를 예상할 때도 마찬가지다. 9월 30일과 10월 8일 두 거래가 앞으로는 방학을 앞두고 있지만, 시장은 공휴일에 가져온 불확실성과 인기가 매우 강해 가고, 그 이후의 시장은'강화'일 뿐이다.
토미는 용템의 시작을 거둘 가능성이 매우 크다. 상해 심주판 지수는 초의외의 상황에서 절대 60일 선상에 도전할 준비 (금요일의 흐름을 알기 위한 소음소양이다. 이는 절대 보급상승 + 중양이라고 할 수 있다. 이때는 현재 지주 를 두고 재전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니'용룡'을 맞아야 한다.
- 관련 읽기
- 국제 대사 | 내 숨쉬는 공기 —독일 유명 패션 디자이너 마이클 미chalsky 인터뷰
- 세계 시각 | 스웨덴 브랜드 Acne 최초 티쇼가 런던 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상가 속보 | 내몽고 소매시장 대조사: 백화점 카드
- 기타 | 온저우 구두 기업은 적극적 참여 표준 & Nbsp 제정; 능동적 으로 기술 말권 을 장악 하다
- 신발 | 자동화 세트 & Nbsp; 창업 프로젝트
- 세계 시각 | 미국 남자 발명 세계 첫 번째'방구 팬티 '
- 세계 시각 | 인도 의류 산업 포럼은 여성복 점유율이 상승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 시장 동향 | 고국품이 강호 & Nbsp; 전통화 대행도 (도)
- 제화 재료 | 바이얼 소재 과학기술연구에서'녹색 친환경 개념화'를 발송하다.
- 주문회 | '탈바꿈 미래 'ABC 스니커즈 2011년 여름 신상품 주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