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기업: 수입이 높지 않아 사람을 붙잡을 수 없다

2012/2/2 16:05:00 37

매년 정월 초칠초 8일부터 안휘 인력 대군이 1년에 한 차례 '철새식' 외출을 시작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연해

노동집약형 산업이 안휘로 이동하면서 안휘가 자신의 노동력이 오히려 부족해지기 시작했고 올해는 여전히 그렇다.

그러나 기자는 인터뷰에서 안휘가 ‘용공황 ’이라는 독특한 특징은 구조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구조성

결원


2010년 복장 공장을 광동에서 안휘 지주시로 옮긴 유총본은 인력 원가에서 큰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 2년이 지나면 그는 노동자를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작년 설날 이 지나자 노동자 를 찾기 위해 유 총은 “ 숙련된 소개 를 약속했다

재봉사

500위안을 장려하지만 나중에는 여전히 효과가 좋지 않다.


유총과 비교하면 지방에서 지주로 돌아가는 오군 (화명) 이 며칠 동안 초조해하고 있다.

지난해 오군은 지진 시내 센터에서 300여 평방미터의 사무실을 빌려 자신의 광고회사를 잘 발전시키려고 했다.


"작년부터 사람을 모집했어야 하는데, 항상 적임자가 없었고, 지원자도 많지 않았다."

오그룹은 본보 기자에게 "채용 과정을 보면 전문과 소질이 높은 인선은 드물다"고 말했다.

그는 이 몇 년 동안 지주의 빠른 발전으로 인해 특히 이전에 부동산의 흥성과 일부 중소기업의 증가로 홍보를 해야 하는 고객량이 늘고 있는데, 자신들이 외국에서 쌓인 경험과 지식으로 고향에 잘 발전할 줄 알았는데, 인적에 부딪힐 줄은 몰랐다.

병목

… 이다


합비시 직무센터 직원은 기자에게 현재 안휘 (安) 이 구성성 부족 근로자가 존재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입이 높지 않다". 사람을 붙잡지 못한다.


안휘안경시 전양현 농촌의 소혜는 최근 6년 동안 절강호주의 한 아동복 기업에 근무했다.

동생의 정혼으로 정월 초9로 호주에 돌아오는 소혜는 어쩔 수 없이 되돌아갔다.


"고향에서 취업할 생각도 못 했어요."

본보 기자가 소혜가 고향에서 취업하고 싶느냐는 질문에 이런 대답을 받았다.

소혜에 따르면 그녀는 호주 아동복 공장의 수입은 계급에 따라 얻은 것으로, 과로하고, 정상이면 한 달에 5000원에서 6000원이라고 한다.


고향에서 취업하는 것은 이렇게 많을 리가 없다.

모두 마찬가지로 고생을 많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고향에서 취업하는 것도 안정되지 않았다."

소혜설.

소혜의 고향에서 최근 몇 년 동안 발전해 온 작은 의류 가공업체들이 작년에 많은 폐쇄를 했고, 이는 고향에 남아서 취업하려던 사람들로 하여금 염두에 두게 했다.


사실 소혜의 곁에서는 소혜와 같은 생각도 적지 않다.

소혜를 포함한 누나와 다른 고향에서 취업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소득이 불안정하고 고향에서 일자리를 선택하지 못하게 한다.


 
  • 관련 읽기

우리나라와 미국 섬유 함량 테스트 기준의 차이를 분석하다

업종 투석
|
2012/2/2 10:30:00
25

의류 업계 의 통합 능력 의 강약 은 돈 을 벌는 유전자 이다

업종 투석
|
2012/2/1 17:07:00
18

용년 에 어떻게 재고 를 소화하고 많은 복장 기업 을 시련 하다

업종 투석
|
2012/1/31 17:44:00
7

의류 기업: 미래는 인재의 제조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업종 투석
|
2012/1/30 17:13:00
32

의류 브랜드 개입: 중국 ‘ 베테랑 ’ 은 이미 ‘ 베테랑 ’ 이 되었다

업종 투석
|
2012/1/28 15:04: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패딩 보양 팁

기온이 떨어지면서 패딩이 가볍고 편하며 사람들이 추위를 막는 첫 선이다.그러나 부스스한 패딩은 씻을 때 번거롭고, 정확한 세탁 방법은 패딩의 보온효과에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