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S.H.E 가 타이베이 다프니 2012 봄 여름 이미지 블록버스터

2012/3/30 9:31:00 19

S.H.E 다프니 광고 대작.

일전 아시아 천단 S.H.E, 1년 만에 태북에 함께 촬영

다프니

2012 봄 여름 이미지 블록버스터.

이번 촬영은 세리나의 찬란한 신생과 S H.H.E 가 재결합한 첫 복귀, 더불어 다프니 브랜드 재생 후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새로운 다프니는 탈바꿈한 S.H.E 처럼 친절하고 매혹적인 빛을 띠고 있다.


이번에는 다프니입니다.

광고 대작

촬영에서 피어나는 의미를 만들기 위해 S H.H.E 는 찰랑찰랑한 치마를 갈아입고 다프니 봄 슈즈를 매치해 아침 햇살 같은 장미처럼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혼의 행복에 잠긴 세리나의 이번 스타일은 백사 를 습격해 소녀의 수줍음과 손을 들어 부드러운 미소가 담겨 있어 따뜻하다.

Hebe 와 엘라의 스타일은 이전과 비교해 돌파했다: Hebe 는 선명한 섹시 치마 점프를 빙빙 돌며 다프늬'피어나'를 연출할 의향이 있다. 엘라는 여성화된 소양복을 입고 부드러운 숙녀로 변신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각자의 생활과 사업에서 더 많은 경험을 겪은 후 더 많은 성장 탈바꿈 을 얻으며 다프늬'우리가 피어나고 있다'는 완벽한 표현을 소화했다.

브랜드

주제

이번 시즌 촬영의 주제를 언급한'우리가 피어나고 있다'고, S.H.E 도 자신의 독특한 이해가 있었고, 삶의 변화를 겪고 기복이 쌓인 후에야 마음의 힘이 쌓여 더욱 성숙한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다.


  


 

 


S.H.E 가 다시 모인 동시에 다프니의 브랜드 재생도 막을 올리고 새로운 브랜드 테마인 ‘Women in bloom, 피어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새로운 주제를 둘러싸고 다프니는 미국 여성을 위해 더 많은 친민을 위한 매혹적인 신발을 선보인다.

화려하게 변신한 다프니는 더욱 정밀한 시장 자리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제품 디자인과 더 완벽한 제품 라인을 완성해 패션 여성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page ubreak}


 


  


 

 


다프늬는 당대의 사랑미녀성을 연기하며 삶, 개성이 부드럽고 긍정적이고 긍정적이며, 그는 항상 웃음을 자아내고, 독특한 자연적인 아름다움으로 주위 모든 사람에게 감염되어 있어 친절함을 더했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언제나 즐겁다! 모든 여자들은 꽃봉오리 한 송이, 다프니를 위해 피어나는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다프니를 선택해 완벽하게 피어나게!


 

  • 관련 읽기

아디다스는 야오아침 훈련소 서안역 개영

스타덤
|
2012/3/26 15:35:00
32

야오오 는 아디다스 를 손잡고 놀음 을 풀어 서안역 으로 진군 하다

스타덤
|
2012/3/26 13:11:00
6

운동화 기업이 대변한 NBA 스타들

스타덤
|
2012/3/21 14:25:00
19

제화전문가 클라크스가 손잡고 유명 연예인 왕라담

스타덤
|
2012/3/17 15:20:00
33

Joy &Nbsp; & & Nbsp; Peace 손잡는 슈즈 치아, 여름은 복고적인 색채를 주입한다

스타덤
|
2012/3/5 13:12: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의 이란 제재 터키 복장 수출

미국과 유럽연합이 이란에 대한 새로운 일방적으로 제재가 북대서양 조약 조직 회원국 터키 의류 수출에 영향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