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스커트 를 걸치고 기질 이 우아하고 여성스럽다
달콤하고 상큼한 플라워 레이스 스커트 우아한 브러시 디자인 가슴 앞
레이스
밴드 디자인이 프린세스 핏이에요.
당신의 코디에 더 많은 가소성을 가져다 주는데, 이런 아메리카노 드레스는 어떻게 패배할 수 있을까. 매혹적인 바비인형 같아요. 깜찍하고 깜찍하고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백조예요. 도도하고 순결, 목레이스 디자인이 드레스 같은 디자인으로 매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요.
파점
시폰 레이스 스커트, 핑크색 베이스 톤에 베이지 파우더까지 포인트를 주었고, 연분한 느낌은 달콤하고 사랑스럽다.
하이웨이스트 핏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핑크계 대표는 달콤하고 사랑스럽고 행복하다.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이런 걸 입으면 반해 죽을 것 같다. 가슴 앞 크기의 원피스가 찰랑거리고 플리츠 감각이 커지고, 백주름의 디자인은 어린 시절의 순수한 느낌으로 돌아와 웨이브는 올해 뜨거운 열기로 녹아 있어 환쾌한 청춘의 느낌을 자아낸다.
이 흰색 레이스 스커트 는 가슴 앞 에 펀칭 무늬 를 투시 했다
디자인
매혹적인 쇄골을 드러내고 섹시하면서도 달콤하다.
허리를 수신 한 핏의 완벽한 허리, 시폰 치맛자락, 정교하게 눈매를 하는 것은 그야말로 선녀 하범이다. 그것을 입은 미녀는 모두 전기인형, 아무렇게나 뒤돌아보는 것은 다 너에게 전송된다. 이 치맛은 다기능이다. 평상시에는 입을 수 있지만, 예회는 예복도 여유가 있다. 신비감 이 있다. 모든 여성을 만나게 되면 첫날 깊이 좋아한다. 작업디자인이든 재질이든 모두 최일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