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향시 제화인의 집중, 자신의 신발업 브랜드

2012/8/31 11:20:00 91

동향시신발 제조 산업신발 브랜드

  “신발결국 신겨주는 것이고, 외관에만 치중하고 신발의 원시적인 용도를 무시하는 것도 안 된다"고 말했다.이는 동향시 주천국태신발업회사 사장 심장천이 일관하게 견지해온 설계리념이다.기업의 자체 브랜드'로마이인'에 표현되는 것은 고객의 수요에 더 많이 영합한 것이다.


"테두리를 좀 더 얇게 하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충칭 억양을 가진 황 사부는 신발 제판사로 10년 넘게 일하면서 심장천을'보스'라고 친근하게 불렀다.심장천은"안 된다. 가장자리가 더 얇으면 힘이 고르지 않다"고 말했다.


"여기서 저는 사장님과 이런 토론을 자주 합니다. 그는 나의 디자인 이념을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많은 경우 나는 오히려 그의 사고를 따라가지 못합니다."디자인을 아는 이 사장님을 만나 황 사부는 매우 기뻤다.


30년 전인 1982년에구두총공장"이 2년 동안 작업장공으로 일한 심장천은 상해 제1가죽신발공장으로 보내져 견본을 배우게 되였다."상하이에서 그 반년 동안 배운 것은 일종의 신념이 되어 내 마음속에 존재한다."심장천은 비록 배운 디자인 지식은 시대에 뒤떨어지지만, 그런 인간 본위의 이념은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출신" 인 심장천은 설계는 사상의 충돌이며 또 즐거워한다고 인정했다."진정으로 디자인을 취미로 삼으면 일하기가 아주 힘납니다."일주일 전에 광저우의 각종 도매시장과 백화점 매장에 가서"채판"을 했다.이것은 그의 약간의 총명함이다: 남쪽에서 영감을 얻어 다시 북쪽으로 팔았다.


"우리는 항상 분기 내내 트렌드를 앞선다."새해가 끝나자마자 심장천은 올 여름 트렌드가 큰 밑창이라는 것을 정확히 예측했다.그의 설계를 거쳐 두꺼운 밑창의 캐주얼녀화 한켤레가 흐름선을 벗어나 큰길로 나와 한줄기 풍조를 이끌었다.


방금 광주를 떠난 심장천은 또 심수의 구두시장으로 곧장 달려가 신선한 원소를 찾았다.이제 겨우 8월인데'로마이족'은 이미 투입됐어겨울신생산.


디자인상의"한 걸음 앞선"으로, 현재"로마이인"의 전국 대리상은 이미 20여 개이며, 연간 20만 켤레의 구두를 판매한다.

  • 관련 읽기

러시아 신발 수출 은 규정 에 부합하여 아동 신발 용품 업종 의 압력 이 크다

추천
|
2012/8/31 9:07:00
22

항주 보안 검사는 더욱 엄격하여, 고방 운동화는 반드시 검사해야 할 관문이 되었다

추천
|
2012/8/31 8:59:00
74

신발 종류의 ‘전신 ’ 검사, 통용 방법 클래식

추천
|
2012/8/31 8:54:00
77

야외 구두 브랜드 는 파란 바다 와 같이 전망 이 넓다

추천
|
2012/8/31 8:49:00
26

신발 · 의류 기업은 절대"낡은"것을"새로운"것을 잊지 말아야 하며, 낡은 재고 이후 새로운 재고를 조심해야 한다

추천
|
2012/8/30 11:37:00
95
다음 문장을 읽다

올가을에는 밝은 색이 유행하고 따뜻한 색으로 추운 가을을 보내는 것이 유행이다

가을바람이 소슬한 계절에도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처녀는 여전히 얇은 옷이 아름답고 가을을 지나가는 것을 견지하고 있다. 처녀를 감상하는 행인 갑을병정은 눈빛을 주시하면서 마음속으로"아름답고 얼어붙은 사람"이라고 평가한다.확실히 너무 시원한 옷차림은 서늘한 가을을 견디기 어렵다. 따뜻하고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노란색을 선택해 가을이 보내는 신호에 응답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