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내 신발 기업은 어떻게 경쟁에서 발전합니까?

2012/9/28 12:32:00 22

신발류마케팅신발 사업자

오늘날 세계 경제 체제에서

구두류

제조는 우리나라의 중요한 경공업 중의 하나이다.

우리나라 방대한 소비 인구 데이터 및 인민 생활 수준 향상 등 요소에 따르면 미래 10년 안에 국내 구두업 시장의 전망은 여전히 가관이다.

그러나 멋진 시장 전망 아래 신발 기업의 경쟁은 필연적인 결과일 것이다.

그렇다면 국내 구두업 시장의 새로운 경쟁에서 어떤 신발기업이 경쟁에서 진보할 수 있을지 경쟁에서 발전할 수 있을까. 국내 구두업 시장의 형식을 살펴보면 대체로 두 방향으로 나눌 수 있다.


 

자체 브랜드 플라스틱


국내 신발 기업은 브랜드의 조형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기업의 가장 영향력이 있는 것은 결국 브랜드 효과이며 신발 기업도 마찬가지다.

과언도 하지 않고 브랜드의 신발 기업이 업종의 진정한 왕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수십 년 동안 국내에서 점점 안전, 특보, 이녕 등 유명 구두류 브랜드가 쏟아져 나와 업계에서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충분히 볼 수 있다. 글로벌 무역 물결 은 이미 품질 을 가지고 있어, 가격 으로, 브랜드 결승 성패 의 오늘날, 신발 상인들 은 더욱 형세 변화 를 통해 자신 을 조정해야 한다

마케팅

모드

자체 브랜드를 만들어서 눈에 확 띄는 것 같다.

신발업체들은 과학 연구에서 제탁을 할 뿐만 아니라 시장 시세를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신발 제품에 대한 추구를 이해하고 전통 판매망을 버리고 새로운 모델을 버리고, 예를 들어 넓힌 제품 판매면을 넓혀서 단일 신발에서 각양각색의 용품으로 팔면 예를 들면, 예를 들어 연문으로 광고를 하고, 인물 모델부터 문자를 확대하는 등 채널을 사용한다.

사실 브랜드 제조는 단순한 표면 기호 가 아니다. 제품 품질, 기술 업그레이드, 건강 환경 보호 등 심층 에도 질적 변화 가 발생 해 이 패턴 은 조만간 뛰어넘을 것 이다.


브랜드 가치로 시장 을 쟁취 하다


치열한 시장 경쟁 형식에서 브랜드 가치로 시장을 얻는 것은 여전히 좋은 선택이다.

국내 고메달 환력 사례로 회력은 줄곧 저단시장을 이기고 수십 년 동안 분투하며 좋은 입소문과 좋은 성적을 갖추고 있으며 점차 저단화 시장의 지도자가 되고 있다.


분명 자원 긴장, 경쟁 품질 전환 오늘날, 우리 신발 기업이 더 많은 것은 기업 경영 패턴, 효율, 제품 품질 위하에 노력, 가격 전, 자원 전상에 머물 뿐 아니라.

한 기업이 어느 정도 발전하고 새로운 목표를 어떻게 해야 더 건강하고 지속되는 것은 수출 기업마다 냉정하게 생각하는 문제다.

품질을 높이는 것은 우리 나라가 진정한 신발 강국의 근본이 되고, 구두류 제품은 국가 표준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편안성, 미관성, 안전성을 중시해야 한다.

우리는 이 연구에서 더 큰 개발을 해야 하며, 외부인들이 쉽게 우리의 약점을 잡지 못하게 해야 한다.

카드를 세탁한 후 기술적 함량을 갖고 있는 핵심 경쟁력을 갖춘 제화업체들이 눈에 띄게 돼 통합을 통해 더욱 강해지고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치열한 시장 경쟁 형식 아래 국내 구두기업의 발전길이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 누구도 잘 모르겠다.

중국

신발

한편으로는 일종의 기회이자 도전이다.

국내 구두기업이 경쟁에서 새로운 포위를 이루고 세계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

  • 관련 읽기

신복 기업은 재고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구두업 동태
|
2012/9/28 12:16:00
40

대만 스케이트 및 보드 CNS 표준 발표

구두업 동태
|
2012/9/27 20:58:00
21

헨타 구두 2012 년도 신제품 감정회 개최

구두업 동태
|
2012/9/27 20:53:00
32

2012 구두업 발전의 길을 되돌아보다

구두업 동태
|
2012/9/27 20:07:00
14

발걸음이 정교한 여자 신발 업계의 발전 전망

구두업 동태
|
2012/9/27 19:55: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기업: 위험과 기회 병존

국외 시장의 초삭, 노동원가 증가, 원자재 가격 상승의 곤경 아래, 온주 기업은 위험과 기회가 병존한다고 믿는다. 그들의 공통 목표는 어려움에서 기회를 찾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