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패션주의 대패 는 여전히 새롭지 않다

2012/10/2 11:22:00 23

파리 패션

 


 


새로 부임한

kenzo

디자이너 2인조는 이번 캐롤림과 허미톤의 두 번째 정식 패션쇼다.

지난 시즌 길거리에 짙은 로고 티셔츠와 달리 이번 켄지는 정글에 더욱 경향이 있다.

녹색과 황갈색은 커다란 면적의 운용으로 선명한 빛깔이 부족한 비주얼 모델들은 다소 회색 얼굴로 보인다.

그리고 디자이너는 이것이 그들의 머릿속에서 표현하고 싶은 도쿄 은좌의 상태라고 생각한다.

디지털 프린트가 다시 큰 면적의 운용으로, 패턴은 정교하게 반복되는 동양 토템이 아니라 미채 스트라이프가 다소 큰 재능이 있다.


재미 있는 것은 크네조도 시즌을 이어가는 멋스러운 커팅은 여성스러움을 더해 워크라인으로 탈태한 박스 코트다.

오프숄더의 스트랩 스커트는 클로제와 Valentino 의 오래된 디자인으로 누드 컬러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지만 몸에 맞는 디자인은 착용자의 몸매에 대한 요구가 높다.


C 제라인 여인이라기보다는 포베 폴로라고 하기보다는 지금까지 그녀의 쇼에서 모델마다 본인의 리메이크가 됐다.

여전히 클래식의 흑백은 여전히 깔끔한 재단으로 변한 것은 포베의 마음일 수도 있다.

방금 자신의 셋째 아이 동화 이야기가 너무 많기 때문인지 이번 수영장의 신발은 만화 캐릭터 핏의 털처럼 부드럽고, 심지어 빨간 손톱을 신발 표면에 직접 그려 놓으면 악룡 공갈로 말을 듣지 않는 나쁜 아이일까. 아마도 우리는 할로윈 데이에 신어 볼 수 있을 것이다.


왜곡된 입체

리본

장식은'백설공주'에서 탈태한 듯 화려하면서도 정교하고 정교하지만 실마리가 넘쳐나는 차선과 밑단 처리에 새로운 진어머니의 손바구니를 드러냈다.

물론 Phoebe Phiro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을 만하다. 그녀는 더 이상 딱딱하지 않게 느껴지지 않을 만큼 연기가 넘친다.


전임 Lacoste 디자인 총감의 부임 때문에, 지난 몇 계절의 Herm is는 그야말로 진화판의 고급 운동에 진화할 것이다.

브랜드

.

장판 갤러리가 자주 사용하는 검은색 가죽과 패턴 라인이 어울리지 않아 두꺼운 니트와 따뜻한 코트를 굽히면 된다.

하지만 이번 크리스마스톱 레마어는 여행을 아이디어로 디자인한 새로운 시리즈가 chic 감각이 넘친다. 뉴욕, 파리, 아프리카의 원시정글은 모두 실루엣으로 매치하고 유형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낯이 익지 않나? 라빈 Fall 2012 시리즈의 어떤 아이템이 코디되었나? 뚱보 알바즈야말로 모든 여장 디자이너로서 가장 사랑, 라빈 수장에서는 여성의 색깔이 과장된 디자인이 개정돼 새로운 폭행이 될 수 있을 뿐, 하악은 더불어 브랜드를 지탱해 운영하는 Lanvin 보스 왕효란 여사가 어떤 소감을 담고 있을까?

  • 관련 읽기

2012 중국 국제 실크 박람회 및 중국 국제 여장 전람회

전시회 뉴스
|
2012/10/2 10:23:00
35

2012 두바이 의상전은 미래의 도전과 기회에 대박을 터뜨렸다

전시회 뉴스
|
2012/10/1 20:09:00
62

정교하게 코미디 디자인 재생 패션주 무대

전시회 뉴스
|
2012/10/1 10:17:00
24

패션 견인된 파리골동품 쌍년전이 개막되었다

전시회 뉴스
|
2012/10/1 10:08:00
13

패션 주 에는 중금 을 아끼지 않고 여자 스타 를 초청하여 브랜드 수영장 에 참석 하다

전시회 뉴스
|
2012/10/1 9:07:00
167
다음 문장을 읽다

음악가 주철금 전아가 파리 패션주

9월 28일 파리 패션주'중국의 밤'은 시내 중심의 대륙간 호텔에서 막을 올렸다.이것은 고전 예술에 대한 전승과 재조된 성연이다.주철금 여사는 주최 측의 초청을 받고, 현장에 있는 디자이너 사봉과 함께 중국 민간예술이 세계 현대패션무대에 오르는 순간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