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모르는 민국 의상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uploadimages /201305 /21 /21 /21 /2013035048 u sj.JPG 'align ='center' border ='0 'alt ='
‘p style =‘text -align:center ’가 `청말 민초 여복의 변화 (우에서 왼쪽으로).
바로 < p >
바로 왼쪽 두 여자의 의상은 민초에 흔한 여복으로 장애령의 말로는 민국 초에 설립되었고, 패션도 공전의 천진과 가볍고 유쾌하다.
‘ 나팔관 소매 ’ 에 신선이 휘날리며 큰 옥목을 드러냈다.
짧은 저고리의 허리는 매우 작다.
바로 < p >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uploadimages /201305 /21 /21 /21 /21 /2013 233 u sj.JPG' align =‘center ’ border ='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 style =‘text -align:center '' 북산로의 민국 건축 `
'p style ='text -align:left'을 아세요?''' -'p'을 아세요?
바로 추수산장, 안칭회소, 서호 박람회 옛터...
북산길에서 너는 언제 어디서나 역사에 부딪칠 수도 있고, 이곳의 초목이 하나, 1층 1집, 1기와 1기와 모두 짙은 민국 모범을 드러내고 있다.
5월 24일 북산로에서'최미항주, 풍아북산, 민국 시리즈 문화활동이 열린다.
항주 북산에 속한 민국 연간 신기한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주최측이 정중히 일깨워 민국 의상을 입고 공간, 시간 통일을 보장해 주세요.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북산로의 민국 숨결 < < strong >
은 절교를 시작으로 북산길을 따라 걸어와 민국 건축 횟수가 눈에 들어왔다.
바로 < p >
의 장경국 고거, 1930년대에 지은 서양식 2층 벽돌목구조별장 건축.
남쪽 북쪽 두 건물로 구성되어 맑은 물벽돌 외벽.
본관 위층에는 육교 복도와 북면 부루루가 통한다.
부루에는 엘 형태로, 규모가 본관에서 적다.
항전 승리 후 장경국은 장방량과 자녀가 여기에 거주하였다.
바로 < p >
‘p ’을 앞으로 가면 단단한 별장 을 보고, 작은 유장, 작은 연장, 청말 민초 강남의 갑부 유금조가 짓기 위해 유금조 만년호 ‘박암 ’으로 유명하다.
별장은 북쪽을 타고 남쪽을 향하여 산을 의지하고 호수를 끼고 있다.
1930년대, 박별장은 절강성 교육청 청장인 진부레 관저였다.
유명 학자 유평백 선생의 청년 시절 고산 유루루에 거주하고, 그는 어린 유장에게 대나무 심기, 다른 풍격의 장원을 매우 감상하며'단단한 박두와 단풍'의 한 글에는 "매우 봄빛, 가지 반만, 먼지 반만 보고 …"라고 적혀 있다.
바로 < p >
바로 북산로가 계속 서쪽으로 가면 도로에서 2층 건물을 볼 것이다.
그것 은 청별장 을 포옹 하는 이 집 에는 문예범이 있는 아파트 가 있는데 항성 신인 촬영 < a http: http: www.sjfzxm.com /news /index f.aaas > 의 웨딩사진, < a > 의 필수 배경 에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1907년에 건설되었는데, 가장 먼저 주인은 대대로 실크로 장사를 하는 남가부형 형으로 새로이 되었다.
1929년 서호 박람회에 빌려 공업제4관으로 건국 후 민거 사용을 했다.
'span style ='background -color: rgb (255, 237, 196);color:navy;font -size: 10pt;"{page {u break @span >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uploadimages /201305 /21 /21 /21 /21 /2013 1035107 u sj.JPG' align =‘center ’ border =‘0 ’ alt =''' '' -(
‘p style =‘text -align:center '' 장애령 치파오 옷깃이 매우 높아 치파오 소매가 드러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서호박물관 공업관의 옛 주소로 진입하였다.
1929년 첫 번째'엑스포'가 개막하여 당시의 성사를 위해 귀빈은 구름과 구름이 덮였다.
채원배, 공상희, 린슨, 주몽린, 안후이 민선 등 민의 사람들이 모두 왕림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앞으로 나아가 보리정사가 1926년에 정감인 등 24명의 상해 절상계 유명 자금을 조성하였다.
집 뒤층 3층에는 수십 소칸이 있는데, 그 당시의 거사가 독거한 곳이라, 청심과 경건한 마음으로 수행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20세기 중반, 북북 북북 산로, 이후 근갈영로, 두 개의 벽돌 목구조화원 별장, 남쪽 별장 주윤생으로 건설되었으며, 북측 별장은 송춘장, 북측 별장을 송춘방으로 지었다.
‘ 춘윤여 ’ 의 이름은 각각 두 명의 업주 이름 중의 한 글자를 따서 만든 것이다.
별장이 지어진 후 많은 문화명인들이 이곳에서 단주해 채원배, 담희홍, 마인 초등으로 불리는 ‘베이징대 초대소 ’로 불린다.
바로 < p >
《신신식 식당 》 은 이전에 상해 상인 동석으로 1922년에 개설된 신신여관에서 유럽 고전주의 건축을 위하여 전신주의를 제공하였다.
1923년 10월, 서지마와 호적당 등은 서호에서 놀며 신신규 여관에서 9일을 꼬박 살았다.
서지모는 10월 28일 새 호텔을 떠나 문정이 무성한 서호기 한 권을 남겼다.
바로 < p >
<추수산장 >은 신규 식당의 서쪽에 위치해 우리나라 보업의 거자, 상해 《신고 》의 주사에서 그의 애처 심추수를 명명하여 지은 강남 정원의 건물이 오늘날 새로운 호텔의 일부가 되었다.
바로 < p >
‘strong '‘민국 의상 반가격품 커피 ’를 입는 < < < < strong > 가 < < 의 < 의 > 을 입는다
'북 산로'는 치파오 입은 민국 여자, 조용히 그녀를 풍기는 독특한 냄새를 풍기고 있다.
바로 < p >
'최미항주, 풍아북산, 민국 '시리즈 문화행사를 특별히 개최하였으며, 특히 민국 의상을 입고 북산으로 재개할 것을 요구하였다.
바로 < p >
'p '시간은 금주 금요일 저녁 8시입니다.
북산로 56 -60호 신신신식당 2층 플랫폼은 카스시서양 악기를 연주할 뿐만 아니라 전문 연기자들이 ‘장미장미장미 사랑해 ’, ‘자정 키스 ’ 등 회자되는 민국 노래를 불러 그해 바다의 백악문을 모방하고 있다.
바로 < p >
'북산의 밤'으로 만든 커피선과 유람 전병차도 특별프로그램: 호수에서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st `를 입는다.`가 바로 입식 마이크를 들고 배에 서게 돼 소년궁 코드의 길을 따라 백제호수 가을, 북산도로를 따라 신신신신호텔의 선두에 나선다.
'span style ='background -color: rgb (255, 237, 196);color:navy;font -size: 10pt;"{page {u break @span >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src ==‘uploadimages /201305 /21 /21 /21 /21 /21 /1058 u sj.JPG ’ align =‘center ’ border =‘style =‘text -align:center '((
'p style ='text -align:center'가 '' '-'p'을 아세요?
‘p style =‘text -align:center.’씨 (1917년 송경령 손중산 사진.
송경령 상의 하치마 의상은 전형적인 민국 초년 여자 의상이다.
바로 < p >
'p `p `
‘p ’은 이날 민국 의상 (치파오, 중산복 등)을 입고 행사장에 오면 서호 박람회 박물관 입구의 서비스데스크에서 무료 현모커피를 수령할 수 있다.
이날 행사를 제외하고는 5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민국 의상을 입고 북산로로 온 친구들은'북산의 밤'의 커피좌석에서 음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당신 집에 소중한 민국 의복이 있음 < 35 > 로카파오 모집 >
주최 측은 중에서 가장 의미 있는 ‘보배 ’를 뽑을 것이다.
당첨된 시민 친구, 행사 당일 밤, 당신의 ‘보배 ’를 착용하고 행사장에 오면 유람선, 전병차, 북산을 유람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p'은 당일부터 5월 22일까지 오후 10시까지 신청을 시작하였다.
바로 < p >
'p `p `
사전의 strong `의 정보 첨부 서류: < < < strong >
‘ p ` 신해혁명이 청왕조를 단송하여 중국 사회 발전 진로를 극대화시켰다.
일반 백성에게 가장 직접적인 변화는 남자들이 머리를 자르고 여성은 충분히 만족한다.
신분등급 제도의 폐지도 의상 변화를 일으켰다.
바로 < p >
바로 www.sj.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f.aaaast >를 대담하게 < a http >를 중국으로 도입할 것이다.
바로 < p >
은 20세기 20년대 중서합벽의 중산복이 탄생했다.
빠르게 중국 남자 복장은 긴 두루마기, 양복, 중산복 3분천하의 국면으로 변한다.
바로 < p >
의 변혁도 여자 의상에 반영되었다.
추근식 여인 남장부터 블루 블랙 스커트까지 여학생 제복, 그리고 유일여학생의 변화에 따른 허리가 빠듯하고, 원보 고깃, 미로 팔뚝 있는'문명 신장', 여자 의상의 발전은 봉건 울타리 여자의 종류 규범을 돌파했다.
바로 < p >
은 선행자 손중산과 송경령이 가장 먼저 중산복과 치파오를 타고 계층 여성들이 추적하는 패션으로 이어져 전국으로 널리 퍼졌다.
바로 < p >
'p `p `
'미soNormal '' 'span lang ='EN -US' style ='font -size: 14.0pt' '' -(o:o:o:o:o:p '' '' -'span '' '-'을' '-'
'p `p `
'p `p `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운동화 브랜드 협찬 전략은 오락에서 스포츠로 돌아간다
- 무한 | 피초 소비는 더 이상 ‘ 고대상 ’ 이 ‘ 평민화 ’ 시대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 유명인 인터뷰 | 많은 기업가들이 “ 중국 복식 시장을 어떻게 다시 인식하는가 ” 라고 논했다
- 산업 투시 | 2014 방직 의류 업계가'사회적 책임년'을 맞았다.
- 업종 투석 | 국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데는 여러 브랜드의 지탱이 필요하다.
- 시각 도철 | 조류의 달인은 아름다움이 출현하여 봄날의 모던한 모습을 선보였다.
- 지도 강단 | 경계 인대 대표 위원 이 발전 의 길 을 공모 하다
- 계약본 | 광고 설계 제작된 계약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가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어떻게 상사 를 통해 자신 을 더 많이 배울 수 있는지 해독 하다
- 뉴스 택배 | 말항이 사라져 시선을 끌며 각국 스튜어디스 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