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트렌드 의상 대상 분석 청량하다 신선 풍채
셔츠도 시원한 여름.
셔츠는 일찌감치 직장인 여성의 특허가 아니다. 상큼파의 여사에게도 ‘진지한 차림 ’의 가장 잘 어울린다. 모델들이 정성들여 디자인한 가발을 쓰고 프리엔의 수장에서 줄줄이 이어질 때 시청자들의 칭찬을 자아냈다. 이미 정성스럽게 디자인된 것이다.복장매료되어 상큼한 셔츠도 구현할 수 있다디자이너가위 절정에 대한 추구.어쩌면옷작은 변동일 뿐이지만, 경쟁이 치열한 복장 시장에서는 종종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얇은 베일에 가볍고 흰색 동양풍 을 만들다
Emilio Pucci 가장 유명한 로고 중 하나는 프린트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프린트가 없다면 에미리오 Pucci 의 작품은 어떤 효과일까. 결과는 같은 우수한 작품임을 증명한다.디자이너는 가끔씩 군용복과 아시아 전통 패턴을 즐겨 사용해 이번에 우리에게 전시한 작품은 정방 면사, 타투 자수를 포함한다.실제로 이번 작품은 프린트의 흔적을 완전히 없애지 않고 초점이 아니다.이번에 그는 복고풍에 판화 프린트를 겹쳐 극대화, 상체에는 레이스 하단에 섹시 클립 패턴이 들어간 긴 야간 드레스도 같은 수법을 적용했다.
그물형의 레이어드를 레이어드해서 얇게 레이어드된 느낌을 줍니다.
테니스 스커트, 테니스, 테니스, 테니스, 테니스 라켓신…누가 생각할 수 있을까. 테니테니게임 한 번 패션디자인에 이렇게 많은 집합이 있을까. 하지만, 대vid Koma 올여름 작품이 이렇게 해디디디디디디테테가 다시 재재재재재재재재재미, 현대, 섹시, 속속속할 수 없는 70년대 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스컬을 디자인할 뿐만 아니라, 기하기하기하· 도그래그래그래그래그래그래픽과 조각감각을 아주 현대현대디디디디디디디디두테테테테테테테테테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새소재.
복고 풍토가 현대 원소로 융합되다
어떤 패션쇼는 어떤 판타지 없는 여행처럼.혹은 적어도 연상시킨다.또 블루린은 올 봄 여름 패션쇼를 한여름 밤의 꿈 시골 작업장으로 볼 수 있다.장식 예술 잔치, 네모난 치맛자락 디자인의 설방주, 은변 달빛 가위, 반짝반짝 빛나는 등 드레스 롱롱롱한 드레스 위로 떠올랐다.빈티지한 스타일도 이 시리즈에 뚜렷하게...복식다른 스타일에는 연청색과 연보라색은 모두 고전 장식 예술적인 색채로, 일본의 꽃장식 디자인과 비슷하게 퇴폐기 시절의 맛이 난다.{page ubreak}
짙은 푸른 밤하늘에는 별들이 많다.
Giorgio Armani 올해 봄 여름의 밤하늘은 매우 유명하다. ‘만화통은 빛을 분산시킨다 ’라는 괴이한 개념은 Armani 의 옷에 영감을 제공한다. 직물은 전장의 중점, 인도스타일의 코디와 색채가 점차 주입되며, 비취록이나 청록색으로 회색에서 떨어지고, 미미미하게 반짝이는 먼 별빛과 함께 어스름한 미래감을 만들어낼 수 있는 사람은 애마니처럼 밤하늘의 짙은 파란색으로 사용되는 고급감과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불규칙하게 맞춘 도시 소녀
스펠링은 올 여름 주요 유행 요소 중 하나다. 탑 유니que 올해 봄 여름의 수영장은 검은색과 화이트 위주의 팔레트를 맞춘다. 의상 맞춤과 찰랑찰랑한 층을 모두 결합하여 의상 도시를 부여하는 가벼운 자유자재로 대도시를 스치는 거리처럼 현대 도시 여성의 개성적이고 도도하고 오만한 독립적인 성격을 지녔다.
얇은 사포의 섹시함
마리오스 스쿨 (Marios Schwab)는 그리스 배경을 교묘하게 담아 의상 디자인의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올 봄 여름 수영장에서 고전 스타일의 원피스가 디자이너들의 독특한 디자인을 드러내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가장 신비한 아이디어를 믹스감을 갖춘 의상 디자인에서 이번 시즌 최대의 볼륨 포인트로, 티대는 가무 걸그룹의 지반이 된 것 같아, 코코넛 섬유 수술, 곳곳에서 도발적인 애매한 시그널.
꽃송이가 얇은 사사로 가물가물하다
Erdem 의 이번 시즌 디자인은 여전히 두뇌를 잡을 수 없는 느낌으로 디자이너가 이번 시즌 작품을 ‘불편한 색깔 조합 ’이라고 부른다. 부드러운 색채와 유독물질의 무서운 색조와 결합시킨다.실제로 이런 컬러조합이 Erdem 디자인의 이류를 잘 표현해내는 느낌이다.무서운 핵연료와 같은 오렌지 컬러의 꽃은 원시 배경의 레이스 주위에 수놓아져 있는 것은 디자이너가 자주 말하는 ‘비합치 ’라는 느낌을 준다.그러나 표면이 쉽게 드러나지 않는 오근사포로 덮인 자화와 금단, 유약 슬라이스 검정꼬리치의 뱀 패턴을 선택했고, 레이스는 실제로 손으로 수놓은 PVC 로, 이를 더욱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됐다.
- 관련 읽기
- 천지를 대리하다 | 베티양 브랜드 포근함
- 뉴스 | 아디의 쌍순 매출 소비자 불만 은 허위 마케팅 혐의 이다
- 뉴스 | 스포츠 용품 주문회 불경기 체육 업계는 어떻게 저축할 수 있을까?
- 즉시 뉴스 | 디핀나 패션 속옷 브랜드가 호주로 들어갔다
- 산업 투시 | 세분된 야외 시장의 자웅미결
- 천지를 대리하다 | 케시 벤 브랜드 포토전
- 추천 | 인조 가죽 여자 신발이 부러진 후 표가 시민 보다 가격 사기
- 업종 투석 | 속옷 브랜드 는 늘 ‘ 건강 속옷 ’ 이념 을 강조한다
- 산업 투시 | 어떤 원인으로 구두업체의 실적이 하락했습니까?
- 시장 시세 | 곤명 스포츠 브랜드'역류로 올라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