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패딩 브랜드 9 월 말 출시 계절 개념 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
‘p ’은 아직 고온이 퇴진하지 않았는데, 상해 상업에 나온 ‘반벽강산 ’은 이미 가을옷을 차지하고 있어 더욱 빠른 패션 브랜드가 패딩까지 팔기도 했다.
주말 방문 결과 여름옷 최후 세일 시즌에 접어들자 신상품 가을 패딩은 고온날에도 판로가 좋지만 반기 판촉 의 노골패딩은 최소 2절의 가격을 내렸다.
업계 인사들은 올 가을 상장 시간을 극단적으로 늦추지 않았다고 밝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8성 매장이 추동 대금을 차지하기 위해서 < < strong < 의 < 의 > 을 < 의
작은 양복, 긴 소매 코트, 스웨터 등 가을 겨울 상품이 눈에 띄었다.
“이게 다 막 출시된 신상입니다. 작년 재고품이 아닙니다.”
상점 직원은 기자에게 현재 선두된 가을 겨울 의상이 이른바 ‘반계절 판촉 ’이 아니라 원가 신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바로 < p >
은 재미 있는 브랜드가 시장 점유율을 다투기 위해 고온을 팔아 패딩을 파는 것이 더 재미있다는 것이다.
기자는 남경서로의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신상 입품'이라는 글과 함께 패딩 패딩과 후드 패딩이 매장 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 가격은 299원과 4999원이다.
바로 < p >
은 눈앞의 상황이 실외 40 ℃의 고온과 연결되기 어렵지만 기자에 따르면, 이 브랜드 패딩은 이미 2주일 정도 되었고 판매 상황은 매우 낙관적이다.
"지금의 색깔과 스타일을 다 갖추고 있는 틈을 타서 많은 고객들이 먼저 손을 내민다."
이 상점 스태프는 기자에게 조금만 더 지나면 핫한 스타일과 색깔이 품절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지금은 아무도 사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전통 패딩 브랜드 9 월 말 출시 `
‘p ’은 빠른 패션 브랜드에 비해 전통 패딩 브랜드의 출시 시간이 좀 늦어야 한다.
제령패딩 판매 총감인 유욱은 어제 "올해 가벼운 신상품 추우모 상장 기간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9월 말 10월 초에 일부 소매 경로가 구상 재고 특매가 있다"고 전했다.
바로 < p >
‘p ’은 상해 상가 의류 빌딩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상하이에 극단적인 고온이 나타났지만 지속 기간은 비교적 짧지만, 신성 가을은 비교적 짧아서 공급업체가 추장 상장 상장을 늦추장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은 용지몽과 상복도시 오트래스 상복 도시를 입고 기자들이 최근 몇 개의 패딩 브랜드가 고온천리에서 반계절 할인, 일부 브랜드가 2퍼센트로 할인되었다.
바로 < p >
은 `고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지금 가장 수지가 맞는다. 가을 겨울 신상품 패딩 시장에 나왔을 뿐만 아니라 올해는 20 ∼30% 정도이다 `
유욱은 조류독감의 영향으로 패딩 원료가 오르면서 올해 신상품 상승폭은 40 ~50%가량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전 원료 가격에 비해 고점이 떨어지고, 소매시장 전체가 잘 보이지 않는 등 요인에 따라 가격을 조정하는 폭이 적지 않다.
바로 < p >
은 현재 의상의 계절 개념이 갈수록 작아지고 겨울에 여름옷, 여름옷, 겨울에 겨울에 겨울 옷을 파는 경우가 많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밝혔다.
고온 날 패딩을 파는 반계절 판매 수단이기도 하고, 백화점이나 브랜드는 일부 ‘두잔수 ’ 소비자들의 마케팅을 선호하는 방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보석 시장 의 난상 은 110억 의 유혹 이다
- Paul Walke登陆《GQ》 展现男人野性魅力
- 국내 의 많은 의류 브랜드 들 은 보편적 으로 다브랜드 의 풍조 를 추구 한다
- 시장 경쟁력 이 강한 방직 복장 과 가죽 공업 발전 구도
- 의류 흐름 예측 발표 스페인 체노치 레이저 기술 시사회
- 헨득이 영리 선포를 발표하는 예경은 중기 순박리의 후퇴를 예상한다.
- 가벼운 느낌의 브랜드들이 눈에 띄게 확장되어 있어요.
- 세일 계절 가을 패션 이 좋지 않 았 지만, 이미 시장 에 나왔지만 오히려 소외되었다
- 소매업자는 집세 등 원가 상승에 따른다
- 우물 현 은 첨단 을 겨냥하여 백억 산업 집단 을 양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