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즉 창업 대학생 다섯 개의 체인 케이크 가게
은 2006년 6월, 도립군이 절강대 도시 공상업과 졸업을 할 때 케이크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
그는 이 결정을 내리는 것은 결코 맹목적인 대학교내 레저, 레스토랑을 운영한 적이 있다. 모두 잘 했다.
‘ 원조 케이크 ’ 를 대리한 그는 케이크 시장에 대해 이해가 되자, 이 일행에서 천지를 뚫고 나갈 수 있다고 느꼈다.
부모가 극력 반대했지만 도립군이 이 길을 인정해 내려갔다.
2006년 여름에 그는 낮에 열일 을 무릅쓰고 소흥 시내를 돌아다니며 크고 작은 케이크 가게를 구경하고, 문도, 문제를 보고, 밤에는 방안에 숨어 자료를 찾아 시장 시세를 알아보고 있다.
그는 또 항주, 상하이 등 대도시로 가서 < a http: http / / wwww.sjfzm.com /business "> 케이크 시장 를 조사해 가당성 분석을 한다.
바로 < p >
'도립군 '조사 결과'소흥'은 당시'아시안''원조 '두 유명 브랜드 케이크 가게를 비롯해, 그 나머지는 모두 로컬 브랜드 케이크 시장이 상대적으로 빈틈이 있었고, 당시 소흥은 케이크 가게의 떡점이 바로 구워진 것이다.
을 만드는데 의 위치가 고급 케이크 브랜드에 위치합니다.
바로 < p >
‘p ’이 지난 2개월 만에 9페이지의 ‘신천베이킹 케이크 가당성 기획서 ’를 부모님 앞에 두었을 때 도립군 부모들이 감동을 받아 아들의 창업을 지원했다.
2006년 말 첫 번째'신천베이킹 케이크점'은 소흥시 신축 북로5호 개장, 도립군이 작은 사장님이 되었다.
그는 가게 면을 두 부분으로 나누고, 앞부분은 자선식 투명 쇼윈도, 고객이 스스로 고르는 데 편리하다. 후반부분은 떡을 가공하여 현재 판매한다.
바로 < p >
은 일찍 검은색을 모색하여 창업의 초에 대한 도립군에게 일반적인 일이다.
비용 절약, 구매, 운송 등 작업을 위해 도립군은 혼자서 한다.
우수한 재료와 독특한 입맛, 인간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07년 5월, 10월, 도립군이 연이어 제2, 셋째 연쇄점을 열었다.
올해 9월에는 또 신천베이킹 가게가 소흥 시내에서 문을 열었다.
노신 고에서 강연을 하는 조성연은 신천베이킹 가게의 충실한 고객이다. 그는 "신천"은 정취가 있을 뿐만 아니라 떡의 품종과 입맛이 좋아서 자주 산다.
바로 < p >
‘p ’과 향후 계획에 대해 도립군은 다음 단계에 케이크 가게의 팀을 건설할 계획이며 가게 안의 케이크 품종과 판매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선하고'신천 '브랜드를 울릴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다투는 `a href ='htttp://wwwww.sjfzmcom /business / business /'의 프립트 케이크 가게 `
바로 < p >
인터뷰 소감:<신천베이킹 케이크점 가당성 기획서 >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성공은 항상 준비된 사람에게 남겨 두고, 도립군이 정식 창업에 앞서 자신의 능력에 대해 깨끗한 인식을 가지고, 케이크 업계에 대한 자세한 조사, 분석을 하는 것은 바로 그의 창업 초보적인 성공의 기초이다.
대학생 창업은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되며, 다가오는 업종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바로 < p >
의 전통적 관념은 지식 수준이 높고 일정한 전문지식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창업 ’은 당연히 고지식, 첨단 과학 기술 분야에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대학생들이 창업하자마자 오리가 멀어서 작은 것으로라도 열심히 창업해야 할 줄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바로 < p >
‘p ’은 확실히, 현재로서는 이 관념이 이미 낙오된 것이 분명하다.
우리나라 대학생으로서 현재 대학생들의 사회적 실천이 너무 심하고 대학생의 창업 자금이 부족한 상황에서 ‘ 전통 업계 ’ 에서 온 새로운 창의적인 창업은 긍정과 공부할 만하다.
예를 들어 복단대학교 컴퓨터 본과를 졸업한 고평용,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달걀 파는 ’에도 ‘새로운 아이디어 ’를 팔았고, 그는 ‘아강 ’계란 ‘온라인 신분 조회 시스템 ’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달걀에 대한 신선한 위생 수요를 충족시켜 달걀 브랜드를 만들어 영양이 가장 필요한 ‘두둥지 계란 ’에 필요한 ‘두둥지 계란 ’을 만들어내는 등 ‘창업 신천지 ’를 개발했다.
바로 < p >
‘p ’은 또 폐품 사이트 ‘창업 ’, 구두를 닦고 『a http://www.sjfzm.com /business / 연결점 『창업, 철판 판으로 만든 ‘대학생 철판 연쇄점 ’ 창업 등 대학생들의 창업에 성공과 즐거움을 맛보게 했다.
바로 < p >
은 최신 자료에 따라 2008년 전국 일반 고교 졸업생들은 559만명에 달하며 2007년보다 64만 명 증가할 것이다.
매년 70% 안팎의 대학생 취업률과 매년 취업하지 못한 ‘적압 ’ 대학생 ‘실업 ’ 대학생의 숫자를 놀라게 하고, 이 ‘지식실업 ’ 현상이 우리에게, 대학생 ‘창업 ’을 일깨워 줄 수 있다. ‘p ’에 이르는 것이 필수적이다.
'p'은 대학교에서 대학생 창업 분야의 지식 교육을 끊임없이 늘리도록 요구하며 관련 부문에서 대학생 창업에 대한 관련 정책을 꾸준히 보완해야 하는데, 이미 독립된 개체인 대학생들의 성공적인 창업의 길을 배워야 한다.'삼백60줄, 행행행에서 장원'이라는 점을 바꾸어야 한다. 그러나 문제는 이'장원'을 전환 관념으로 시작해야 한다. 전통적인 업종에서 새로운 창의력을 개척해야 한다.
{page break} < < >
'p:'strong '' -'a htttp:'www.sjexm.com /com / business /'가'의 충고 '-(strong)'를 통해 < strong' -'을 '-'
32년 전 18세 대3학생이 하버드로부터 개인 컴퓨터 소프트웨어 분야에 진입하여 마이크로소프트 회사를 창립하였다.
이 직업을 잘못하지 않는 대학생은 바로 오늘날 세계 최초의 부자 빌 게이츠다.
바로 < p >
‘p ’은 현재 세계 대학생들의 본보기로, 특히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급급해 학업을 내려놓으려고 할 때마다 창업 날개를 펼치고 방해할 때 그들은 종종 빌 게이츠를 이사한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창의적인 자금이 생기면 창업의 꿈이 눈앞에 다가오는데, 그들의 사유가 활발하여 감히 하고 싶다.
대학생 창업에 성공한 사례가 많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예를 들면 호기립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실제로 대학생 창업은 더 실패한 것은 씁쓸하다.
바로 < p >
은 대학 시대가 개인이 다양한 기본 기능을 광범위하게 배우고 건강하고 안정적인 문화심태를 양성하는 황금 시기를 이용하여 실천, 체험사회에 참가할 수 있지만 학업이 중요합니다.
빌 게이츠를 본다면, 경솔한 맹종보다는 개척해야 한다.
바로 < p >
‘ p `p ` pil 게이츠는 중앙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고 당시에 퇴학 창업에 대해 언급할 때 `나는 학업을 완수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긴박하거나 놓치지 않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
모든 학업을 완성하면 훨씬 좋다.
빌 게이츠는 그의 컴퓨터 소프트웨어처럼 복제할 수 없다.
빌 게이츠의 충고를 기억하자.
바로 < p >
은 많은 졸업생들이 이 세 가지 사례를 중학교에서 자신에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금융위기에 직면하여 생활압력에 직면하면 당신은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기회는 스스로 쟁취하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말고, 벽에 부딪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견뎌야 한다.
휴식을 포기하고 편함을 포기하고 단일 이론을 포기하고 실제 행동으로 자신의 두 손으로 자신의 혁신으로 바꾸는 전통을 발굴하여 당신의 첫금에 속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2008년 무한과학기술대학 패션주가 성대하게 개막되었다
- 뉴스 정보 | 심천 패션업 런던이 국제 무대 웅심으로 튀어나왔다
- 뉴스 정보 | 마네킹'무대'가 사람들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 뉴스 정보 | '비주얼넥 '아이디어 상표가 의상 브랜드를 앞서려고 합니다.
- 뉴스 정보 | 의류 브랜드 기업은 어떻게 ‘ 위기 ’ 의 풍파에 대응합니까?
- 뉴스 정보 | 대진과 소계진은 왜 ‘중국 셔츠의 고향 ’과 ‘절강성 셔츠 공업전문구 ’를 수여받았다.
- 뉴스 정보 | 고추잠자리 구두 회장 금파: 문화로 출격
- 뉴스 정보 | 2008 전국 실크 의상 디자인 대회 시작
- 뉴스 정보 | 선전 징 북 팀 허리 북 응원 성화 성화 전송 공연 의상 프린트
- 뉴스 정보 | 농민 발명 12 생초화 정부 가 보조 를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