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학생 타오바오 인터넷 창업자 임건환
‘a href =‘www.sjfz.com ’ 임건환 씨가 『중국 대학생 네트워크 창업자, 광동 청년 망상 유명인, 미디어, 미디어 마케팅, 우측.
인터넷, 전자 상거래에 전념하다.
임건환은 당홍 청년 창업자, 조산 양인.
임건환 마이크로시그널 1846943500, 혹은 linjianhuan007.
나의 꿈, 모두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 꿈.
바이두 백과, 신랑, 소호, 봉황망, 중화망, 중화망, 211CN, 신화보업망, 양자 만보, 남방 도시보, 곰돌이, 중국 등 20여 개 매체보도.
바로 < p >
‘임건환은 전국 각지 투어로 대학생 ‘a href =‘http://www.sjfzm.com /news / 인터넷 창업 /a ’를 적극 열고, 시장 수요를 탐구하기 위해 ‘미취업 시즌 ’을 안전하게 해본 적이 있다. 재교 관련 기능을 키우고 설립, 건설 장소를 설립하여 강사를 초빙했다.
학과 통합, 현지 우위 자원 결합, 인터넷 도구 활용, 더 많은 중국 창출.
바로 < p >
은 1992년 임건환이 일반 농촌 가정에서 태어난 토박이다.
힘들어서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 것 같아요.
임건환은 어떻게 인터넷을 이용하여 창업할까? 세월은 무정한 칼이다. 나와 나의 어린 친구들은 모두 멍하니, 이게 사람이 하는 짓이냐? 아가씨의 노보이, 아직도 애초의 꿈을 견지하느냐? 시간이 어디를 가느냐?
'p `strong `1, 애문학, 애생활 모두 끊이지 않는 혈맥.
바로'strong '-'의''
가 출생빈곤한 농촌을 맞아 부모님이 비를 무릅쓰고 일찍 밤늦게 돈을 벌다.
할아버지 할머니는 아버지께서 어려서 돌아가셔서 시멘트공으로 삼륜차, 씨앗 등을 하신다.
어머니는 배운 적이 없어서 한 자도 모른다.
다른 사람들은 농담이 있고, 싸우면 장난이 있고, 자신이 많은 것을 느낀다.
별에서 온 너도 그 험난함을 이해할 수 있다.
부모에게 보여준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은 임건환의 깊은 머릿속에 존재한다.
어릴 적부터 오빠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임금을 받으면 모두 부모님께 바쳤다.
가난한 아이는 일찌감치 집 살림을 꾸렸지만 부자 2세는 아니지만 행복하다.
바로 < p >
<임건환 >은 어릴 적에 폐품을 받는 친척들이 많은 책을 빌려 소설을 꾸준히 창작소설을 꾸준히 하고 잠을 잘 때 판타지 시나리오에서 인물을 모았다.
아이의 체력 활동은 확실히 얼마 못 버는 것으로 가정용 유지가 부족하다.
누런 종이에 연필글씨가 가득 적혀 있다.
천한지동에 손가락이 뻣뻣해져 집을 떠나는 아주 먼 우체국에 원고를 보내며 여러 해 동안 견지하여 임건환은 문학적 소양, 인문 배려를 갖게 했다.
존재하는 것은 모두 합리적이고 실천이 없으면 발언권이 없다. 언젠가는 반드시 있어야 할 가치가 있다.
우리는 오직 오늘을 잘 보내고, 마음속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할 뿐, 어제, 환상 내일을 후회할 필요는 없다.
그 아래에서 살아가면 공로가 자연히 이루어진다.
오랫동안 약속 없이 동성애로 변했다? 길이 외로워 견딜 수 없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align ='center' border ='0 'src ="/uploadmages /201404 /2014040404085422 u sj.
'p `strong `2, 애곡 `을 하면서 끝없는 발걸음.
바로'strong '-'의''
《p 》 2011년 임건환은 학비를 내고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방학 동안 동분서주하며 아르바이트로 돈을 빌리기 위해 어렵사리 학비를 모은 만큼 어려운 기회를 아끼고 있다.
아직 입학 보도는 전교 최대 QQ 군을 세우고 많은 인맥을 쌓았다.
임건환은 선생님에게 학생들 구성을 신청해 만든 제품을 인터넷에 올려 팔겠다고 제안했다.
과다한 학생이 공장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유수선을 만들며 많은 기능을 읽고 미래 추세를 파악하고 있다.
학우에게 더 현대적인 돈 버는 기교를 갖게 하고, 철밥그릇은 부자 밥그릇이다.
바로 < p >
'임건환'은 대학생이 유수선 업무를 징벌과 저급으로 낙후할 수 없다고 말한다.
이 일을 음악으로 삼아야 하며 리듬성이 있어 진행된다.
상대방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대단한 모습이다.
성공은 간단한 일을 반복해서 몇 년 연속 꾸준히 하면 전문가가 된다.
청년은 맨발로 바닥을 짓고 두꺼운 머리카락을 쌓았다.
바로 < p >
<임건환 >은 한때 중산 5대 대학교에서 알바 중개, 한여름 방학 노무 파견, 호텔 종업원, 파견 전단, 가정교사, 대리, 판촉원, 배달 등 모든 업무를 인터넷에서 찾아 매일 백 명 이상의 아르바이트를 제공해 학생들이 자금 부족의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수년 동안 임건환은 집에서 돈을 요구하지 않고 생활비와 등록금, iPhone5 컴퓨터와 아이폰5 휴대전화를 모두 자신의 노동소득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일부 돈을 가지고 집에 돌아간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align ='center' border ='0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40404085432 (u sjpg)'가' '' -'ceder 'border ='0' src ='
'p `strong `3, 애전상, 애작업 때문에 잃어버릴 꿈입니다.
바로'strong '-'의''
'a href ='http://www.sjfzm.com /news /s /s /s /s /s /s /s >를 통해'전자 상거래 `를 실천하여 대만 간식 및 맥주, 월영업 2만 위안을 운영하고 있다.
처음에는 오랫동안 장사가 계속되지 않았는데 임건환은 꾸준히 노력하여 언젠가 새벽 초반부터 신강에서 온 첫 번째 구매자로 가서 흑설탕을 몇 병 샀다.
임건환은 흥분하여 잠을 이루지 못하는 초내성적인 남학생은 사람들이 숙면할 때 멀리 있는 지역에 물건을 파는 낯선 여성에게 팔았다.
바로 < p >
2012년 11월 기온이 급강하하여 임건환은 자신이 추운 옷을 입지 않으려고 하니 시장은 반드시 수요가 많으니, 바로 온라인 숍 대리 여장을 붙잡고 월영업 6만여, 이윤이 만원을 넘었다.
신강의 낯선 여사가 사는 것을 듣고 임건환의 이야기를 듣고 감동을 받았고 임건환에게 수천 위안을 주고받았고, 두 사람은 아직 만나지 못했고, 믿음만으로도 이윤을 나누지 않았다.
QQ 는 중산의 낯선 친구로 임건환이 조성할 수 있는 소재인 것을 발견했고, 이자가 1만여 원짜리도 내놓지 않았다.
귀인의 도움으로 성신 경영, 임건환의 온라인 가게는 금세 갚을 수 있어 아직도 매우 감격스럽습니다.
바로 < p >
은 2013년 9월 -2014년 1월 임건환 재교에서 전국 최초로 대학생 온라인 창업 실전 대회를 창립하고, 역대 5개월 동안 기획 조직과 강사, 매주 무료 강습, 건설 장소를 초청하는 등 임건환의 손을 꼽았다.
대회는 성과 실용성을 돋보이며 ‘무료 훈련 + 타오보실전 + 경쟁PK ’를 팀으로 공동으로 기초 ‘감전 ’(A href =‘htttp://www.sjfzfzm.com /news /news ’를 통해 ‘창업 /a ’의 꿈을 이룬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앞서가는 창업반 및 창업자가 기획해'창업성취 인터넷 상업상몽, 창업에 중국 몽'을 주제로 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경기에 참가하는 것을 호소하여 제로 시작하여 서로 돕는다.
대학생 인터넷 창업의 좋은 분위기를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은 2013년 11월 임건환이 이우공상학원에 가서 공부하며 자소화의 찬사를 받았다.
11월 말 임건환은 학업을 무사히 마치고 캐리어 업계에 접촉하기 시작했다.
동완 드래프트 타오바오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월 영업 수만, 일익은 천! 친구와 함께 중국 청년 오리지널 브랜드, 등록회사, 임대 압류, 거주 사무.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align ='center' border ='0'src ="/uploadmages /201404 /2014040404085446 (U.JPG)'을 ''
은 2014년 2월 임건환이 놀러 가지 않았고 친구가 찾아와서 매우 감동을 받고 거절했다.
웨이보에 접촉, 보름날 친구 4천여 명, 회원 모집을 통해 이윤을 이룬다.
현재 6천여 명, 임건환 개인 마이크로시그널 1846943500, 혹은 linjianhuan007.
왕이 평범하지 않다, 곽지군, 여소화, 진학군, 물목, 목청 등 많은 유명인들에게 추천을 받았다.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u cj.astp `의 미트콤 ` 미트콤 `미트콤 `는 `의 트위트콤 `과 공중번호에 많은 간품을 보내며 대학생, 인터넷과 창업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기쁨과 즐거움, 대쾌한 인심, 보천지동경과 함께 뛰어다니며 알리다.
이미 임건환에 대해 20몇 개의 매매매매가 임건환에 대해 재경, 공대 온라인, 곰돌이 온라인, 양자 만보, 신화 신문망, 남도망, 대련 방송국, 글로벌 창업망, 중국 온주상회망, 합비창업망 등.
바로 < p >
‘p ’의 시간 비가 와서 우리는 곧 돌아가는 청춘.
한 발씩 잘 걸어야 성공의 전당으로 갈 수 있고, 자신의 창업의 꿈을 끝까지 찾아볼 수 있다.
불에 이름을 남기기 전에 이름을 남기다.
멜대형 임건환은 자신의 노력으로 기록을 부단히 경신하고, 중임을 짊어지고 90 후 공부의 모범을 수립하였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 공포가 지극하다.
문학을 사랑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자기를 사랑하고, 애전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일을 한다.
나의 꿈, 중국 꿈.
임건환은 자신의 좌우명: 영원히 포기하지 않겠다는 것을 명심하였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2019 패션 심천전 원만수관 65372722시즌222시즌 더블 시즌 연동
- 즉시 뉴스 | ‘ 방직의 빛 ’ 신용제 법 재생 섬유소 관건 기술 및 응용과학기술 성과보급 행사는 산동 수광에 성공적으로 개최된다
- 전시회 뉴스 | 2019 선전 * 복전 의상 패션 소비절 뜨겁다 작동 패션 새로운 소비선 아래 기습
- 전문 시장 | 지진 쿤행 테이프 플랫폼 가동 계획
- 상회 협회 | 제18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11월 2일 개최
- 추천 | 2019 YOSHOW 전국 대학생 의류 디자인 대회 총결승전 이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터뜨릴 거야. | 중미 협상이 재개된 후 방직 기업의 수요는 얼마나 호전할까?
- 투자 유치 | 변혁을 할 때, 유망한 하남성 의류 산업이 성형하고 있다.
- 시장 동향 | 최근 시장 거래 는 상대적 으로 면가 상승 할 기회 가 커지기 시작했다
- 즉시 뉴스 | 혈병설비를 바꾸면, 이윤이 종이처럼 얇고, 지능 날염이 얼마나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