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시의 핵폭탄 행이 폭발할 것이다.
'FX168 신 목요일 유럽 중앙은행 [웨이보] 결의는 이미'a http:'wwww.sjfzm.com '외화 (W.com)'의 외화 시장이'비린내'를 겪었다. 금요일 비농 데이터의 영향력은 바로 여기에 뒤지지 않을 것이다.
이 데이터는 환시에서 반응할 수 있는 모든 경제 지표의 ‘ 왕관상의 보석 ’ 이라고 불릴 정도로 미래미연방적 정책이 극히 중요하지만 비농 데이터는 늘 풍파장처럼 《학대 》의 금융시장을 휩쓸고 있다.
이에 대한 중파운드의 위험 사건에 직면하여 투자자는 ‘ 방공동 ’ 에 대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가? (# 미트콤 # 의 # 를 고려해야 하는가?
사전의 strong ‧ 들라기 비둘기 언론이 유로의 하락세를 터뜨리기 위해서 < < < < strong < 의 < 의
유로화가 달러화 확대 증가 태세를 돕고, 금요일의 비농취업 데이터가 달러에 대해 결정적인 요소로 올라갈 수 있을지 여부를 더욱 높였다.
바로 < p >
'p 시장 인사가 갈수록 겨울철 추위가 줄어들면서 미국 경제성장이 가속할 것이라고 믿었다.
매체조사에 따르면 3월 미국 비농취업 일자리가 20만 명으로 4개월 만에 가장 큰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유럽 중앙은행 목요일 기준 금리 유지 0.25%의 기록은 변함이 없었지만 델라키는 정책회의가 끝난 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그와 중앙은행의 동료들과 저인플레가 지속되는 시간을 차단하기로 결심했다.
델라키의 이번 연설의 기조는 지난달보다 중대한 변화가 있었다.
당시 그는 행동을 취하기 위해 매우 높은 문턱을 설정했다.
바로 < p >
'비정규 조치를 포함한 직권범위 내의 모든 채용 정책 도구를 유용할 수 있도록, 저통팽창 지속의 위험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말한다.
비전통공구는 인화자산을 구매하는 양화 완화 조치 (QE) 를 포함해 일부 결정자는 이를 하기 전에 물가 하락의 추세만 억제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 p >
'바클레이 자본 국제 (Barclay's Capital) 분석사는 한 보고서에서 "'유럽중앙은행이 저통팽창에 대한 응답이 느린 것이 무엇인지 의혹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 BK AssetManagement 이사 Kathy Lien ’는 “ 유럽 중앙은행의 인플레에 대한 태도가 시장의 예상보다 온화하게 주목하는 점은 유럽 중앙은행이 비전통적인 조치를 고려하는 것이 유로달러 불리하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몇 주 동안 관건을 탐색하려는 1.40수준으로 2011년 유로화가 그 수준을 공략하지 못했지만 목요일 유럽 중앙은행장 드라기 기자회견 기간에 유로달러 (달러)가 1.37 관문을 떨어뜨렸으며 주오아시의 조반 환율이 약약적으로 상승했다.
바로 < p >
유로 회락 달러 지수 (80.47000, 0.00%, 0.00%) 가 2월 27일 이후 높은 위치로 올랐다.
달러 /엔화도 한때 104.00을 돌파하며 1월 23일 이래 최신보 103.90 인근.
지난 2주 동안 달러 (엔화) 엔화 (엔화 (엔화) 가 차츰차츰 나아지는 것은 줄곧 주요 외환시장의 주요 시세였다.
바로 < p >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비농전첨지 지표가 더욱 좋아졌다 `
‘p ’은 금요일 비농 데이터가 이번 주환시의 ‘압축 대작 ’이라는 수치를 의심하지 않고 미연축적 채무 계획의 속도를 줄이는 결정적인 요인이다.
날씨의 온난화와 경제 데이터가 끊임없이 개선되면서 투자자들은 미국 비농 데이터에 대한 예측도 더욱 낙관적이다.
대부분의 경제학자들이 이번 주에 발표할 예정인 3월 비농 취업자 수는 17만부터 20만 사이로 더 심한 수치가 25만일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은 미국 12월과 1월 비농취업 일자리가 크게 느려져 3년 동안 가장 최악의 활약을 했지만 겨울 극단적인 날씨에 영향을 받았다.
미국 근로부는 3월 7일 발표한 결과 미국 2월 비농 취업자 수는 17만5000명으로 14만9000, 미국 2월 실업률 6.7%로 6.6%를 예상했다.
바로 < p >
'p 분석사는 3월 취업 일자리 20만 가량 증가, 실업률이 2월 6.7%에서 6.6%로 낮아졌다.
‘a href =‘http: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u p.aaas >가 `미국 /a ` 노공부는 베이징 시간 금요일 20:30에 3월 비농보고를 발표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