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미국 과학기술주가 크게 2,000억 달러의 시가가 증발되었다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index.aaaast)’가 ‘과학기술 주식 파열?’을 나타내는 미국 대형 헤지펀드 매니저 장강은 어쩔 수 없다.
바로 < p >
은 지난 한 달 동안 고성장, 고평가가치를 높인 미국 과학기술주가 ‘마주 ’로 떨어지며 미국 9마리의 대형 인터넷 상장 시장이 갑자기 ‘증발 ’에 가깝다. 그중 트위터, 리인키디, 소라시티, 네트플립스, 테스북, 테스라 등 핫 인터넷 과학기술주가 20 -44%에 달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시즌 말 속속 충격? `
금융시장이 잇달아 미국 과학기술주소의 마주문을 추측하고 미국 증권 감독부서와 고주파 거래와 흑지거래 관련 조사를 할 수 있다.
고주파 거래가 미국 주식거래량의 60 ~70% 를 차지하고 있으며, 거래정보의 불투명함으로 종종 대량의 내막 거래가 발생한다.
바로 < p >
은 장강에서 보기에 다수 헤지펀드 중창 과학기술주가 중장기 투자에 속하며 고주파 거래를 통해 반복하여 번번을 벌 확률이 높지 않다.
바로 < p >
'사실상 3월 말 미국 헤지펀드 속압을 직면하고 과학기술주가 크게 떨어지는 주요 배후 추진 중 하나다'고 말했다.
그는 설명한다.
3월말 대형헤지펀드는 연간 재무감사와 자금을 되찾는 경우가 많다. 돈을 가장 많이 버는 투자그룹을 구현해 기금 순치를 높이고 새로운 투자자금을 유치할 수 있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상응하는 초과 이윤을 배당할 수 있다.
바로 < p >
'p '사실상 나스닥의 100지수 하락폭 10%의 과학기술주가 미크론 과학기술 주식, 예를 들어 미크론 과학기술, 네트플렉스와 테슬라 등이 2013년 평균 상승폭이 134%였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헤지펀드 자금만으로 조수를 유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이 지렛대 가서 일어난 참극? -'미스 strong ''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aaaaaaas)의'과학기술주식 실려'를 위한 또 다른 배후 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 미크크래프트 매드의 종결을 의미한다.
바로 < p >
'p'은 그동안 헤지펀드에서 미국 과학기술주를 중창고주 투자그룹에 넣은 것은 미국 경제성장령과학기술주 주가가 오르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두 번째는 이들 미국 과학기술주가 손에 있는 거액의 현금을 이용해 주식 환매나 이윤을 분배해 주가를 한발 끌어올리고 있다.
바로 < p >
은 2013년 헤지펀드에서 이런 투자 전략을 위험에 가깝다.
장 `p `
《p 》 의 방금 직언하다.
그러나 최근 무모한 투자세트 패턴이 신속히 변덕을 보이고 있다. 미연저장이 지속적으로 완화 화폐 정책 (QE) 이 달러의 이자를 낮추는 데 더 많은 대충펀드가 수중에 있는 과학기술 주식과 관련 채권을 이용하여 증권을 저당 수당 융자를 신청하고, 이 돈을 투자하고 과학기술주주를 투자하고 막대막대기를 확대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장강은 그가 헤지펀드가 채택한 최급진호리 전략을 본 적이 있어 3 -4배의 룰렛 융자로 미국 과학기술주를 투자한다고 밝혔다.
지렛대 투자 자금이 지속적으로 유입돼 미국 과학기술 주가가 계속 오르게 했다.
바로 < p >
'p `strong `그런데, 호황이 길어 ` ` ` `strong `가 `가 `
‘p ’은 미국 연저축에 따라 QE 정책을 차츰차츰차츰 촉진해 금융시장의 달러 유동성이 감소하면서 투행봉자 융자 한도를 낮추기 시작하고, 헤지펀드는 기존 과학기술주 주식을 통해서만 은행 대출을 돌려줄 수 있다.
또 과학기술주 주가 배로 하락하여 헤지펀드의 손실을 확대한다.
바로 < p >
은 누구도 마지막 탈출자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헤지펀드 투매가 밀려오면서 금융시장은 신속하게 공황에 빠졌다.
바로 < p >
‘p ’은 지난 주 금요일 나스닥의 100지수 ‘공황지수 ’ NDX 파동적 지수 (VXN)가 11%, 3개월의 최고치를 기록하며 표준 500지수에 기반한 ‘공황지수 ’ VIX 가 35% 높다.
양자 격차가 2007년 이래 최대치로 투자기구가 과학기술주 주가에 대한 대폭 파동적인 우려를 보여 미주시장 전체에 대한 우려를 훨씬 높였다.
바로 < p >
‘p ’의 장강직언, QE 는 로드 융자에 대한 충격을 촉진하여 종종 일정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예컨대 연초 미연저장은 QE, 헤지펀드 로봇 융자 액수가 빠듯하니 3월 정도까지 기다려야 한다.
바로 < p >
바로 미국 과학기술주 공황성 하락의 결과는 헤지펀드가 자금을 되찾을 때 오히려 분식의 순액을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오히려 순액의 손실에 빠졌다.
과학기술주 투자에 전념한 헤지펀드 앤도코피탈은 지난 3월 순가 18% 하락했다. 대형 헤지펀드 디스커버리 캐피탈 기금은 지난달 9.3%로 펀드 매니저가 과학 기술주의 보유 비중을 삭감할 수밖에 없었다.
바로 < p >
의 데이터에 따르면 3월 말에 과학기술주가 계속 하락함에 따라 미국 주식 헤지펀드가 2001년 이래 최악의 주실적을 기록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지금 헤지펀드가 두 가지 방식으로 자기 구원을 할 수 밖에 없다."
장강은 자산 전환 투자평가가 상대적으로 낮고 배당이 안정된 미국 농구 주주 피난을 하는 데 나스닥지수를 반대로 사면 폭락기권을 1기 유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p ''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에 나스닥지수의 급락을 구매하면 100만펜을 넘어 4년 가까운 최대치를 기록했다.
바로 < p >
은 작년에 대폭 인상을 겪고 다수의 미국 과학기술주식 평가가 이미 높았기 때문에 이번 주가가 크게 떨어지면 더욱 가치 컴백 같다 "고 말했다.
장강이 솔직하다.
현재 나스닥지수 < a href = < http / / / ww.sjfzxm.com > 주식 > 주식 의 평균시이익률은 < < a href < Po 500지수 주식 시장의 흑률은 17 < 밖에 없는데 후자에게 오히려 주식투자의 가치 가 될 가치 가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효강: 우리나라는 부동산 자동차 소비 제한이 존재하지 않는다
- 전시회 특집 | 장쑤 성
- 시장 동향 | 태국 상품 이 중국 시장 진출 전망 이 밝다
- 전시회 특집 | 중국 국제피혁전: 절강피혁기업이 발전하는 삼거리
- 시장 동향 | 인도 면가 수출상 은 안정 이 필요하다
- 천지를 대리하다 | 보카가 한국에서 신점을 개설하다
- 시장 연구 | 신발 브랜드 가짜 노출!기업의 성신이 어디에 있습니까?
- 패션 브랜드 | 뉴욕 패션 주간 손님 패션 핸드백
- 세계 시각 | 오스트리아 상반기 패션 소매업 매출 2% 쇠퇴
- 전시회 뉴스 | 중국 국제 가구 전람회 개막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