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 총국 은 전국 감세 상황 통계 조사 를 전개할 것 이다
은 최근 세무총국이 2014년 면세 통계 조사 실시 방안을 인쇄해 2014년 6월 1일부터 전국 2013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면세 실계 조사에 나선다.
바로 < p >
‘a href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c.aaaaaaas)의 기획 담당자에게 따르면 ‘a href =‘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as.as.aaaaas)는 사전의 특정 납세 대상에 대해 일부 특정 납세 대상을 줄이거나 세금 부담을 줄이는 혜택조치를 주며 세율식 감면과 세액식 감면제와 세액면제, 세액식 감면 등 세 방식을 포함해야 한다.
통계조사의 감면세는 모두 실질적으로 발생한 세종의 감면세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미 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허가 징수 전감면 감면과 감면과 상쇄 감면 등이다.
이 가운데 퇴고감면 세무부 심사 비준을 포함한 선정 후퇴 (즉 퇴출), 재정부문 심사 처리한 유전세 선정 후환 감면, 징수 전 징수점에 미달한 자영업자 감면 등 감면된다.
바로 < p >
<p> 据了解,本次<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统计调查</a>的对象是截至2013年12月31日已办理<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税务登记</a>的所有纳税人,统计调查时间为2013年1月1日至2013年12月31日,调查税种是由税务部门负责征收管理的各税种减免税,但不包括关税、船舶吨税以及海关代征增值税和消费税减免,也不包括教育费附加等非税收入减免。
세액을 감면한 감면세정책은 직접적으로 계산하고, 감면세액은 세무와 재정부처의 심사를 거쳐 실제 퇴고액의 액수를 기입하고, 당년에는 이미 비준을 받았지만 실질적으로 세금을 내지 않고 실질적으로 삭감한 통계는 없다.
바로 < p >
《p 》 세무총국은 기업 납세자에게 무감세 면제를 요구하고 모두 상부에 보고하여 《 기업감세조사표 》 를 작성해야 하고 구체적인 내용과 요구에 따라 규정에 따라 면세를 줄이지 않은 기업의 제약 보고를 요구하고 기본정보만 기입해야 한다.
세무기관은 면세 총량 규모와 주요감면 항목 및 면세 면제 및 지역, 기업 유형과 업계의 분포 상황을 추적하여 첫 번째 수수 면세 통계 채산 자료를 분석해 면세 정책 집행 효과를 분석하고, 감면세정책의 변화를 파악하고, 면세관리를 완비하고, 면세정책관리 수준을 높이고, 더욱 과학적인 면세 통계 채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전자 데이터 능력을 처리할 기업인 납세자를 명확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미디어 또는 인터넷 다운로드 업체판 감면세 조사 소프트웨어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전자 데이터 자료를 처리하지 않는 기업의 납세자가 반드시 종이를 작성해야 한다.
개체공업자가 발급하지 않고 양식을 메우지 않고 주관세기관이 장악하는 납세자료와 실제 상황을 측정한 후, 합계하여 면세 측산표를 기입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2014 여름철 달콤한 명원풍 시스루 시스루'비침 '좋은 피부색
- 마이클 잭슨 패션 라이트 브랜드 중국 수쇼
- 가방3의 거두가 “ 칠흑문 ” 에 빠졌다
- 아시아 완제품 신발 제일전 -광저우 국제구두업 전람회 10월 말
- UC 브라우저 가치 대폭 축수 유영복 독립 상장 꿈 파멸
- '성플레 '손잡고'로호 클럽' 성공적으로 로브박 통과
- 방영 은 의류 시장 고급 정제 시대 가 곧 도래할 것 이다
- 방직공업연합회 유흔이 국내 최초 남성복 지수를 해독하다
- 구배림: 방직업 본부 경제는 가능한 한 빨리 실시해야 한다
- 빈주 방직 이 직면한 5대 에서 해결해야 할 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