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신 쇼핑센터와 중심화
은 앞서 텐센트 회장이 2014년 1분기 재보 분석회에서 위신 쇼핑 모드에 대한 의문을 풀었다.
그는 미래의 위신에 기초한 쇼핑은 주로 중심화와 ‘중심화 ’로 나뉜다.
바로 < p >
'텐센트 총재 유열평'은 중심화된 전기상 플랫폼을 가리키며'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u c.aaast'를 말한다. 경동 (씨앗)의 입구는 바로 플랫폼에 들어가야 하고 다양한 상품이 사용자 앞에만 보여 줄 수 있다. 상가 각자의 공식 계정을 가리킨다. 이 상점의 주요 유선 아래 실체점 업체가 된다.
바로 < p >
‘p ’을 실제로 중심화한 플랫폼도 위신과 전통 소매상과 협력하는 O2O 업무, 텐센트는 현재 대량의 전통 소매상을 유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a href =‘htttp: wwww.sjfzexm.com /news /index c.aaast ’를 통해 ‘미상 (미장 /왕부정 백화점, 의류 등 전형협력 사례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index.aaaastap'을 맡고 있는 사전에'a href ='http:'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as.astp'을 비롯해'O2O'의 업무팀은 주로 마이크로 쇼핑을 포함한다.
인사들은 텐센트업체가 경동에 포장한 뒤 두 팀이 경동에 녹지 않고 텐센터에 머물면서 소신사업군에 들어갔다.
텐센트는 O2O 업무에 손을 놓지 않고 경동에게 위신사업군을 통해 심화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은 위챗 쇼핑과 긴밀하게 연결된 웨이보지급업무에서 유열평의 소개로 현재 위신지급 증량 사용자가 휴대전화 게임, 단매 및 기타 전자상거래에서 주로 왔다.
또 일부 지급 이용자는 O2O 응용, 택시 응용, 소매상 등이 포함된다.
바로 < p >
'p '' 미신지급은 현재 전기상 응용 및 전통 백화점 업체에 이미 접수된 것으로 알고 있다.
미래는 위신으로 일급 입구를 개통할 경동상성으로 위신 지급도 필연적이다.
바로 < p >
‘p ’은 이외에도 텐센트의 이번 재보 분석회에서 고관해답은 어렵지 않지만, 텐센트의 전상 업무는 기본적으로 경동에게 완전히 포장되었지만, 그 전상과 여전히 천 갈래의 연락을 가지고 있어 텐센트는 그 칼로 단절할 계획이 없다.
바로 < p >
‘p ’은 광고나 지불 등 ‘범전상 ’ 업무를 막론하고 경동에 투자해 구속받지 않을 것이다. ‘지급과 실제 효과에 따라 받는 광고 업무를 지불하고, 우리는 다른 전업체와 계속 협력할 것이다.”
유열평.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