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포츠 브랜드 는 월드컵 동풍 을 타고 국제 시장 에 진출했다

2014/6/7 0:14:00 44

스포츠 브랜드상업 자원월드컵

‘p ’ 브라질 월드컵이 전세계를 미치게 하고, 국내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index f.aast ’ 스포츠 브랜드 ’는 바로 ‘상업 자원 쟁탈 ’에 들어간 지 오래다.

앞서 361 ° 위안화 9000만 위안을 투자해 브라질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며 브라질 남부에 창고 중심을 세워 월드컵 동풍을 타고 국제시장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남미주까지 개업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안달, 특보, 피크 등 국내 스포츠 브랜드도 전통마케팅 방식인 중금 투입 광고로 전환하고, 스코어, 캠퍼스 축구 협찬, 새로운 매체 마케팅 등 조세활동에 나선 등 ‘후기 ’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중대한 경사를 확장선기로 삼다 `


‘p ’은 지난해부터 국내 여러 스포츠 브랜드들이 재고에 직면해 왔고, 361 °이번 브라질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 월드컵의 동풍을 보고 새로운 해외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바로 < p >


사전의 361 ° 이번 계획은 브라질에 10개의 대표처를 설립하고 남리약 그란드주 신햄버거시에서 창고 설치 창고 센터, 최초로 브라질 시장에 150종의 각종 스포츠를 투입할 계획이다. (a target ='u blank'http://www.sjfzffzm.com)'의 의상 『a 제품 』

이 도시는 브라질 남부의 2선 도시를 위해, 이 회사는 먼저 2, 3선 시장에서 침투해 농촌 포위도시 전략을 취할 의도가 있다.

바로 < p >


은 올해 월드컵뿐만 아니라 2016년도 올림픽 개최국이기 때문이다.

이곳도 세계 각대 스포츠 브랜드의 쟁탈지가 됐다. 지난 15년, 브라질 운동복장 시장이 매년 8% 증가해 이 업계는 오랫동안 쇠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4 년 전 브라질의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운동용품업은 여전히 이윤을 얻었다.

얼마 전 표마는 브라질 시장에 대한 투자를 늘린다고 선언했다.

바로 < p >


'p 361 ° 관계자는 브라질 시장에 진출한 것은 브라질 국제화의 첫 걸음으로 브라질에 이어 다른 라틴아메리카 국가, 북미국가도 다음 단계로 고려하는 시장으로 이번 월드컵 및 2016년 올림픽이 바로 천사양기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2 국내 브랜드 결석 구단 스폰서 `strong `가 `


'p'은 4년 한때 월드컵이 팬들의 한 도티타오티싱연뿐만 아니라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거대한 무대, 중국 대륙 지역의 유일한 월드컵 전미디어 판권 소유자는 기업들이 쟁탈하는 무대다.

바로 < p >


'천고양이 호기'에 비해 1.41억원을 중앙 브라질 월드컵'사수방 '전매체 협력 파트너, 나이크는 4600만원으로 중앙 월드컵'브라질 행동'의 독점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스포츠 브랜드들의 표현이 낮고 낮고, 이는 현재 스포츠 용품 업계의 조정 시점이다.

월드컵 광고경쟁에 참여한 피크스포츠 회장 허경남 회장은 "이번 브라질 월드컵, 우리도 잘 생각해 봐야겠다"고 고백했다.

바로 < p >


‘p ’은 중금 광고를 제외하고는 팀이나 선수들을 협찬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이번 월드컵의 구단 협찬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도 국제스포츠 브랜드에 의해 여전히 독점되고 있다.

농구 운동장비로 기가했던 피크는 그동안 이라크 축구팀을 협찬했고, 2010년 이라크의 좋은 전적은 한번에 피크의 놀라움을 자아냈지만, 후자는 결국 남아프리카 월드컵에 진출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월드컵 상업기가 많은 브랜드의 눈의 향을 보고 있지만 과거 경험을 보면 스포츠 마케팅 위험이 매우 크다.

2012년 런던올림픽에 안착된 수억 위안의 후원자금은 물표류를 했다고 보도했다.

‘챔피언 용복 ’을 안착해 중국 대표단이 정식 예복과 경쟁복을 제외한 모든 의상을 제공했다고 한다.

하지만 실적에서 발포한 2012년도 재무보고를 통해 5년 만에 실적이 떨어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로 < p >


‘p ’은 경공연구원 주경에 고문 경공업 연구원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월드컵 마케팅에 존재하는 위험이 주로 나타났으며, 월드컵의 광환이 너무 크며 마케팅에 참여하는 기업, 브랜드, 브랜드들이 사전에 명확한 전략 계획이 부족하면, 마케팅 방식에 대한 정당한 선택을 하지 않고 마케팅 비용을 ‘물표표로 ’으로 활용할 가능성이 크다.

바로 < p >


'strong ''의 외곽 마케팅'이 지금 바로 을 진행하고 있다.


'p'은 자원이 없고, 구단도 없고, 공식 협력 파트너도 아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이번 월드컵 마케팅의 현황이지만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이번 모험 마케팅 기회를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

기자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 기업이 축구 팬 문화셔츠, 캠퍼스 축구 협찬, 새로운 매체 마케팅 등 조세 활동을 벌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일부 국제 브랜드들은 더욱 ‘접지기 ’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바로 < p >


'우리는 측면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한 시장 관계자는 피크 측면에서 이른바 측면 마케팅, 광고 투입 외에도 중앙시와 호흡을 맞추는 프로젝트는 피크의 의상이라고 말했다.

또 이들은 월드컵과 관련된 포스터, 티셔츠나 폴로셔츠를 포함한 단말기에도 단말기에도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바로 < p >


'월드컵 마케팅'에서 앤디가 팬들에게 중점을 두고 캐주얼 티셔츠와 캐주얼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w.sjfz.com)'의 조합을 선택하여

특보적인 월드컵 마케팅은 젊은층에게 시선을 더 많이 올려 캠퍼스 축구를 협찬하는 마니아 파티를 통해 젊은 그룹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중앙시청 및 위성TV에서 ‘무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군데 없는 슈퍼 팬 ’ 활동은 선상에서 동시에 소통하는 활동이다.

바로 < p >


‘p ’은 전통적인 매개 루트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하고 선 아래의 매장도 눈덩이를 쟁탈하는 중요한 장소, 귀인조 매장은 월드컵 기간에 ‘월드컵 테마 ’로 재개된다. 월드컵 원소를 제외하고도 스타일리시한다.

귀인조 (중국) 유한회사 브랜드 장건이 “ 이런 풍부한 시각 성연을 빌려 상품으로 마케팅 할 것이다.

올해 귀인조의 방법은 왕회 월드컵과 달리 더 이상 화제 마케팅을 하지 않고'제품'으로 월드컵을 마케팅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弯道抢位再突破 米皇缔造时尚羊绒领军品牌

매일 첫머리
|
2014/6/6 15:44:00
65

团购:过度折扣是一剂毒药 且行且珍惜

매일 첫머리
|
2014/6/4 15:42:00
40

奢侈品牌进军美妆界“吸金”

매일 첫머리
|
2014/6/1 16:40:00
39

여름철 뙤약볕 아래 가장 시원하고 순미하게 매치하여 더위를 마시지 않는 흰색 의상이 가장 믿음직하다.

매일 첫머리
|
2014/5/31 17:40:00
46

泉州男装打“文艺牌”吸引年轻人 鞋服秀场“借用”文艺片场景

매일 첫머리
|
2014/5/30 9:03: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가장 인기 있는 17가지 시간 관리 비결

가장 인기 있는 17시간 관리 비결을 해독하고, 시간관리는 항상 골치 아픈 시간이다.치열한 직장 경쟁에서 우리는 공평한 24시간, 많은 임무에 대해 우선순위를 분할한다면, 당신이 점점 늙어갈 때, 당신은 자신의 손에서 빠져나간 시간에 통증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