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옷 길가에서 39원을 팔면 소비자가 싸게 된다

2014/6/13 19:54:00 69

브랜드 옷길가39원소비자

의 "전매점 옷 단속 청산품"

"매장 만기 창고, 환절기 의류 세일."

"공장이 도산할 지경에 이르렀고, 창고 세일 마감매가 최후 며칠을 지나고 지나가면 절대 놓치지 마라."

최근 중심 시내 여러 곳의 ‘복장 창고 세일 ’이 많은 시민들이 구매하고 있다.

정말 저렴한 명품 의상이 있습니까? 이 상점들이 제멋대로 둘러싼'마지막 사흘 ''창고 대세일' 명실상부하지 않은가? 기자가 이에 대해 조사했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sjfzm.com /com /business /'의 할당 할당' -(본지 브랜드 결제 결제 `


< p > 전매점 옷 부호 청산품 중단, 조담, 특보, 361 ° 70 ° 70 ° 늑대 부호 청산품 … … >

시내 진회가 한 곳의 ‘대세일 ’ 노점으로 이런 선전어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기자는 노점상에 차려진 옷들이 대부분 부러져 티셔츠, 스포츠팬츠, 청바지가 있는 것을 보고, 옷마다 한 두 사이즈밖에 안 되며 같은 의상 가격은 전매점 3할가량밖에 없다.

바로 < p >


기자가 화물대 위에 있는 티셔츠 한 벌을 마음대로 들고 디자인을 보았다.

"39원, 70원, 아주 싸다. 전문점에서는 이 가격을 살 수 없다."

노점 주인이 기자에게 소개하다.

"이거 정품 아니야. 전문점과 가격이 왜 이렇게 비슷해?" "절대 정품이야. 이건 전매점에서 주문을 끊는 옷이야."

기자들의 의심에 휩싸인 노점원들은 한동안 이곳에서 한동안 차려 놓았고, 그 다음은 계속 여기에서 늘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소비자가 저렴 < < < < < < < < 의 < 의 < 의 < 의


‘p ’은 매일 초저가 처리를 하고 있는데, 일부 노점에서는 ‘최후 며칠 ’ 브랜드가 고객을 끌어들이고, 이런 판촉을 하니 모두들 공손하게 되었다.”

시내 전안북로의 ‘대세일 ’ 노점 부근에 기자는 한 여성이 남자 티셔츠를 골라 계산을 하고 있다.

노점상의 설명에 의하면, 이 옷들은 공장에서 직매하는 상품이다.

바로 < p >


'이 옷 대부분은 본토브랜드인데 스타일은 좀 늙었지만 전체적으로 작업도 그런대로 적당한데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점보다 훨씬 싼 가격이다'고 말했다.

이 여사는 기자에게 39원짜리 옷을 한 벌씩 전매점에서 최소 120원으로 팔라고 말했다.

이 옷들이 정품이 아닌지 모르겠지만 그녀는 이미 이 노점에서 옷을 두 번 샀으니 싸게 구했다.

바로 < p >


‘p ’은 “내가 주문을 하고 대브랜드의 단품품을 구매할 테니, 그 중 작은 브랜드 의상을 최대한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이 여성은 대부분 낙찰된 의상은 브랜드 기업이 처리한 2등품이며 이 제품의 재질은 모두 정품과 마찬가지로 유일하게 부족한 것이 부족하지만, 보통 복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가끔씩 상인들이 직접 의상이 2등품이라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실 많은 구매자들이 이것을 잘 알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공상 부문' -'strong '' '-'의' -'의''


사전의 strong `가구 `창고 바구니 `가 `가 `가 `Strong `가 `의 `


바로 < strong >은 < 가짜 선전 < < < strong > 의 < < < < 의 < 의 >


은 길가에서 “ 공장이 도산 위기에 처해 창고 세일 ” 을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합법적으로 합법적으로 합법적으로 합법적으로 규율을 문의했다.

바로 < p >


은 시공상국 12315 지휘센터 자료에 따르면, 올해 이후로 `창고 대세일 `의 소비 신고가 3건에 걸쳐 환불과 허위선전으로 인한 분쟁을 벌였다.

12315 지휘센터 임양은 기자에게 "창고 대세일"을 판매한 옷값이 너무 낮아서 소비자들은 정품이 아닌 것 같다.

바로 < p >


석사자시공상국 관계자 채씨는 기자에게 올해 한 상인들이 매일 ‘마지막 날의 이익 대판촉 ’이라는 간판객이 걸려 소비자들에게 공상부문에 고소를 당했다.

법 집행자는 고소인 행위가 소비자를 사기하는 위법행위로 소비자들의 3배 배상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조화사업가들이 소비자 13362원을 배상했다.

바로 < p >


'p '마지막 며칠','창고 세일'을 처리하고, 이런 판촉 수단은 제멋대로 편성하지 못하고 함부로 사용할 수 없다.'

우리 시공상부 관계자는 < 소매상 판촉 행위관리 방법 > 제11조 < 소매상 판촉 행사 > 에 따라 허구 원가 할인 > 을 이용하거나 오해하는 표가 형식이나 가격 수단을 이용하여 소비자 구매 상품 > 과 제 16조 > 에 따르면 > 은 허구 청구 • 철거 • 휴업 • 휴업 • 전환 > 의 규정에 따라 이러한 판촉 행사는 관련 법규를 위반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그러나 비슷한 판촉 열풍에 직면하여 공상부문 외에 순찰 밀도 강화, 감시 강도 강화 외에 소비자들이 안전의식을 높이고 자신의 권익을 확실히 유지해야 한다.

(본보 기자)···························································


'p '편집 후 포장마차에서 파는 게 브랜드 의상일까? 브랜드 의상은 이런 방식으로'창고 대세일'을 할 것인가? 본보 후속 추적에 주목해 주세요.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4 브라질 월드컵 의상 장사

추천
|
2014/6/13 18:48:00
133

A 자 원피스 트렌드가 여름날 가장 여신 입기

추천
|
2014/6/13 15:34:00
84

셔츠에 치마를 매치하여 여름을 입는 소량의 신풍을 연출하다

추천
|
2014/6/13 14:55:00
111

조웨이가 미니스커트를 입고 신극 여자 강렬한 카리스마

추천
|
2014/6/13 9:18:00
72

여름날 바캉스 룩 은 전속 패션 을 선보였다

추천
|
2014/6/12 17:45: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 시장 이 ‘ 빙점기 ’ 에 들어서면 가격 이 분명히 불합리한 고위 에 올랐다

중국 업계 연구망에서 정리된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상반기 재년 보스덴이 매장 503곳을 줄이고, 7필의 늑대는 2013년 상반기 점포 수가 152개나 하락했다. 인터넷 중국 동향, 361도, 안보 (택지 확장 정보), 피크, 특보, 이닝 등을 포함한 6대 국내 스포츠 브랜드 상반기 총 249개다.반면 각 대상장 의류 브랜드에 따르면, 2013년 연간 많은 회사의 업적과 이윤이 크게 하락했다. 2014년 1분기 실적은 예상보다 훨씬 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