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전기 플랫폼의 O2O 시수 차이화 경쟁
# # # # # # # # # # # # 경쟁하다.
바로 < p >
'사고망'은 지금 300여 명에 불과한데, 우리는 이미 이윤을 얻기 시작했다.
6월 말 사고망 CEO 이일학은 기자의 독점 인터뷰를 받고 있다.
바로 < p >
의 이일학이 “ 공급 사슬 ” 과 신임 ” 은 사치품 전업자 앞에서 횡포한 대산 두 채를 넘어야만 살아날 수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창업자들은 이 두 가지 핵심 난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고려하지 않고 ‘ 화전 ’ 의 길을 밟은 결과는 짐작할 수 있다.
사고망은 ‘ 남아 ’ 가 될 수 있을지 여전히 미지수다.
바로 < p >
'strong'의'사치품 감정 해결 난제'가 나오는 건가요?
는 2008년 사치품 인터넷 판매, 선 아래 실체회소, 유통, 사치품 2차 유통, 사치품 감정, 양호 등을 포함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이일학의 마음속에서 사고에 위치한 ‘고단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의 플랫폼 ’이다.
우리는 사용자를 둘러싸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팔고 사치품이 아니다.
바로 < p >
은 상품 판매업체가 아니라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현재 사고에서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3류로 나뉘어 브랜드상들이 권한으로 판매하는 제품으로, 둘째는 대리상이 제공한 제품으로, 3은 해외 상인들이 직접 판매하는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일학은 그 권한을 받은 브랜드 명단을 공개하고 싶지 않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북경, 상해, 청두, 홍콩, 도쿄에서 고단 실체창고 5개를 개설해 중고 사치품을 위탁 판매하면서, 중고사치품을 10%~15%로 판매했다.
바로 < p >
은 LV 등 여러 브랜드가 국내에서 어떤 전기상 플랫폼에 임해 상품의 진실성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있다.
이를 위해 사고망은 전문적인 감정센터를 설립해 40여 명의 직업자격을 얻은 감정사가 있으며 모든 상품은 감정자가 진위를 확인하고 소비자에게 발송될 수 있다.
사고에는 사치품 애프터서비스 공장도 건립됐다.
바로 < p >
'미트콤'의 중고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f.aastp)'의 명품 (`가 `의 미들랜드 역 내부 인사가 기자회견과 애프터서비스는 거의 중고 사치품 경영의 문턱이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사치품 감정업계에 대해 통일된 공감대가 매우 어렵다.
자심전자상관찰자 호지웨이는 기자에게 중고 사치품 감정이 더 많은 것이 일가라는 말이 있어 통일 기준을 갖기 어렵다. "중고 자동차 거래는 통일적인 기준이 있다. 예를 들어 구매 시간, 운행 기록 등이지만 사치품은 사용시간부터 신구 정도로 판단하는 가치를 말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바로 < p >
과 동시에 그는 “ 순전히 사치품 가게를 인터넷으로 옮겨 온 패턴은 분명 통하지 않을 것이며, 유선 서비스 지탱해야 한다 ” 고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은 유독 • 미랜드역도 선상에서 온라인으로 내려갔고, 그 전기상 플랫폼도 이미 2년 저조로 운행했지만, 그 사이트의 작년 매출액은 아직 2천만원도 되지 않았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시수차이화 경쟁 < < strong >
은 2012년 마치 전기상들의 분수령이 되어 일반 전기상 플랫폼에서 2011년 자본열광에서 점차 깨어나면서 이윤을 찾다.
사치품 전자상도 모드를 포기하고 차이화 경쟁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 기자가 한 세부 사항에 대해 사고인터넷에서 ‘ 브랜드 ’ 란 일란과 ‘ 해외 직함 ’ 이라는 일란의 상품에 중복되는 현상이 있음을 주의한다.
이 가운데 ‘ 브랜드 ’ 상품의 출처는 공급상과 중고 위탁 판매, ‘ 해외 직함 ’ 은 해외 상인의 직접적인 공급이다.
바로 < p >
은 이일학이 내부 경쟁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 경쟁이 없을 것이며 브랜드상품이 국내현물보다 빨리 배달될 수 있으므로 해외 직함은 10일 반쯤 더 오래 걸린다 ” 고 설명했다.
바로 < p >
은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는 다수 업계 인사와 사용자가 보기에 위조 상품을 제외하고는 경상으로 치솟는 가격도 그들에게 뒷걸음치게 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바로 < p >
‘p ’ 기자는 영국 런던의 빅스테리어아웃에서 포트택을 구입한 지갑 매가가 약 인민폐 3500위안 안팎으로 은태망, 밀라우드 상가에서 다른 사이트에서 6000위안을 넘어섰다.
바로 < p >
‘p ’의 해외 정보 기관이 전개하는 국내 만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1차 사치품을 구매하는 1인당 비용은 1397원이며 중국 사치품 전상 고객의 구매 능력과 비교해 매우 보수적이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이에 대해 이일학은 사치품 가격만 할인하면 이 시장을 열어도 우리는 가격으로 이길 수 없을 것 같다.
또 우리가 겨냥한 사용자들은 사치품에 대한 접촉이 한정되거나 가격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이다.
이에 따라 사고망은 전통적인 구매, 구매 및 구매 패턴을 채택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또 일반인들이 사치품을 지속적으로 구매하지 않고 사치품 사이트의 단가가 높아 평균 1개는 5000원 정도에 이를 수 있다고 밝혔다.
또 한 번씩 새로운 사용자의 원가를 얻는 것도 매우 높다. “ 전통적인 사치품선 아래에서 시장은 매우 뜨거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다른 전자상업계 사이트처럼 1년 몇 배로 성장하기는 어렵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사치품 전상인 적수가 많아서 < < < strong > 가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p'은 미래 발전에 대한 가장 큰 도전에 대해 이일학은 여전히 공급 사슬에 대한 통제를 받고 있다.
바로 < p >
은 그가 알기로는 2013년 사고 매출액이 약 10억 위안 정도에 이른다고 밝혔다.
만억의 사치품 소비 시장과 비교해 보면, 이 숫자는 미미하다.
현재 사고85%의 수입은 중개상과 브랜드상과 직접 합작하여 가져온 커미션이다.
바로 < p >
'p '사고망의 020실험이 더 직접적인 수입이 명확하지 않은 기준을 가져올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만, 선상과 선 밑의 원가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바로 < p >
의 전술미란역 내부 인사들은 사치품 전용기 플랫폼에 대해 가장 큰 어려움은 외계가 상상하는 만큼 저렴한 것이 아니라 해마다 상승하는 추세를 알고있다. "BAT 3거두가 인터넷의 80%의 유량의 출처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이는 인터넷 사이트에 있어서 좋은 소식이 아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중국 개방화가 높아지면서 를 통해 <미스 /a.aaast >의 루트가 <현지 전문점 뿐 아니라 글로벌 인터넷을 통해 제품 정보와 가격을 알 수 있다.
한편, 해외 시장은 중국인이 사치품을 소비하는 중요한 진지다.
“우리가 겪고 있는 경쟁이 더 치열해지기 때문에 단순한 오프라인 혹은 단독 온라인 사이트도 사치품 플랫폼의 발전을 감당할 수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자연생태의 정신적 원소 — 본원 Gretton 녹색 브랜드 발표회 개최
- 수장 방송 | 충돌감 으로 의상 을 더 재밌게 하는 은그베 털 2019 가을 겨울'내 형 나 플라스틱 '발표회 가 열렸다
- 수장 방송 | 보호환경은 너부터 —— 막말 ·소광 손김나 개인 작품 발표회
- 중경 | CIFW 2019:국제 메이크업 마스터. - 모고평 메이크업 아트미학 살롱.
- 중경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
- 중경 | CIFW2019:패션 문명 •품질 생활 "-패션 중국 (충칭) 정상회담
- 수장 방송 | 디자인 과 공예 를 일체 의 시각 성연 인 풍상 경진 의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 수장 방송 | 환경보호 T 대에 옮기는 ANDREA CREWS S20:MOMENTUM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