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저우 의 한 복장 에 화재 가 났 다

2014/8/11 11:29:00 26

저장 성

바로 < p >


은 어제 저녁 6시가 넘었는데, 백사천 53호가 갑자기 불길이 번져서, 불이 빠르게 번져 3층 이상으로 튀었다.

항저우 소방부는 소방차 11대를 출동해 1시간 넘게 불을 철저히 박멸하고 인명피해가 없었다.

바로 < p >


사전의 사고 당일 저녁 중원절이다.

불을 붙이는 것은 작은 의류 가공 공장으로, 현장 목격자가 불을 붙이기 전에, 직원이 촛불, 종이를 켜는 것을 보고, 옷에 불을 붙일 수도 있다.

전강만보 기자는 또 백사천 일대의 특수 상황이 화재 피해를 가중시켰고, 집 간격이 작고, 불법 가연물이 많이 쌓여 화세가 번지고, 소방통로가 막혀, 소방전 수압이 부족하여 구조속도에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strong ''소방수대 릴레이 100여 미터' -'strong '-'


사전의 strong ‧ 1시간 넘은 뒤의 불이 드디어 진화하였다 < < < strong >


은 어젯밤 김화에서 온 장선생과 친구가 백사천에서 저녁을 먹고 갑자기 불에 붙었다! “우리는 서둘러 식당을 빠져나와 골목 안에 많은 사람들을 보고 불이 난 집 안에서 누군가가 밖으로 뛰어 나가고 있는데, 처음에는 연기가 있었고, 불길이 허공에 뛰어들었다.”

장 선생은 서둘러 휴대전화를 꺼내 경찰에 신고했다.

바로 < p >


은 저녁 6시 38분, 항주 소방지휘센터에 신고전화를 받고 백사천에 불이 났습니다! 한시간, 서광로가 길목을 향해 경적 가시, 소방중대 11대 소방차가 바로 백사천으로 달려갑니다.

바로 < p >


‘p ’은 저녁 7시경 기자가 현장에 도착하여 서광로가 45대의 소방차를 세우고, 민경은 현장에서 질서를 유지하고 있다.

불이 난 백사천 53호는 좁은 골목 안에 위치해 골목 입구에 접근하면 공기에 코를 찌르는 초조한 냄새가 난다.

안쪽으로 가는 것은 고갯길이고 지세는 갈수록 높아지고 맛도 커지고 있지만 바깥 둘레는 이미 불길이 보이지 않는다.

바로 < p >


에 가깝다. 바로 화점, 기자가 화재 건설을 3층의 벽돌 구조로 그을린 가옥, 어두운 불빛 아래 용도를 분별할 수 없다.

집 뒤에는 그것과 비슷한 장목나무 한 그루가 있다.

장 선생이 당시 찍은 사진에 따르면 불이 났을 때 불타는 집을 볼 수 있을 때 옆의 장목나무에 불을 붙여 불빛이 공중으로 돌진했다.

바로 < p >


‘p 취재 중 주민들이 반영하고, 화재가 시작되자 모두 소화에 바쁘다. 그러나 소방전이 너무 낮다.

현장에서 전강만보 기자들도 화장 구조의 수원은 수대 계력으로 100미터 밖의 노서광길에서 소방전이 터져 나왔다.

"골목이 좁아서 소방차가 들어가지 못해서 물띠로 소방전에서 화점에 이르기까지 수대가 연달아 150여 미터나 된다."

바로 < p >


‘p > 은 어제 저녁 8시가 넘었는데, 명화가 철저하게 박멸되어 화재는 인명피해를 일으키지 않았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사전에 < < strong >을 나타낸다.


사전에 < strong > 의 화재 전에, 의상 공장에 < 휴지돈 < < strong > 의 < < < strong > 의 < 의 < 을 시작하기 전에 < 분말 >


은 어제 저녁에 기자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많은 포위 군중들이 소문을 퍼뜨리고 골목 안의 음식점에서 불이 났다.

다방면으로 확인하여 착화점은 의류 가공 공장이다.

그럼 의상 공장은 어떻게 태우셨어요?


‘p ’은 백사천 55호 인근에서 기자가 유사부를 만났고, 그는 백사천 55호 집주인 친척, 아까도 소화를 돕고 있다.

바로 < p >


은 기자에게 친척이 말하기 전에 누군가가 불을 지피는 것을 듣고 제사를 지내고 있는 것 같은데, "옷공장의 여주인이 촛불, 휴지 돈을 주문하고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중원절이 아닌가"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지난 1월 두 건의 화재 `가 `가 `


바로'strong `의 `의 베스트 밤낮으로 화재 발생 위험 지대가 되지 않기 `


은 지난 7월 23일 백사천화재로 1개월도 되지 않아 백사천이 다시 불에 닥쳤지만 지난 번에 인위방화였지만 당시 뉴스에 주민들이 제기하였고 그 일대의 화재가 많이 발생했다.

바로 < p >


'백사천'은 항저우의 유명한 야식들이 모여 술집, 바비큐, 각양각색의 음식점도 갖추어져 있고, 이 일대도 황금 지역으로 인기가 대단하다.

바로 < p >


《p 》 기자현장에서 이번 화재가 발생한 백사천 53호를 포함하여 백사천 일대가 서너 층 높이의 민간 건물이 일반적으로 야식점으로 바뀌었으며, 위에 몇 층이 간격으로 되어 임대실로 쓰인다.

집집마다 지어져 있고, 이 일대 건물이 구식 민택이 많기 때문에 간격이 가깝고, 어떤 골목길은 세바퀴를 걷는 것도 매우 어렵고, 2층 2층에 살고 창문이 열려 손을 잡을 수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중공의 전선이 거미줄로 뜨여 만든 거품판이 한 조각에 이어서 일단 불이 나면 ‘ 불타고 연영 ’ 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백사천 일대의 소방은 역사적 유류 문제로 이미 구급 지역성 화재 발생 장소로 진열되었다.

일찌감치 7월 화재가 발생한 뒤 해당 부서는 정비를 하겠다고 밝혔지만 어젯밤 화재가 발생하기 전에 구체적인 행동을 발견하지 못했다.

바로 < p >


'p'은 소방, 공안, 공상, 성관 등이 합법적으로 법을 집행하고 소방 안전 위험을 바로잡는 것이 다행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강성 복장: 전상 실적 대축수

추천
|
2014/8/10 23:38:00
10

郭美美淘宝店风光不再销量近乎零可见媒体的力量

추천
|
2014/8/9 15:43:00
239

대홍문 1500여 상점이 가구 백하수구 의류 도시 내달 시험 영업

추천
|
2014/8/9 14:55:00
29

连衣裙气质翩翩 一周七条换着穿

추천
|
2014/8/9 12:50:00
22

传承了布鞋技艺能否传承坚守

추천
|
2014/8/8 20:17: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中国需求深度影响澳大利亚羊毛产业

  报道称,Techwool公司是澳大利亚最大含脂羊毛和脱脂羊毛贸易商与出口商之一,其贸易经理兰姆(Josh Lamb)日前在新南威尔士州小镇Gunning出席一场论坛时指出,中国正在被证明是当前羊毛业最好的伙伴,但同时也告诫称,每年澳羊毛产量的大多数都被出口到中国,过于倚重单一市场并不利于行业发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