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크가 눈길을 끄는 피바스페인 농구 월드컵

2014/9/2 13:44:00 33

피크FIBA스페인농구월드컵

  

개막

우크라이나는 도미니아의 경기장 변두리에, 피크 광고판은 또렷하게 보이며, 경사 마스코트는 피크 운동화와 현장 관중과 친밀하게 호흡을 맞춘다.

A 팀의 첫 경기에서'피크의 팀 '중 하나인 셀비아도 피크 전포를 입고 이집트의 경기에서 쉽게 이겼다.

피바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로서 중국 유일한 피바농구 월드컵 글로벌 협력 파트너이자 피크는 경기장 안팎에서 이번 대회를 전면 후원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 챔피언 이란, 오스트레일리아 챔피언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유럽 강팀 세르비아 4개'피크팀'도'농구'을 펼치고 있다.

유일한 중국 브랜드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또 외카에서 탈퇴, 16년 만에 중국 남자 농구 첫 무연 출전, 이번 월드컵은 자신의 홈 경기장을 볼 수 없었다는 점에서 중국 축구팬들에게는 유감이다.

그러나 중국이 이번 대회의 방관자라는 것은 아니다.

중국의 유일한 FIBA 농구 월드컵 파트너로서 8월 30일부터 9월 14일까지 남자 농구 월드컵이 진행되는 동안 피크는 유일하게 경기장 내외에 진출한 중국 브랜드로 6대 경기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시베리아, 필라바오, 라스팔마스)의 경기장 밖에도 피크호동구 및 제품 체험구를 설치해 피크의 장점을 체험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게 했다.

2009년 FIBA 와 인연을 맺은 이후 피크는 경사를 의탁하여 FIBA 와의 협력을 끊임없이 심화시켜 기업 국제화와 브랜드 전략의 전면적인 승진을 실현하고 국제화의 도로에서 크게 전진하고 있다.

피크 스포츠CEO 허지화 씨는 "이러한 성과도 우리의 국제화의 길을 더욱 확고하기 때문에 두 가지 메시지를 주목할 수 있다. 하나는 우리와 FIBA 의 합작 업그레이드, 2013년 FIBA 중국의 유일한 글로벌 파트너로 떠올랐다. 피크는 2014 FIBA 농구 월드컵의 글로벌 파트너다"고 말했다.

둘째는 올해 중국행 업그레이드와 업그레이드, 피크스타 중국에서 피크 세계농구 대사로 바뀌었다.

셋은 유럽의 첫 기함점에서 2014 첫 농구월드컵 기간에 스페인에서 막을 내린다.

국제화 전략, 브랜드 수출 전략의 중요한 전환점이다.

현재 단계에서는 피크가 국제화 도로를 확고하게 걷는 위치가 매우 분명하다.

올해 연중 재보에 따르면 해외 시장 매출액이 전체 중 22% 에 이르렀으며 전년도 동기보다 68%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피크 팀 은 농구 를 위해 싸우다

경기장 내외의 브랜드 홍보를 제외하고는 이번 월드컵은 예전과 같이 "피크의 팀"을 세계 정상 경기의 무대에 올려 "농구를 위해 싸우다"는 이념을 스페인으로 이끌었다.

이란과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셀비아 네 가지 특색을 결합해, 피크는 그들에게 전문적인 장비를 구사하고, 그들의 정전 경기장을 응원했다.

 

뉴질랜드 팀

프리 볼

첫날 경기는 세르비아가 먼저 등장해 이집트의 경기에서 그들은 ‘ 피크의 팀 ’ 을 위해 문을 열었다.

'구단의 영혼'은 테오도시치의 바느질인선에서 세르비아 전장에서 상대를 압제하고, 빠른 빠른 구풍은 아프리카 준우승 이집트와 무군을 배치할 곳이 없다.

2013 -14시즌 오관 최우수 선수인 보데데노비치'예봉노출'이 기재로 뽑힌 별리찰은 경기 중 모두 불쾌한 표현으로'농구를 위해 싸우기'와 함께 승리를 거두었다.

오스트레일리아는 "농구를 위해 싸운다"

2010년 세계선수권대회의 흑마로서 4년 전 그 세르비아 청년군이 4강에 뛰어들어 세계를 경탄했다.

4년 후, 그 당시의 청년 재준은 이미 일간 성숙했고, 공훈의 가르침에서 이프코비치로 바뀌었지만, 세르비아'농구'의 전통은 유실되지 않았고, 그들의 실력은 여전히 만만치 않았다.

첫 전투가 승리한 뒤 세르비아는 다음 승리를 거두면 기본적으로 진출을 확보할 수 있다. 이들은 스페인, 프랑스, 브라질, 이란과 싸울 예정이다. 그중 9월 1일 이란의'피크내전'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때 두 선수는 피크포옹을 입은 구단이 같은 경기를 펼치며'농구를 위해 싸우다'를 극대화했다.

이후 열린 뉴질랜드 VS 터키, 호주 VS 슬로베니아 경기에서 현장은 극대화가 됐다.

최종 스코어는 73:76과 80:90,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와 안타깝게 패했다. 그러나 이들은 현장에서 ‘농구를 위해 싸우는 정신으로 전 세계 팬들을 기억케 했다.

피크 활동 구역 에서 팬들 의 열정 을 폭발시켰다

경기장에서'피크 팀'은 용감하게 싸우고 경기장 밖에는 피크 현장에 설치된 행사구도 전시를 하러 온 팬들에게 중국 브랜드의 전문적인 매력을 느끼게 했다.

마스코트는 피크 농구 신발 현장을 입고 소통한다.

개막전 이집트와 도미니카 1전, 그라나다의 구관 밖에는 피크가 설립된 행사구와 체험구는 현장 팬들에게 물샐틈없이 몰려들었다.

피크는'예마비로'를 디자인으로 내놓은 피바시리즈 농구화와 의상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체험구에서 팬들은 앞다투어 사다리꼴 쌍능기술과 새로운 3D 기술을 갖춘 피크 장비를 입어 보았다.

경기가 끝난 후에도 장변 피크 광고판을 본 팬들이 피크 전역에 와서 체험한 뒤 피크 제품에 대한 찬사가 더해졌다.

"그들의 로고가 아주 훌륭하게 설계되었는데, 전 경기 때 광고판을 보고 나왔을 때 밖에서 활동구역을 보고 체험해 보는 게 너무 좋았어요."

경기 현장에서 농구를 위해 싸우는 한편, 앞서 피크는 스페인, 중국 등 세계 10개국에서 월드컵 투어, 축구 농구 월드컵 월드컵 월드컵 월드컵 등을 열고 있다.

현재

파크, 바틸 등 NBA 스타가 이끄는'피크스타전대'도 국내에서'피크 세계농구대사 중국행'을 진행하고 있다.

일련의 활동은 국내외에서 동시에 펼쳐지고, 피크는 농구를 위해 싸우는 이념에 깊이 새겨졌다

월드컵 농구 무대에서 유일하게 선보이는 중국 브랜드로서 피크는 영광스럽고 책임감이 크다.

축구 월드컵은 이미 귀에 익은 듯하지만 농구 월드컵에 대한 인지는 상대적으로 약했다 "며"피크스 허지화는 이번 협력을 통해 FIBA 농구 월드컵 경기가 점차 중국 팬들의 마음속에 들어서며 피크스포츠의 국제화 도로도 새로운 정정점으로 나아가 또 다른 정상에 오를 것이라고 믿는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호주 쇼 Of Prey: 고객이 인터넷 설계 신발에 500만 달러를 더 융자 하게 한다

신발 속달
|
2014/9/2 12:36:00
119

백리 일본 시장 진출 브랜드 사가투 도쿄 개점

신발 속달
|
2014/9/1 22:38:00
94

피크: 의류 산업 재고 문제를 초보적 해결

신발 속달
|
2014/9/1 22:36:00
35

로도 양성 단조 정상 제어 위드 안전 장악 훈련소 원만수관

신발 속달
|
2014/9/1 22:27:00
39

耐克代工厂被爆诸多问题 面临巨大考验

신발 속달
|
2014/9/1 16:22: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피크 뭇 별들이 동완을 집결하여 자선의 이름으로 “ 농구로 싸우다 ” 고 했다

승부를 위한 경기가 아니라, 모든 어린 시절의 자선전을 위한 것이다.지난 31일 오후 2014 야오펀드 동완 농구 자선전에서 열연, 피크 챔피언인 토니 파크와 샤온 바티어가 이끌어온'미국 남자 농구 스타'와'중국 남자 농구 스타팀'은 자선의 이름으로'농구'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