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일맹조: 귀여운 신발 사진 좀 봐
2014년 패션계는'애교'와 인연을 맺은 것 같다. 봄 여름 스폰지,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패셔니스타 아이템에 등장하는 트렌디한 흐름은 이미 많은 동화의 마음을 불러일으키는 붐을 불러일으켜 가을에 접어들면서 가장 핫한 유행 원소는 여전히 캐릭터다.이 때문에 최근 추장을 첨가하는 동안, 이들을 보면 사랑스럽게 하는 귀여운 원소들을 상체로 입는 것을 잊지 마라.
올 가을 카툰 레드맨은 비스누비속! 올해는'땅콩만화'가 탄생한 65주년 기념으로 최근'스누피 패션전'도 뉴욕 패션을 선보이며, 아마니, 베르사스, DVF 등 브랜드 디자이너가 스누비의 최신 스타일을 선보이며 스누비의 정찰적인 의상을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움뿐만 아니라 패셔니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스누비의 패션계에 더욱 뜨겁다.이 열풍을 틈타 스누비의 신형 의상을 선보였다. 가을에 입기 좋은 맨투맨, 티셔츠, 백팩, 액세서리 등 액세서리, 이 귀여운 강아지가 나타나면 절대 스틸!
토끼 귀 장식
고령의 요괴한 토끼 귀 장식도 올해 가을 겨울의 큰 히트의 원소다.최근 미국 가요계 소규모 Taylor Swift 는 흑백으로 맞춘 토끼 귀를 장식하는 로퍼를 신고 패셔니스타의 대박을 찍었다. 토끼 귀 원소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토끼 귀 원소를 가장 잘 표현한 것은 핀란드의 신발 이메일 브랜드 미나 파라카가 익숙한 것은 이 브랜드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이 브랜드 구두에 가장 간지러울 수 있는 표지는 신발의 가장 간판인 토끼 귀 장식이 있을 것이며 재미있고, 요즘 이 브랜드의 신발도 여러 잡지의 가을겨울 아이템 추천 중 하나다.
Hello Kitty
2014년 헬로키티의 탄생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케티고양이 팬들도 열광축제를 일으켰다.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40대 경축을 축하했다.헬로키티 40주년을 주제로 한 신상품도 이번 시즌의 히트아이템으로 삼려갈매기가 수권한 킬라라브랜드가 40주년을 정했다. 일련의 케티고양이 대두상 티셔츠, 크로스백 등을 각각 출시해 예전과 달리 페스티벌 버전의 헬로키티티는 더욱 성중하며, 배색 면에서 컬러풀한 레드, 핑크, 오렌지 컬러를 많이 사용해 복숭아, 꽃 장식도 늘어났다.또 헬로키티의 액세서리도 고양이 팬들에게 인기가 많고, 모바일 케이스, 자동차 좌석 커버, 이어폰 뚜껑 등이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