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항 명함 가방전 에서 매우 인기 가 있다

2014/10/9 19:00:00 27

가방환영기업

3일간 중국 국제 가용 방직물 및 자재 (추동) 박람회는 중국, 벨기에, 이탈리아, 터키, 독일, 영국, 프랑스, 포르투갈 등 31개국, 1400개 기업들이 전시 면적이 15만 평방미터를 돌파하고, 전시면적, 전시 면적, 전시 면적, 참도상수와 국제지역의 공급 규모가 모두 전부보다 높았다.

올해는 여항 가구 기업들이 다시 한 번 출정'을 결성하여 항저우의 명품의 아름다운 자태를 펼쳤다.

 

165집

기업

전시회에 참가해 사상 최고치를 재창조하다.

이번 전시회, 위항 가구방산업협회 총 조직 기업 165개, 기업의 전시 구역은 E5, E6, E1, E2, W3, W4 전시관의 일부 구역, 참가 면적은 1407mm에 가깝다. 전체 전시회 면적의 1 /10, 전시 업체 수와 참전 면적이 역대 가장 많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여항 가구 기업이 모델로 업그레이드, 소비 시장을 연구하며, 자신의 우위 자원을 개발하여, 로드 상품을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차이화 발전을 견지하고 같은 지역 내 동질화 경쟁을 피한다.

여항 가구방산업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여항 가방 전시단은 중국 국제 가방전 단골, 오탄스, 푸예, 코르니더, 아쿠르타, 에코아, 에코, 화천 패딩 등 우수한 패밀리 패밀리 브랜드를 통해'창해내외'를 점차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중국 국제방전도 위항가방침을 홍보하는 이 구역 명함의 가장 좋은 계기로 전시회 기간에 협회는 인터넷 매체, 전문 신문지, 지역 전시대,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서 관객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여항 가구 방침을 주시하고 있다.

전시품이 전통을 전복시켜 시장의 주목을 받다

전시회에서 브라운관, 오탠스, 중아부예 등 선두기업이 미국 시장을 겨냥해 전통 원단 디자인의 색깔이 비교적 어두운 규칙을 깨고 환채 시리즈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추상, 초점, 기하학은 올해 주요 화형이 되었다

디자인

원소는 예년보다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하고 정교하고 미감, 변화가 이어지고 있는 꽃무늬 패턴이 계속되면서 놀라운 시각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오탄스의 부예품은 색채 변화를 더욱 중시하는 기능성과 레이스 피부를 더욱 중시한다.

현장에서 오탄스 부산소 이온의 현장 테스트를 통해 신제품 마이산소이온 폴리에스테르 섬유 및 사선 차단, 추출 기능 원단을 소개합니다.

이 원단은 공기를 정화하고, 인체 면역력을 증강시켜 고혈압, 천식, 불면증에 대한 약간의 보조 치료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능

많은 전문가들의 현장 체험을 이끌어내고 있다. 중앙 브라운은 원단과 친피부성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제작 공예를 통해 원단이 딱딱한 골감을 표현해 응용에서 주름 라인의 변화를 통해 색다른 미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 방직 차양제품을 전공한 세계 최초 브랜드 화천식 플래쉬는 신형 다기능 커버커튼을 선보여 일반 커튼에 비하면 무독, 무미, 촉감, 방음, 방열, 방화 등의 장점이 있다.

항주 은연은 오랜 세월 동안 중파운드를 선보여 새로운 2미터 8시리즈 창사포를 선보여 무인접봉 고품질 창사 시대를 맞았다.

세인피담 타이틀 브랜드 ‘ASCATO ’와 ‘Omash ’의 새로운 시즌 수놓은 제품은 클래식한 소아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급스러운 실사 소파 커튼 원단 전문가 니텔은 지주에서 실크 소파, 커튼 원단을 밀었다.

지난해부터 니텔은 리얼 그룹 시리즈 제품으로 100조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주로 신클래식 스타일, 유럽식 스타일을 위주로 신중식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조, 인물 등 전체적인 소프트웨어 코디를 중시하고 있다.

세가부예는 새로운, 예신, 서비스의 새로운 ‘삼신 ’으로 고객의 마음을 얻는다.

이 밖에 단말기 매장'브루호랑이'는 통합 여항 가구 자원을 통해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선보여 신개념으로 국내 최초로 창출된 가구를 내놓으며 하드 디자인과 연장 가식의 전체적인 가사를 다시 선보인다.

이번 위항 전시단의 또 다른 특색은 신흥 브랜드가 쏟아져 나왔다.

이 가운데 모피리 스방직은 과감하게 혁신적으로 소비 패션을 결합해 무염색 컬러코튼 기술이 제공되는 양질의 녹색 환경보호 원료를 바탕으로 무염색색 환경 친환경 시리즈 원단을 내놓고 모래 발포 커튼 및 침상용품에 적용해 소비자에게 더욱 풍요한 선택을 제공한다.

일승부예는 전신사 브랜드인 베야스, 전시회에서 주파자카드 베니어, 원단의 색채가 풍부하고, 근리와 무늬가 많고, 대담한 패턴, 화려한 스타일로 시각 충격력이 강하다.

타사자 브랜드는 다른 시장 수요를 겨냥하여 개발시리즈 신상품을 개발하고, 모조 마, 세탁 제품의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성풍과 함께 깃발 아래 브랜드 ‘동씨 ’가 100여 개의 벨벳 신제품을 선보이며 디자인은 심플한 풍격, 오륙 풍정, 미식 전원 위주, 공예는 주로 자수, 자수, 프린트, 프린트 4대 공예를 주도하며, 동시에 베에 여러 가지 새로운 공예를 도입하였다.

‘낭만법식 ’ 신규, 점변 자카드 공예 강화 공간감 을 적용, 스페셜 플라워 스타일의 우아함과 낭만적 으로 완벽하게 표현 했 다.

전시회에서 범가깃발 아래 고품질 스웨이드 브랜드 프란드 성거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전린마, 면마 혼방, 전양모 및 양모 혼방 위주로 신형 90여골을 전시해 심플한 고상하다.

공교로운 구름이 모이면 어린이 커튼 제품, 자수, 자수, 천, 프린트 등 수십 가지 상품을 포함한다.

영통 실크는 이번 관객들에게 간단한 옷감이 아닌 생활품위인 만큼 다양한 신금을 내놓고 준비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전개했다.

아훼는 이번 전시회에서 10가지 신상품을 선보이고, 원주 컬러를 바탕에 색채가 선명한 새로운 디테일을 선보여 무지개처럼 눈에 띈다.

범방 쿠션의 장점은 그의 전공, 시종 혁신과 차이화, 공예성이 강하고, 재료가 참신하고, 개인화 체험 제도를 강조하는 데 있다.

예바크의 ‘EDMTEX ’ 브랜드는 글로벌 유명 기업과 협력해 풍부한 장식 천과 커튼 시리즈 제품으로 고객이 다른 폭과 꽃형과 색깔의 수요를 충족시켰다.

피모스는 성대한 현대미식 잔치를 선보여 20개에 가까운 신상품을 모두'현대 캐주얼'을 주제로 재질은 면과 폴리에스테르를 주로 위주로 한다.

클래식 미식과는 달리 현대 캐주얼 미식의 스타일은 꽃형상 더욱 활발하고 색깔적으로 더욱 아름답고 이탈리아에서 온 정교한 자카디건 공예는 제품의 품질을 더욱 보장할 수 있다.

여항 가방산업협회 관계자는 3일 연장 기간을 보면 100여 개국과 지역의 3500여 명의 전문가 관객들이 여항 가방 전시관에 이르렀다.

여항 전시단은 방문자에게 위항 가구 브랜드의 힘을 보여준 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에 만족하는 주문량을 선사했다. 특히 외상 주문서가 눈에 띄게 늘어났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지난 3일 연장 기간 중 여항 전시단은 모두 거래액 3억 3000만 위안을 달성하고, 이 중 대외무역은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시장 힘, 기업 힘, 정부 힘, 협회 힘의 공동 추진 아래, 여항 가방 산업은 새로운 천지를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2014 중국 국제 실크 박람회 및 중국 국제 여장 전람회

전시회 뉴스
|
2014/10/9 14:30:00
25

태국에서 쿤경부 실크쇼를 개최하다

전시회 뉴스
|
2014/10/9 13:26:00
23

코교 방박회: 대시가 각자의 자리에 도착할 것이다

전시회 뉴스
|
2014/10/9 13:11:00
14

第九届中国女鞋之都博览会暨创意设计盛典拉开序幕

전시회 뉴스
|
2014/10/6 18:15:00
26

제22회 중국 신집 국제 가죽 박람회 개막

전시회 뉴스
|
2014/10/6 17:27: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장벽은 우승 하지 않고 하얀색 청순한 차림을 선호한다

지난 수월간 중국 좋은 목소리 시즌3가 드디어 막을 내렸다. 장벽은 예상치 않게 총 우승을 차지했고, 나영은 함께'만난만보다 그리워'를 연기하며 두 자매가 눈길을 끈다.장벽신은 조리에이 프린트 원피스를 입고 총결승전을 선보이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꽃송이가 꽃보다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