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전형: 브랜드 집합점 새로운 옵션

2014/10/12 11:10:00 19

백화점 전환브랜드 집합점발전 추세

최근 주성 일부 상권에 방문한 기자들은 기존 단일 브랜드 매장에 비해 더 많은 파우더 파우더를 모았다. 브랜드 집합점 형태는 많은 전통 백화점, 쇼핑센터 등 소매 매장의 신총으로 떠오르고 있다.

  동태

왕부정브랜드 집합점

"올해 12월 왕부정 백화점 해방비점이 새로 도입된 한 브랜드 집합점은 시민들과 만날 것이다."왕푸징백화점 충칭 측은 어제 상보기자에게 그룹 전략에 따르면 쇼핑센터와 오트래스 패턴을 제외하고 브랜드 집합점도 미래의 방향 중 하나다.그러나 이 브랜드 집합점에 어떤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왕푸징 백화점 중경 측은 스포를 하기 불편하다고 말했다.

"관음교 대융성과 만주 만다광장량 쇼핑센터에 브랜드 집합점을 개설한 뒤 중경의 세 번째 브랜드 집합점은 내년 화윤만상성에 진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어제 NOVO 백화점 충칭 측 인사들이 상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접수하면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계획에 있다.

기자는 어제 빗질하고, 현재 주성 부분에서 발견되었다.상권국내 쇼핑몰도 브랜드 집합점 형태를 끌어들이고 있다.이 가운데, 지난 2012년 사평댐 상권 황화신기원 쇼핑 광장에서 브랜드 집합점 더 페이블릭을 도입했다.

올해 3월 관음교의 영가센터는 면적이 400평방미터에 가까운 COACH 집합점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7월 영리국제쇼핑센터가 패션 조류집 FOSSS를 도입했다.또 신발집합점 폴더와 화장품 집합점 SEPHORA, 운동집합점 도도보 등이 있다.

  원인

더욱 부합하다다원화수요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8월 말까지 국내 백화점의 상장업체들이 반년 동안 출로를 내다보니 마이너스 성장이 주조였다.54개 업체 중 35개 기업이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다.어제 시소매상협회 사무총장은 이운양 전업의 대환경이 지속적으로 부진하고 경쟁이 심해지고, 소비 수요가 부단해지고, 현재의 전통 백화점과 쇼핑몰 등 소매점들이 어쩔 수 없이 전형적인 방법을 강구하고, 브랜드 집합점도 합리적으로 합리적이다.

"최근 들어 전통백화점 및 쇼핑센터가 동질화에 휩싸여 자신의 독특한 길을 걸어 각 매장의 선택이 됐다."우리 시의 한 상업부동산 인사들은, 집합점은 주제 구역에 해당하고 어떤 품목에서 선택성을 확대하고 여러 가지 포인트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을 피했다. 이는 전통백화점과 업적 중첩을 피했다.

전문기관의 측정에서 온 한 집합점의 평균 객류는 보통 인근 점포의 두 배이다.왕푸징백화점 충칭 측은 집성점 모델을 채택해 다브랜드의 임대료 부담, 운영 비용을 낮추고, 고객의 체류시간을 늘리며 거래율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경절 연휴에 비해 관음교 대융성내의 브랜드 집합점 업적은 전년 대비 20% 이상 늘었다."NOVO 백화점 충칭 관계자는 전통백화점 매장이나 단브랜드 카운터에 비해 브랜드 집합점 형식은 소비자들의 흡인력이 더 크다.

이 관계자는 브랜드 집합점에서 소비자 다원화의 수요를 더욱 잘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동시에 경영자 자체로 소비자 다변화의 수요에 따라 브랜드의 제때에 조정해 판매상품을 시시시적으로 성화시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난산 의 중국 본토 사치 브랜드

업종 투석
|
2014/10/12 9:02:00
12

옷가게가 5성 항주 무림로 여장가 변형 맛있는 거리를 차지하지 못할까?

업종 투석
|
2014/10/12 2:18:00
30

방직 의류 업계 2014년 4분기 보고서: 기업 전형 프로세스 연말 단계적 검사

업종 투석
|
2014/10/11 12:03:00
13

방직 업계 는 폐구 방직품 종합 이용 을 연구 하고 있다

업종 투석
|
2014/10/11 11:36:00
28

의류 도매 시장은 어떻게 전기상에게 힘을 빌리는가

업종 투석
|
2014/10/11 11:05: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광저우 구대 백화점 기업의 ‘ 흡금 ’ 은 동기 대비 하락해서 무엇을 설명했습니까?

전문가들은'황금주'의 소비가 더욱 이성적이고 소비 습관, 소비 방식이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고 분석한다.'황금주'는 미래가'금주 흡수주'가 계속될 것이라고 분석했다.